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리타공항 제주항공 터미널 진에어 아시아나 티웨이 에어서울은! 저번에 여자친구랑 같이 다녀왔던 일본 도쿄여행. 인천국제공항에서 제주항공 타고 출발하여 도쿄 나리타 도착했을때는 사실 몇터미널 도착인지 굳이 확인 안해도 되었다. 근데 반대로 일본에서 한국 귀국하는날 당일... 나리타 가는 스카이라이너 타는데 이게 몇터에서 타는건지 헷갈리는거다. 그래서 급하게 구글링해가지고 알아봐서 겨우 3터(제주에어)로 갈 수 있었다. 나같은 사태를 막기 위하여 우리나라 각 항공사별 나리타공항 터미널 위치를 공유하려 한다. 어디서 타야하는지 착각을 미연에 방지하기 위한거라 보시면 될듯. 아시아나를 비롯해서 진에어 그리고 티웨이.......
잠깐의 한국 스테이를 마치고 어제 저녁 베트남 다낭으로 온 김미오에요. 베트남 동과 달러가 든 지갑을 놓고 와서 집에 뛰어들어갔다가 다시 나오기도 하고 (아마) 멍때리다가 공항버스를 놓쳐서 그 다음걸로 바꿔 타기도 하고... 출발부터 아주 다이나믹했댜 ^_^ 그래도 일찍 출발한 덕분에 인천공항에는 늦지 않게 잘 도착했구요, 아시아나 다이아몬드 등급이기 때문에 전용 카운터에서 수하물 빠르게 보냈어요. 아시아나 다이아몬드는 기본으로 보낼 수 있는 수하물 외에 1개를 더 보낼 수 있기 때문에 저는 수하물 두 개를 보냈답니댜. 저가항공은 수하물이 15kg라 맨날 허덕허덕하고 조마조마한데 아시아나는 그럴 걱정이 없어서 너므 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