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전 드라이브 코스 추천 대청호 명상정원 산책 후기 안녕하세요 잇님들! 지난번 대전 드라이브를 하면서 대청호 근처에 있는 대청호 명상정원에 다녀왔어요 탁 트인 대청호 풍경을 바라보며 천천히 산책하기 좋은 장소였는데요 복잡하지 않고 조용한 분위기라 가볍게 힐링하기에 딱 좋았던 공간이었습니다 대전에서 드라이브 코스를 찾고 계신다면 잠시 차를 세우고 여유를 즐기기 좋은 곳이라 추천드리고 싶어요 그럼 지금부터 대청호 명상정원 산책 후기를 정리해볼게요! 그렇게 차를 타고 대청호로 이동을 했어요~ 그리고 주차를 했는데요! 제가 주차를 한 장소는 명상정원한터 공영주차장이랍니다! 명상정원을 구경하기 위해서는 이 곳에 주.......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jAyMjhfMTI0/MDAxNzcyMjg1Njk4Mzg1.b75_KcDCjSycdvKPXsmqFquzPtX36OgIpil9kVrM2Vsg.3RIX-1vr6W-h2lYsyf4NAcZtZBJaSHMCyvnw6ORTUm0g.JPEG/%B2%D9%B9%CC%B1%E2KakaoTalk_20260208_232451909.jpg?type=s3" />
속초의 유명한 자연 석호 중 하나가 영랑호이고 속초 영랑호수윗길이 또 유명한 곳입니다만 그에 못지않게 유명한 곳이 범바위죠. 이 3종 세트를 둘러보고 난 뒤 탐방 후기를 정리해 소개해 봅니다. 속초 영항호수윗길과 범바위 탐방 후기 클립. 속초 영랑호수윗길 주차장에 차량을 세우고 천천히 걸음을 옮겨 영랑호 범바위 방향으로 걷는다. 속초 영랑호 범바위로 향하던 중 오른쪽으로 자전거 대여소 발견. 한 대 빌려서 타볼까 싶었는데 어째 다인승만 보여 패스하고 그 왼쪽으로 파크골프를 즐기고 계신 어르신들의 파이팅도 좀 엿보며 걷는다. 요즘 파크골프가 대세인지 각 지역마다 우후죽순 생기고 있단 생각을 잠시 해봤다. 속초 영랑호.......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jAyMjZfMTA2/MDAxNzcyMDgwNzI4Nzg5.Y7N4HhoDIJXK-7riQVCieTEOwyhyddZ62Bx2o89IY2Yg.Srexp38XF1It5gMzNFtO1dK-Z878SrscJOWAbw80segg.JPEG/%B9%FC%B9%D9%C0%A7.jpg?type=s3" />
안녕하세요. 안산시 SNS 시민기자 이순정입니다. 안산시 원시역 부근에는 시간이 느리게 흐르는 고즈넉한 뒷산이 있습니다. 안산의 산업역사를 한눈에 품을 수 있는 이 장소를 소개합니다. 주차장과 함께 연결된 오르막길입니다. 원시역 주변은 안산의 역동적인 산업 현장을 볼 수 있고, 전망대 길목을 따라 걷다 보면 뒷산을 오르는 듯한 정겨움도 줍니다. 언덕길을 따라 걷다 보면 소소한 풍경들이 마음을 차분하게 가라앉혀주는 정겨운 곳이라 저절로 봄이 기다려지는 길이랍니다. 본격적인 산책로는 경사가 좀 있는데요. 걷는 것도 가능하고, 자동차 이용도 가능하니 남녀노소 누구나 가벼운 마음으로 오를 수 있습니다. 걷다 보면 고요한 산.......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jAyMjVfMTAx/MDAxNzcyMDAzODAyMTY4.WFZTlxCLKwK3RG3kEfigT-6kJ6E06eEtq0cTS5aad8Ig.igBRDF9lqOoHB6sIrmxvPQpZjIDqguQCkAFpfNBtAxcg.PNG/%BE%C8%BB%EA_%BD%C3%B9%CE%C0%CC%BE%DF%B1%E2.png?type=s3" />
안녕하세요! SNS 시민기자 이순정입니다. 안산시 상록구 일동에 위치한 성태산은 해발 166m의 나지막한 높이로 지역 주민들에게 이미 친숙한 휴식처입니다. 경사가 완만한 오르막길을 지나고 나면 숲 속 낙엽길이 펼쳐져 가벼운 산책뿐만 아니라 트레킹도 즐길 수 있는 멋진 길이랍니다. 저는 산책을 근로복지공단 안산병원에서 시작했는데요. 병원 내 주차 공간을 이용할 수 있어 자차를 이용하는 방문객들에게도 접근성이 좋습니다. 산행의 초입에는 두 갈래 길이 있는데 병원을 마주 보고 왼쪽으로 접어드는 길과 오른쪽으로 오르는 길입니다. 어느 쪽을 선택하든 발걸음을 옮기다 보면 두 길은 정상에서 만나게 됩니다. 산을 오르기 시작하면.......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jAyMjVfMjI4/MDAxNzcxOTk4NzU2NjIw.GvDsB166ksKGG7KG7DkrzGtDDPUDv_yLcASsL9AaTe0g.Y1VXRT92UIrmDa2zA42c6s8FQDCSTkJ4HR27KJD1KAQg.PNG/%BE%C8%BB%EA_%BD%C3%B9%CE%C0%CC%BE%DF%B1%E2.pn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