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캐나다 밴프 여행 캔모어 맛집 로키 마운틴 베이글 컴퍼니 ! 캘거리에서 한시간 정도 거리에 있는 산악 타운으로 국립공원 안에 있는 호텔들이나 숙소들보다 가격이 훨씬 저렴하고 경치도 좋아서 관광 겸 숙소를 정하기도 하는곳인데 일정상 숙소를 이곳에 정하지는 않았어서 캘거리에서 출발할때만 잠시 들러서 아침을 먹고 했었는데 생각했었던것보다 조용하고 집들도 예쁘고 풍경도 좋았었고 캘거리에서 출발해서 아침을 먹기위해서 들렀는데 원래 가려고 했었던곳을 가니 주차를 할 곳이 마땅하지 않았고 줄도 서있어서 근처에 있는 이곳을 찾았었는데 무료 주차구역은 별로 없고 큰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를 하고 요금을 내고 걸어서 이동했.......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3MTRfMjUy/MDAxNzUyNDkyODMyMTU2.hTMUiNzZVq6WKO1mN0n-lLQddsJD72PJ68imCIO53nIg.Ps3wssgP01i4_iyo1OQj9T8OM8ZGVnP-ok-BrSU9h0sg.JPEG/IMG_2268-t.jpg?type=s3" />
해외로 출국하기 전 미국에서 유심 사용하기 위해 미국 유심 이심 등을 준비하고 있는 분들 계실 텐데요 말톡 유심과 이심을 최저가로 예약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 테니 필요하셨던 분들은 잘 활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미국 캐나다 유심 뿐만 아니라 멕시코 유심 그리고 하와이까지 모두 같은 유심과 이심으로 이용할 수 있으니 각각의 국가로 출국하거나 한 번에 여러 국가 여행을 떠날 계획이 있는 분들도 활용하시면 되겠습니다 - 하와이, 멕시코, 미국 캐나다 유심 및 이심 최대 할인받고 10%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 아래 바로 가기는 시크릿 말톡 할인 코드 자동 적용하여 바로 가기로 접속하기만 해도 할인가로 예약할 수 있습.......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2MjFfNDkg/MDAxNzUwNDk2NjUzOTg3.7_gq-txzT-IcN83hwcAdfVZyC1yvQYIC-Jmun3RHBL4g.2EiWaQ_77NSGYXjb_WmG_cuC72I4WcGrss3xDHJDd1cg.JPEG/a2.jpg?type=s3" />
캐나다 이심 ESIM 도시락 추천 무제한 사용 후기 ! 얼마전 다녀온 밴쿠버, 밴프 여행에서도 여행을 준비하면서 현지에서 인터넷을 어떻게 해야 하나 고민했었는데 밴프에서는 렌트카를 이용해서 여행을 해야했었고 구글맵으로 길찾기를 많이 사용할 것 같았었고 한국에서 오는 전화나 문자도 같이 받아야 해서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선택해야 했었는데 익숙하면서도 항상 이용했었던것으로 유심도 로밍도 아닌 방법을 선택했었는데 밴쿠버에서도 밴프에서도 만족스럽게 이용했었고 하루 데이터 용량이 정해져 있기는 했지만 저속 무제한도 가능해서 데이터 용량에 대한 걱정도 하지 않아서 편리하게 사용하고 괜찮았었던것 같았다 아이폰.......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2MjFfMTg5/MDAxNzUwNDc5ODcxMjk1.b-KJxqKmrv_uuP6rX7b57_zhtLfv5FBeHXYHx8EgPDUg.aBhequKrgl9-0SxIdhMaLCgZ_NoUoctc4Q6fZH_PTEUg.JPEG/IMG_0232-title.jpg?type=s3" />
사파를 갈때도 들고 갔었던 일회용 필름카메라, 기간이 짧기도 했고 많이 찍지 못해서 그대로 나뒀다가 캐나다 여행에서 마저 채우고 현상하고 스캔을 했는데 생각했었던것보다 느낌이 좋게 나왔다 사실 사파를 돌아다니면서 뭘 찍어야 하나 생각을 많이 하기도 했고 뭔가 맘에 드는 프레임을 찾기도 힘들어서 못찍은것도 있는데 결과물을 보면서 드는 생각은 그냥 막 더 찍을걸 하는 생각 아쉬운것은 깟깟마을에서는 필름카메라를 꺼낼 생각도 못하고 한장도 못찍었다는것..왜그랬을까 여행을 갈 때마다 챙겨가는데 찍을때는 항상 똑바로 찍는다고 생각하고 찍는데 현상하면 약간씩 수평, 수직이 안맞고 아래가 많이 짤리는 느낌 확실히 뷰파인.......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2MjRfMTU1/MDAxNzUwNzU2ODcwNjg2.CMTa15dbD76IkdSLB8aHx5NOPSA3AIn-wT7rniYHtxEg.T-2fuavJcwexQmd7Y3PmlHtvtocKDnhDVR_DG1TOvzgg.JPEG/000312590026.jpg?type=s3" />
외국 안나갈때는 (여기도 외국이다만....) 정확히는 캐나다 밖에 안 나갈때는 그냥 출근/장보기/먹방/아이들 운동/아이들 취미생활 이 거의 전부라고 할 수 있는 밴쿠버 일상 @ 새집 포토존 요즘 진짜 oodt 가 아주 제멋대로 ㅋㅋㅋ 지대로 밴쿠버 st 되고 있는 요즘 딱히 밴쿠버 스타일이라는거는 없는데 남신경안쓰고 유행없고 지맘대로 입는게 밴쿠버 스타일이라면 스타일...ㅋㅋ 아 너무 맘에 들자나..주렁주렁 ㅋㅋㅋ 주니가 입던 스프라이트 티 이제 작아져서 목 늘어난거 엄마가 입는다 ㅋㅋㅋ 장보러 가는 길 ~ 퇴근해도 밖이 훤하고 슈퍼도 바로 옆이라 너무 좋은 요즘 로이한테 같이 가자고 했더니 형이랑 놀고 있다며 거절해서 걍 혼.......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1MDZfMTI5/MDAxNzQ2NTE0MDgwNzM4.37-SKRVgRdGFkPMUiDJD6mLISShZanOtbW9BPPbUvrcg.bi1qIJJgvZMq2loUCLvqA9g_DNx4xjSMOxh3AToAG5Ig.JPEG/IMG_3996.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