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행기 좌석 추천 60열 787-9 대한항공 KE956 맨뒷자리 57열 굿 장장 16일간의 그리스, 터키 여행을 마치고 한국으로 귀환했다. 아직도 꿈만 같다. 이스탄불은 사실 거리의 수많은 담배빵과 러시아워, 자동차 경적 등 여러모로 불편했는데, 반대로 그리스 아테네랑 산토리니가 너무 좋았다. 인상적인 추억을 가지고 귀국하는 길. 내가 탔던 대한항공 787-9 좌석 후기를 올려볼까 한다. 제목에도 적어놓은 것처럼 돌아올때는 57열 그리고 인천-이스탄불 갈때는 60열 창가쪽 앉았는데 어땠는지 올려봄. 나는 평소 창가쪽 자리 좋아한다. 10시간 넘는 장거리 비행에서도 화장실 딱 한 번 감. 그만큼 엄청난 용량을 자랑한다. 탑승권에 적혀있는 57H........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0MTFfNzAg/MDAxNzQ0MzM5MjA4MTI1.TcGuMVAKswKgS7gp7YB6PG4AT5e4IBehzWsr5LFXv0Ug.c7Mqg5bcHSrW9rnin3XeRPhP3amL0nFjVqPg5LP1BH4g.JPEG/9.JPG?type=s3" />
지방 공항에서 해외로 바로 가는 직항이 많이 생겼지만 아직도 인천공항을 이용해야되는 경우가 많답니다. 부산에서 출발하는 울 가족의 호주 시드니 여행 시 이용했던 부산 인천공항 직항 환승 내항기인 대한항공에 관하여 정리했어요. 1. 김해 국제공항 부산에서 인천 공항을 이용해야 할 경우 KTX를 타거나 동부 하나 리무진 같은 버스를 이용하여 가야 하기에 여러모로 불편할 경우가 많아요. 이른 아침 출발의 경우에는 공항 근처에서 숙박을 해야 하는 경우도 있었답니다. 이번 호주 시드니 여행은 대한 항공을 이용했기에 김해 국제공항에서 인천 국제공항으로 운항하고 있는 내항기를 이용했어요. 부산 김해 국제공항에서 인천 공항 터미.......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0MDlfODAg/MDAxNzQ0MTc2MjA4NDMw.4iqkm6M6RQuL4pPX0n08m1K5RBHFMx3nfEgtYaGekAwg.dVHazmzDzcBWO5pO2Dz7pc-Rqz-jPehVSDWOswTsylEg.JPEG/20250326_164633.jpg?type=s3" />
제주 민생경제 활성화 ‘ 3고(GO) 챌린지’ ..대한항공 황재홍 지점장 동참 https://www.newsje.com/news/articleView.html?idxno=301618 황재홍 대한항공 제주여객서비스지점장이 제주지역 민생경제 활성화를 위한 ‘3고(GO) 챌린지’에 동참했다 ‘3고(GO) 챌린지’는 제주지역 소비회복과 경제 선순환을 위해 ▲ 먹깨비 앱과 탐나는 전을 사용하고(GO) ▲ 민생경제 살리고(GO)▲ 소상공인을 살리고(GO) 라는 의미를 담고있다. 3GO 챌린지는 지목받은 참여자가 48시간 안에 배달앱 "먹깨비"로 주문하고 지역 화폐인 "탐나는전"으로 결제하는 방식이다. 박상춘 제주해양경찰청장의 지목을 받은 황재홍 대한항공 제주 여.......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0MDlfMTI1/MDAxNzQ0MTYwOTQ0Njcz.wtZUk9NSNnmLmviQGv1hgExuB7-hiSGCRJB5YFcwc74g.HQuVyYBLztgmA7SFq6xRkRvxSV6rg6v8TJ4N8Ugii0og.JPEG/301618_290494_011.jpg?type=s3" />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에서 오사카 간사이 공항으로 가는 대한항공 KE725 이코노미 탑승 후기 공유해 볼게요. 대한항공은 인천공항 2터미널을 이용합니다. 최근 확장 공사 한 구간이 오픈을 해서 1터미널만큼이나 넓어졌습니다. 대한항공과 한솥밥을 먹게 된 아시아나항공과, 에어부산, 에어서울도 올해 중으로 1터미널에서 2터미널로 이전을 한다고 합니다. 다들 어디로 여행 가시나요? 전광판에 뜬 목적지를 보니 정말 다양한 도시들이 있더라고요. 오사카 가는 게이트를 확인해 두고, 시간이 많이 남아서 공항을 둘러봤습니다. 최근 새로 개장한 인천공항 2터미널 신규 지역을 한 바퀴 둘러봤어요. 25년 2월 기준으로, 새로 오픈한 게이트에.......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0MDhfMTk3/MDAxNzQ0MDkxNDA3NDg3.6QWY3TX-yfgYLsVuXE5RmtSF852G9Z7fwaXyRlPlnbIg.NMwspdIpCEMO2lKCeYm23xOgDF21nkVPtrmPV6Yhc0Ig.JPEG/IMG_8449.JPG?type=s3" />
호주 여행 다녀올 때 입국은 싱가포르 항공 이용해서 멜버른으로 입국하였고 멜버른에서 시드니로는 버진 오스트레일리아로 이동하였어요 그리고 시드니에서 즐거운 시간 가득 보낸 후 귀국할 때 대한항공 탑승을 하였는데요 출국 수속 마치고 시간 여유가 있어서 시드니 공항 터미널 1에 있는 스카이팀 공항라운지 이용하였답니다 마일리지를 이용해 대한항공 비즈니스 클래스 탑승을 하였구요 시드니 공항 안에 있는 스카이팀 라운지 이용할 수 있었어요 시드니 스카이팀 공항라운지 이용은 에어로 맥시코, 에어 유로, 에어프랑스, 차이나 에어 라인, 델타 항공, 가루다 인도네시아, ITA 에어웨이즈, KLM, SAS, 베트남 항공 대한항공 비즈니스.......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0MDdfMjM3/MDAxNzQ0MDAxNjg4NjU0.gQeOmjfl91p3Z4hQ69zgeZIUz-TM8D04Ic7ASyXdhZog.-d10XqpX7PV-Vt2D5MKNmL9oNUzlMiGafoXjwJpTXc4g.JPEG/0F4B8647.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