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리짱이 덴마크로 떠난 뒤, 덴마크에 대해 관심이 생겨서 예능을 찾다가 발견한 작품입니다. 한국의 다섯 남자가 덴마크에 가서 한국 전통 문화 굿즈를 판매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덴마크에 한국을 알리는 취지인데, 한국인 입장에서는 이 작품을 통해서 덴마크를 알게 되는 효과도 있네요. 코펜하겐과 오르후스에서 진행하며 그 가운데 미술관과 관광지들도 일부 돌아보는 내용을 담습니다. 다섯 남자는 가수 겸 예능인 김종국, 배우 지현우, 모델 주우재, 모델 겸 배우 노상현, 쇼트트랙 국가대표 + 금메달리스트 황대헌까지 입니다. 개그맨이 없는 구성이라서 생각보다 딱딱할 것 같았는데, 주우재가 균형을 잘 잡아주네요. 5인의 브로.......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5MDdfMTM4/MDAxNzU3MjUyMjExMDIz.NqXUuWnkHysHK-lJrT3cG7_n5v4j-prLvdvU0M0iurIg.DJPHCvrYprGPnGEy1KTsLzv6SzfhKdGj2a6Wpzf4sY8g.JPEG/B9xR7gVVuNiIvnQgD_pTA_FBCOIVsS9eab83f6i9DYtvg0wgcEdT_o6Ha2UXKc1n427GP062VyyB.jpg?type=s3" />
예로부터 도자기로 유명한 도시인 이천으로 떠나는 당일치기 여행 흙이 예술이 되는 경기도자미술관, 옛 도예 마을의 숨결이 살아 있는 사기막골 도예촌, 200여 개 공방이 모인 이천도자예술마을, 디저트와 도자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진상회까지! 경기도 이천 놀거리를 소개합니다✨ 추천장소 경기도자미술관, 사기막골 도예촌, 이천도자예술마을(예스파크), 이진상회 1. 경기도자미술관 ◇ 운영시간: (화~일요일) 10:00~18:00 (입장 마감 17:00) ※ 매주 월요일 정기 휴관(공휴일인 경우 익일 휴관), 1월 1일·설날·추석 휴관 ◇ 이용요금 · 일반(만 19세 이상~만 65세 미만): 3,000원 · 학생(만 7세 이상~만 19세 미만): 2,000원.......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5MDNfNzMg/MDAxNzU2ODg0NjQ3MTQz.FxrofNYSjGB0ybZnYt3d7ADX6u9fY8q-q8ejhkk8Vwsg.Sif1UUpgRqVN1HwEJHuos0ftTO4pfahYUcxBYn38YL8g.PNG/image.png?type=s3" />
본 포스팅은 니아르로부터 제품 및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셀럽템 붓기 캔디 NE:AR 아침 얼굴, 저녁 얼굴 다른 사람 저요!!! 어릴 때부터 잘 붓는 체질이기도 하고, 좋아하는 음식이 탄수화물과 맵짠이라서 아침에는 다른 사람이 되어있어요. 그래서 중요한 촬영이 있으면 오후에 촬영하거나 일찍 일정이 있으면 남들보다 일찍 일어나서 붓기 관리하려고 붓기 마사지부터 녹차 마시고 난리거든요. 이번에 셀럽템이자 아이돌 관리템으로 유명한 붓기 캔디 '니아르 브이케어'를 만났잖아요. "이렇게 맛있게? 간편하게?" 항상 부은 얼굴로 매번 사라지는 얼굴 브이라인과 아침마다 띵띵 붓는 종아리에 고민이었던 저.......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5MDhfMjY5/MDAxNzU3MjYxNTY1MzQx.tnxiAYSS1-5GTMvJflbIWvDBIAoUMpzQUkD4VihdhVgg.gxEp6lQm-yxU3tICEInqTmwCSkhDtm243EDlFJH2W0Eg.JPEG/%BA%D7%B1%E2%C4%B5%B5%F0_%2812%29.jpg?type=s3" />
행복자가발전소의 2025년 6월 22일 일요일의 이야기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어? 부엌에 불이 왜 켜져있지? 우왓!!! 뭐야? 봄보미! 언제 일어났어? 4시반에 일어났답니다. 아침 잠이 많은 타입인데, 이렇게 일찍 일어난 것은 밤잠을 설친 걸 겁니다. 무슨 고민이 있나봐요. 우와!!!! 오징어 무국을 만들거냐?! 아내가 오징어 무국의 레시피를 열어놓고 요리를 준비하고 있었나봐요. ㅋㅋ 어?! 뭐야?! 테이블 위치가 또 바뀌었어? 아내가 정말 잠이 안 왔나보네요. 좋았어!!! 아침 먹고!!!!!! 오늘 헬스장이 안하는 날이라서 아침을 먹어버립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좋았어! 건.......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5MDdfMTk1/MDAxNzU3MjA4OTUxOTE2.iU74VpIy3zhLA-RmZuCFCAUqzaMqFv_ip_mXww3IsE8g.m-nT540SDTwNaDthNY8JjM6Feyfx3wjp49c_xOiP4W4g.JPEG/900%A3%DF1750579500081.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