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1일 가을빛 기암절경을 만날 기대를 안고 영암의 명산, 월출산을 찾았습니다. 새벽 4시 40분 도갑사에서 탐방을 시작해 고요한 숲길을 오르니, 미왕재에서는 억새 사이로 은은한 새벽 야경이 펼쳐졌습니다. 구정봉으로 향하는 암릉 구간에서는 붉은 여명과 운무가 어우러지며 천황봉 능선이 한 폭의 가을 풍경화처럼 아름다운 모습을 드러냈고, 기암들이 차례로 빛을 받아 장관을 이루어 발걸음을 멈추게 했습니다. 천황봉 정상에서는 가을빛이 물든 능선과 암릉이 아침 햇살에 물들며 월출산 특유의 장쾌한 풍경을 보여주었고 하산 길의 구름다리와 암릉 또한 또 다른 매력을 전해주었습니다. 이제 늦가을의 빛이 스며든 월출산 풍.......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xMjhfMjAg/MDAxNzY0MzEwODQzMTQ5.sKQY-O1dQ2QzMVq97Azbgau7uhmUmVPXtBLHGJa_BvEg.7bBNAb3CDucm-UGCxSaHlCgALdn7BLNrKRck0bmh1wwg.PNG/%BA%ED%B7%CE%B1%D7%B1%E2%C0%DA%B4%DC_2025%B3%E2%B8%DE%C0%CE%B9%E8%B3%CA-001_%2811%29.png?type=s3" />
부산 송도 비치에 있는 메리어트에서 행사가 있어 일년만에 또 가봤다. 다들 송도하면 인천 송도 생각하지만 부산에도 나름 괜찮은 해변인 송도가 있다는. 오후 일정 후 저녁식사와 술을 한잔 하고 혼자 송도 해안가를 산책하며 야경을 봤다. 호텔로 들어가는 길, 잡혀 또 술마시러 갔지만. 잠자리가 바뀌어서 그런가 새벽 5시에 깼다. 뒤척거리다가 룸메가 6시에 일어나길래 그냥 일어나 샤워하고 6:30 부터 시작되는 조식을 먹기 위해 22층으로 올라갔다. 해가 서서히 올라오는 시간, 이런 뷰를 보며 아침식사를 하는 호사를 누릴 수 있다니. 왜 사람들이 한강변 아파트나 마린시티에 사는 걸 선호하는지 간접적으로 체험했다. - 식사 후 룸으.......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xMjhfMjky/MDAxNzY0Mjg3NzEwMjkz.M7osQXQJo3N4GunE5ZllRWZhTPMVR1Zqyej7FSxobe0g.3lo-jjgpVEojrFZPqWbUKzeGIaeZ78gaFxN-fbg75aAg.JPEG/IMG%A3%DF2449.JPG?type=s3" />
하와이 마우이 여행 할레아칼라 예약 입장료 일출 투어 하와이 마우이 여행의 첫번째 목적은 할레아칼라에 오르는 것! 물론 그 외에도 예쁜 구석이 너무나 많지만. 짧게 하루만 다녀오는 사람들은 무조건 할레아칼라 정상을 다녀오는거에요. 하와이 여행 최고의 풍경은 마우이 할레아칼라 일출 할레아칼라에서 할 수 있는 것은 일출, 일몰, 트래킹, 드라이브 등 정상에서도 할 수 있는게 많아요. 그래도 할레아칼라를 딱 한번만 오른다면 목적은 일출이에요. 저는 운좋은 여행자... 어쩌다보니 여러번 할레아칼라 정상오르며 다양한 풍경을 보고어요. 그런데 마우이 여행 할레아칼라 최고의 풍경은 산 꼭대기에서 발아래 카펫트처럼 구름이 펼쳐.......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5MTFfMjIz/MDAxNzU3NTY1MzM0OTE3.ah6UpO514Y4rha8K0Xzqa6UjSLbF6Pdvep1iKDWg8QMg.-GYJ3p9zRLHV19oYaUydc3C_zSOjI9S9ngnoufAo4z0g.JPEG/%B8%B6%BF%EC%C0%CC%BF%A9%C7%E008%C7%D2%B7%B9%BE%C6%C4%AE%B6%F3%C0%CF%C3%E2%C5%F5%BE%EE.JPG?type=s3" />
안녕하세요 밍구입니다 이번 가족 여행은 속초였죠 카시아 호텔은 정말 바다에 예쁜 곳이었습니다 아침에 동해마다 일출을 보기로 했어요 정말 오랜만에 보는 일출입니다 새벽 5시 50분 슬슬 해가 구름을 뚫고 올라옵니다 구름에 비추어진 붉은 빛이 참 예쁘더군요~ 동해바다는 일출의 명소들이 많죠 카시아 호텔도 일출의 명소인 듯 합니다 그렇게 5분 정도 기다리니... 해가 올라 옵니다~ 와.... 속도가 엄청 빠르더군요 거의 10년만에 보는 일출입니다 어찌나 아름답던지... 아이를 깨웁니다 이 장면을 봐야죠 ㅎㅎㅎㅎ 아이도 꼭 깨워 달라고 했거든요 일출보고 다시 잤습니다 ㅎㅎㅎ 영상이 정말 아름답습니다 폰은 낫싱폰2로 촬영했습니다.......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5MDFfMTgg/MDAxNzU2NzA5NjI0ODA0.5-mMKVd3zCplnoFeZmSNZk5KhfcSYaZet8h8c5RAv4Mg.3JuPn3p9j0xEOEIRTeK1oI5ta-Zd-Nwm9NIVEijoSDog.JPEG/900%A3%DF1756652010506.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