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년 11월에 올해 2~3월 시드니 항공권 찾다가 시드니 대한항공 프레스티지 마일리지 좌석이 보여서 고민 없이 대한항공 비즈니스석 예약을 하였어요 시드니에서 인천공항으로 귀국하는 KE402 마일리지 이코노미 좌석도 아닌 비즈니스석에 성수기 차감도 아닌 평수기 차감이라 좋았구요 출국 편은 2월 중하순에 가야 하다 보니 대한항공이나 아시아나 마일리지 발권이 쉽지 않을듯해서 싱가포르 에어 라인으로 멜버른 가는 비행 편 이용했어요 싱가포르 에어 라인 이용을 하면 싱가포르 스탑오버를 해도 항공요금이 별 차이 없고 마침 아시아나 마일리지를 모아야 했으며 항공권 일찍 발권을 하니 요금도 생각보다 괜찮았답니다 참고로 시드니 항.......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zMjZfMjEy/MDAxNzQyOTc5MTcxNDQw.LM613rme4NyEuwdubI7IGFzPltWx6b6dD3RT6E87m30g.YVAPC5NKlJiQypgHwSZI5KKXAs3ULxm-xUWpQdu6zQAg.JPEG/0F4B8933.jpg?type=s3" />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대한항공 라운지 롯데 면세점 인도장 픽업 여행일 : 2025.3.19.(수) 푸꾸옥으로 여행가는 날, 대한항공을 이용해서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출국이었고, 비행기 탑승전 여유가 있어서 대한항공 라운지에도 들어갔고, 미리 롯데 인터넷 면세점으로 구매한 물품을 인도장에서 픽업해오기도했다 ^^" 인천공항 대한항공 라운지 위치 시간 제2여객터미널 대한항공 라운지! 프레스티지석 라운지 2군데가 있었음. 동편 라운지 253번 탑승구 근처 6:00 ~ 22:00 서편 라운지 249번 탑승구 근처 4:00 ~ 24:00 우리는 249번 게이트 옆에 있는 서편 라운지로 갔다. 라운지 이용 대상은 프레스티지석 탑승객, 모닝캄 회원 등이 있.......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zMjZfMTcz/MDAxNzQyOTk5NTQxOTk3.W3QU03nh_Rso0iH-zSt6xB2SCa3x3g736vP0kqiGL6Ig.YkGXkDKhMCAwfHSIfgD67ng1CRgH_Ll-LC6UTPAEBqkg.JPEG/100.jpg?type=s3" />
인천공항 2터미널 출국장 대한항공 23kg 진에어 15kg 셀프백드랍 시간, 해외여행하며 이용했던 대한항공과 진에어 함께 정리해요. 또한 인천공항 2터미널 체크인 카운터 위치도 함께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세계여행의 정보를 알려드리는 빵달입니다. 인천공항 2터미널 체크인 카운터 위치 대한항공 진에어 셀프백드랍 이용 방법 탑승권과 여권 스캔> 수하물 투입> 수하물 위탁 규정 확인> 수하물 태그 부착> 확인증 발행 대한항공과 진에어 모두 모바일 체크인이 가능했기에 집에서 미리 체크인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만약 잊었더라도 셀프체크인 키오스크를 이용해 보세요. 여권과 탑승권을 차례대로 인식시켜주세요. 여기에서.......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zMThfMjM4/MDAxNzQyMjgxNTkzNjA3.aVrfGYexjF7S0cRQ6kZqCkm714441-oszxwpOI6yd3wg.NjIItNdKuXkqj7LBAa093OCPmttscuER21pZmNQhPFgg.PNG/dal.png?type=s3" />
여름과 겨울 상반된 매력을 가진 홋카이도 홋카이도 여행의 관문은 삿포로인데요. 삿포로가 아닌 치토세시에 공항이 있습니다. 우리도 인천을 서울이라고 표기하듯이 삿포로항공권은 대체로 신치토세공항을 연결하는 항공권이랍니다. 대체로 여름과 겨울 홋카이도는 관광지로 큰 매력을 발산하는 중인데요. 여름엔 일본 현지 여행자들이 겨울엔 해외 여행자들이 많아요. 요즘은 대중없이 많이 찾아오는 편이고요. 1. 겨울 삿포로항공권 가격 겨울 삿포로항공권은 보통 60만원대 이상 저는 예약을 좀 늦게 했더니 LCC까지 모두 70만원 이상 항공권이 비싸져서 에라이~ 모르겠다 대한항공을 이용했어요. 2024년 12월에 구입하고 2025년 1월에 다녀.......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zMThfNjcg/MDAxNzQyMjg3OTA3Nzg0.7Yxvq-XkWHclIBZmFAwo_q2htXCrY1ubPqethIgD9VIg.4dClhJ96a9koAxlew-e2h0RlumiI5vN5a3Ttyh1xlVQg.JPEG/P20250103_133911751_A0D5C9FD-8D93-41E9-9870-362C514EE8B0.jpg?type=s3" />
도쿄 여행 마치고 나리타공항에서 귀국할 때 이용했던 1터미널 라운지 후기 공유해 볼게요. 도쿄 나리타공항 1터미널 출국장. 대한항공 프레스티지 카운터에서 신속하게 체크인 마치고, 출국 심사와 보안 검사받으러 갔습니다. 로이스 초콜릿은 못 참지. 라운지 들어가기 전에 가족들 줄 선물로 종류별로 1개씩 다 사 왔어요. 가족들이 엄청 잘 먹어서 사가길 잘 한 것 같아요. 나리타공항 면세점에는 약국도 있어요. 돈키호테, 빅카메라 가면 많이 구매하는 캬베츠, 오타이산, 샤론 파스, 동전 파스 등 여기 다 팔고 있더라고요. 가격 비교는 안 해봤는데 돈키호테나 빅카메라가 면세에 할인 적용받으면 아마 좀 더 저렴할 겁니다. 그래도 필요.......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zMTdfMzAg/MDAxNzQyMTkxNzA2MDE4.jARSF9urTjSIl7OelyxBt6aT4LGil7TDWlJnMhH1-cwg.7wGNqUOLOFDzEtq0wVRSZtlfrXa35becQmYtF1EuPhwg.JPEG/IMG_5290.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