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세후쿠길에서 자전거 타고싶었지만 너무나 더운 8월의 오키나와에선 도저히 자전거를 탈 자신이 없당... 주차는 대충 주변에 남들따라 하고.. 기억이 잘 안나는데 차에서 도시락을 먹었던거 같다.. 사진을 안찍어 놨넹;;;; 끝으로 가면 무료주차하는곳이 있다하여 유료주차장을 지나 끝으로 갔더니 주차장이 있어 이용... 진짜 진짜 더운데 그래도 나무그늘에서는 걸을만은 합니다.. 이렇게 글씨가 있으면 나중에 읽어보려고 사진을 찍어 놓는데.. 어디서 찍엇는지 모름 이 푸릇 푸릇한 느낌의 나무 보러 온거라 나는 너무 좋던데 아드님들은 더워 힘들어 했어요 예전엔 여기를 차로 지나갔는데 걸어 다녀보자 했는데 걸어다녀보긴하네.. 담엔.......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yMjFfNTMg/MDAxNzY2MjUwMTM0MTU5.gtUUduGheRk2KUyMtOYMqYmCyyOpPCfUmYqKRDwnkb0g.V5vVPKN01LZ_pmK11PzFOxx4-vrFj0aVlcoN_NRjLPsg.JPEG/DSC09852.JPG?type=s3" />
주말 아침이면 평소보다 마음이 조금 느긋해진다. 알람을 맞춰두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눈이 떠지고, 괜히 집에만 있기 아쉬워서 밖으로 나가 보고 싶어진다. 이날은 특별한 목적 없이 서귀포시 중문동, 제주국제컨벤션센터(ICC) 근처를 걸어보기로 했다. 관광객이 몰리는 시간대가 아니라 그런지, 도로 위 분위기부터가 확실히 달랐다. 차량 통행도 많지 않았고, 신호등 앞에 서 있어도 급하게 지나가는 차가 거의 없다. 주말 아침의 중문은 생각보다 훨씬 조용하다. ICC 주변은 늘 정돈된 느낌이 드는 공간이다. 야자수가 줄지어 서 있고, 넓게 펼쳐진 도로와 로터리가 시원한 인상을 준다. 도심인데도 답답함이 없다는 점이 이곳의 장점이다. 하.......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yMThfNDIg/MDAxNzY2MDY3MzI3MTAw.5_5jE2Yv6hfXJ2WZs6OzMH26w6ygqBujFL9G7V5e0lUg.4BAZWg25tbnlHdcL7QecUsXKFV8HKGimX8oaFXn1x-cg.JPEG/DSC_7419%C1%A6%C1%D6_%C1%D6%B8%BB_%BE%C6%C4%A7.JPG?type=s3" />
안녕하세요. 안산 시민기자단 김혜연입니다. 가끔 야외활동을 해야 하는데 너무 멀리 가기는 힘들고 귀찮을 때가 있잖아요? 그럴 때 가기 좋은 일동공원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일동공원은 안산 상록구 일동 주택가 인근에 자리하고 있어요. 주거지와 가까워 동네 주민들이 가볍게 산책하거나 운동하기 좋은 공원으로, 조용하고 넓어 개방감이 있다는 점이 특징이랍니다! 주차장도 있어서 오실 때는 자동차로 이용하시거나, 대중교통으로는 호동초등학교 버스정류장에서 내리시면 편하게 오실 수 있어요. 일동공원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것이 산책로인데요. 산책로 조성이 매우 잘 되어 있어, 산책하기 좋답니다. 주변에 다양한 식물이.......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yMjJfMTg2/MDAxNzY2Mzg4ODg0MjQ5.KIjftO_R90gfWJnoPD61cvHT_zC5Eziq5ieOn9E6nNwg.bNG9sFNm8Yta8Rp3pQstPYUS4GfyF2ba2oCDeQh_Twkg.PNG/7.png?type=s3" />
강릉 시내 명소 월화거리 소품샵 강릉 카페 강릉 시내 명소인 월화 거리에 카페, 베이커리, 소품샵 등 모여 있어 가볍게 산책하며 구경하기 좋았다. 마그넷, 액세서리 등을 판매하는 소품 숍도 있고 중앙시장 옆에 위치해서 시간 여유를 두고 출발했다. 감성적인 인테리어와 따뜻한 조명이 돋보이는 강릉 카페 월화정도 있어 여유롭게 쉬며 커피 타임도 만들었다. 카페 월화정 월화정은 중앙시장과 강릉 명소 월화 거리 바로 앞에 자리한 감성 카페로 산책을 즐기다 들러 잠시 쉬어가기 좋았다. 중앙시장 입구에서 도보 1~2분 거리에 있어 주변 구경 후 자연스럽게 들리기 좋았다. KTX 강릉역에서 차로 10분 이내로 접근할 수 있으며 인근 시장 공.......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yMTBfMTgy/MDAxNzY1Mjk2MTQ4Mjgy.xXt46z2LnSl4rUb9HnazKwFcqP3w6ph0HxgoUygsayQg.rWHcNmf6iUjEPNLFYLk-wi_XLAS2XnQpXsyXfM9AYPkg.JPEG/DSC_8939.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