안녕하세요. 해마와하마예요 :D 아침 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불기 시작하면서, 이제 가을이 성큼 다가왔다는 걸 느끼고 있어요. 저는 이때 생각하는 브랜드가 하나 있는데, 바로 파타고니아에요! 가을은 나들이도 많고, 가볍게 산책이나 트래킹을 나가고 싶어지는 시기잖아요? 그럴 때 활동적인 무드를 더해주기 딱이죠! Patagonia는 심플하면서도 아웃도어 감성이 더해져 바람막이나 후리스 자켓 하나로 룩이 업그레이드 된달까요? 실용성 + 스타일을 모두 챙길 수 있어, 종류 별로 가지고 있으면 그렇게 든든할 수가 없더라고요! 어디서 주로 보나? 파타고니아는 매장에 가보면 토렌쉘 바람막이나 경량패딩 같은 아우터는 생각보다 비싼 가격.......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5MTFfMTQz/MDAxNzU3NTM0NDg5Mzc4.2lfvXHSL1oVivhDmEyjvJCCVfqUswrdZ4zl-KKM8NAAg.u3S_T5yg989idDyXcMJgNSugFiVc-mRfFVQKTHAP4kUg.JPEG/output_4227309214.jpg?type=s3" />
맞다. 올해 1월에는 인생 첫 미국본토여행 이었다. (사실 여행은 아니고 출장) 출장일정을 무사히 마치고 이틀 정도의 자유시간이 있었는데 그때 샌프란시스코 시내도 가고 와이너리 투어도 하고 어딘가 트래킹도 살짝 하고 ㅋㅋ 암튼 알차게 첫 미국여행을 마쳤다. 그 중 가장 신기했던 건 자율주행택시 웨이모. 아이티 업계, 스타트업씬에서 있으면서 본고장 미국에 갈 엄두도 못내던 내가 결국은 등떠밀려 미국에 가고 매일매일 왜 이제왔지.. 하는 후회 속에 있었는데 그 후회되는 모먼트 중 하나가 바로 웨이모 체험이었다. 역시 사람은 항상 많은 걸 보고 느끼고 배워야한다. 신기하게 웨이모 앱으로 부르니까 쪼르르. 샌프란시스코 시내에.......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5MDRfMTc1/MDAxNzU2OTkzNjI4OTA2.pRPOAAF3ApgxeIwDQN-bVmcYf_hiiBT11tFIHZou980g.wKtKipLiwoUTaK0cFXq5NaW9eoilIqCYoQOnQgv1z98g.JPEG/output%A3%DF122116583.jpg?type=s3" />
낮에는 아직 조금 덥지만 아침, 저녁으로 이제 제법 시원하죠? 시원한 날씨에 저는 아침 일찍 또는 저녁에 산책을 자주 나가는 편인데요, 주말에는 가까운 곳에 하이킹도 가려고 계획 중이랍니다. 평상시에 가벼운 등산이나 캠핑 등 야외활동을 즐기는 편이라 날씨 시원한 가을에는 더욱더 많이 떠날 것 같은데요, 이럴 때 가장 기본이라고 볼 수 있는 게 바로 캠핑화가 아닐까 싶어요. 마침 제가 애정하는 슈즈 브랜드인 에코(ECCO)에서 25AW 신상품인 바이옴 씨트레일 BIOM C-TRAIL이 출시되었다고 하여 관심을 가지고 살펴보니 요건 제가 딱 찾던 제품이라는 확신이 들었답니다:) 살펴보면 볼수록 하이킹 신발 추천 할만하다 싶어 제가 살펴본.......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4MjlfMTQ5/MDAxNzU2NDM0ODMwODk3.vKRf8RT04uZYFgPDELOyHpc-Hc_ug_VhhfFPLbgAxTwg.ta5okxOLHNVjC4o0_enFndOnlbHGn6GhfoO0fgM9S-Mg.JPEG/dpzjfdfldahfa45.jpg?type=s3" />
오후 시간이 되자 그동안 조용했던 주말르크즉 마을에 활기가 돌기 시작했습니다. 관광객이 늘어나면서 마을 주민들도 바쁘게 움직이고 있는 모습인데요. 역시 마을은 사람이 돌아다녀야 제대로 된 분위기가 나는군요. 하지만 저는 이 분위기를 뒤로하고 이 장소를 떠날 시간이 됐습니다. 주말르크즉 마을 여행은 이 정도로 마무리를 하고 오후 시간은 부르사 여행에 집중하려고 해요. 이 마을을 찾아온 관광객들을 보면 여성의 경우 유독 히잡을 쓰고 있는 분들이 많이 보입니다. 이곳이 외국인들보다는 주로 내국인들이 많이 찾는 관광지라는 것을 알 수 있는 분위기인데요. 보통 이런 관광지들을 방문하면 중국인 단체 관광객들을 꼭 보게 되.......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3MDhfNDkg/MDAxNzUxOTM3NDA4Nzkz.Kf71G-eQ9nJzBb8q7PW6s5AFRSjLLp8Dou92m1BBvLog.vRhqpZXl3MKUTK4WPwwsnS8AmsktJTkWOWSJgEyhYOYg.JPEG/%B8%DE%C0%CE_%BF%A9%C7%E0_%C6%F7%BD%BA%C6%AE_-_%C6%A2%B8%A3%C5%B0%BF%B9_2025.jpg?type=s3" />
여수 금오도 비렁길 4코스 트래킹 미리보기 지난 7월, 정말 가보고 싶던 곳 중 하나인 여수 금오도 비렁길을 다녀왔는데요. 이제 입추가 지났고 처서매직이 지나고 나면 본격적인 등산, 트래킹의 계절이 다가 오는 만큼 다녀온 경험을 바탕으로 미리보기로 간단한 포스팅 해볼게요. 보통 금오도는 여수 신기항에서 출발하고 있으며 배로 약 20~30분남짓 비교적 짧은 거리에요. 꽤나 큰 배로 이동하고 있기 때문에 내부에는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답니다. 하지만 대부분은 시원한 바닷바람 맞으며 짧은 뱃길을 즐기더라고요. 특히 가을이 되면 어르신들의 인기 코스로 산악회 등에서 대형 관광버스가 여러대 실려 당일 방문객이 수백에 이른다고 하.......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4MTRfMjg5/MDAxNzU1MTgxODMwMjQ2.2cNtlakFfGbTAqcjWSW6Mez5X53OE0fSlX2-kwHoyJQg.A5AEhrhsEchKUqmcqoexwxTeHout2RU-4xGogCGUyu0g.JPEG/20250714_132803_-_%BA%B9%BB%E7%BA%BB.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