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원도 일출 명소 양양 낙산해수욕장 낙산사 의상대 홍련암 글 사진 @vivid dream 동해바다의 매력은 아름다운 일출을 볼 수 있다는것 20대 객기스러움을 부렸던적이 있었다. 일출을 보겠다며 밤새 기차를 타고 다녀왔던 시절 친구들은 집 옥상만 올라가도 볼 수 있다며 극성이라 했었지 지금은 그만큼의 열정은 없다. 양양여행 간 덕분에 볼 수 있었던 동해안 일출 1. 낙산해수욕장 일출 남푠과 떠났던 강원도 양양여행 숙소는 낙산해수욕장 바로 앞에 있는 그랑베이호텔 동해바다 전망 호텔이라 일출 볼 수 있겠구나 기대감 상승 다만 5월부터 일출시간이 빨라졌다는것~ 일출시간에 맞춰 낙산해변으로 바로 나왔어야했다. 전날 인피니티풀을 이.......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jA1MjhfNiAg/MDAxNzc5OTE0MTU3MTAx.-uGvc_Z9IGbiAM5cQJ3pPLaacFwTkxZPoueeoH5mlHQg.f86UCQL2UMWuGhGcHZFHiLWIDLV4Hk-WP9e53Jd7hQAg.JPEG/20260510_052920.jpg?type=s3" />
서울 근교에서 바다를 보고 싶을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곳 중 하나가 당진 왜목마을 해수욕장이다. 멀리 떠나기엔 부담스럽고, 하루 안에 바닷바람과 모래사장을 함께 느끼고 싶어 여행지로 골랐다. 갯벌 체험까지 가능해 아이와 함께 움직이기 좋고, 당일치기 일정으로도 무리가 없어 더 끌렸다. 1. 왜목마을 해수욕장 당진 왜목마을 해수욕장은 바다와 갯벌, 항구 풍경이 가까이 이어져 짧은 여행으로 다녀오기 좋다. 더욱이 한자리에서 일출과 일몰을 모두 볼 수 있는 장소로도 알려져 있어, 시간대에 따라 전혀 다른 분위기를 만날 수 있다. 물때가 맞는 날에는 바지락이나 조개를 찾는 갯벌 체험도 가능하다. 다만 예전에 사진 명소로 찾던.......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jA0MjdfMzEg/MDAxNzc3MjgxMzI0NzEz.gTC4s_bdsKbMGJ2rPY5Njsoz0MqOnepZrktppNmxV6Yg.2orCwzDNTFzOg9VSDmp_EZolJHoq1QROwxli2l8prdMg.JPEG/20250526_102151.jpg?type=s3" />
거제도 진달래 명소 대금산 4월 2일 일출 산행 안녕하세요 동네찍사입니다. 여기저기 진달래 군락지 명소에서 진달래 만개 소식이 들립니다. 올해 가봐야 할 곳 중 거제도 대금산이 있었습니다. 몇 년 전부터 가봐야지 했는데 전라도로 이사를 가는 바람에 이제서야 가볼 수 있게 되었네요. 거제도 대금산은 진달래꽃으로 유명한 명소입니다. 등산가들도 좋아하고 사진작가들도 많이 찾는 곳입니다. 올해도 어김없이 진달래꽃이 예쁘게 피면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중입니다. 거제도 대금산 진달래 군락지 일출 드론 영상 먼저 대금산 일출 드론 영상을 감상 바랍니다. 오랜만에 일출 빛이 좋아서 마음에 드는 영상이 나온 듯합니다. 주차장.......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jA0MDRfMTcy/MDAxNzc1Mjc5NjgwMzQ0.2SD9i_a3Qe_QJB17vkKr9gUsOHjAqPMaaYKem3GlinQg.kVFjk098jY-9gV1sHH97fchal4dIjj6PFHSZKHcB2csg.JPEG/%B4%EB%B1%DD%BB%EA.jpg?type=s3" />
1999년 부산에 처음으로 여행 갔을 때, 부산 광안리는 뜨겁게 달구어져서 광안대교 건설이 한참이었다. 그러나 그때의 나의 지인들은 "교통이야 빨라지겠지만, 더는 아름다운 광안리를 볼 수 없다" "광안대교는 바다의 수평선을 막는다. " 등등 정말 많고 많은 아쉬운 말들을 쏟아냈었지. 그리고 마지막이 될지도 모르니, 수평선있는 광안리 일출을 보고 가라 추천해 주셨었다. 그때 내가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보았던 광안리 일출은 정말 잊혀지질 않아. 그로부터 25년이 지난 지금 나는 남편이랑 같이 광안리에 와 있다. 남편은 광안리까지 왔으니 일몰의 야경을 보고 가자 했지만(?!) 광안리는 일출은 정면으로 볼 수 있지.......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jA0MDJfMTEg/MDAxNzc1MDk5NzEzMDAy.5M8gjIBL3Mias4zDEpnqDvC5rVbLUY9BbhWikdnO50Ag.xQhz4ArJAJmIyGZlrU7fHqj7EBSAt0lDtpA47ds0uPcg.JPEG/116A9710.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