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주 벚꽃 명소 드라이브 코스 봄나들이 추천 황리단길 첨성대 보문관광단지 호수 야경 실시간 GYEONGJU TRAVEL 안녕하세요, 꿈을 여행하는 로망여행가 D슈입니다 :) 요즘 남쪽 지방은 벚꽃 개화로 핫하죠 ! 저도 대구에 살고 있다 보니 벚꽃의 제왕, 경주 봄나들이는 연례행사로 챙기는데 이번에도 어김없이 만개 소식 듣고 후딱 다녀왔답니다 ~ 황리단길 - 첨성대 - 보문관광단지(보문호수) 돌아보는 당일치기 일정이었고요, 야경까지 챙겨볼 수 있는 드라이브 코스라 추천드려요 1. 경주 벚꽃 명소 추천 완연한 봄이 찾아오면, 거리를 가득 메운 벚꽃은 설렘으로 다가옵니다 ! 지금 제가 살고 있는 대구에서도 심심찮게 벚꽃을 만나볼 수.......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0MDNfMjYg/MDAxNzQzNjY5ODIyMTk2.h3LCtnFYy61_0LYccSYcYC-58v8UbpAeQjJzg5tJvKYg.jc94CFWftwW3XuJjfXBJtw74Uifm9WwIc9g6_4X2SGAg.PNG/%BA%ED%B7%CE%B1%D7-%BD%E6%B3%D7%C0%CF2-001_%284%29.png?type=s3" />
대구 벚꽃 명소 4월 꽃구경 실시간 실시간 대구 꽃구경 다녀왔어요. 현재 대구 벚꽃은 거의 다 만개고요, 이번 주말에 절정으로 예쁠 것 같고 다음 주에는 꽃비가 내릴 것 같아요. 촬영일 2025.03.31-04.01 아양교기찻길 대구 벚꽃 명소 첫 번째는 아양기찻길. 아양교와 공항교 사이에 있는 벚나무길로 사람이 별로 없어 여유롭게 꽃구경이 가능해요. 주차 정보 아양 기찻길 공영 무료 주차장 방천로 1길 인근 노상 공영 주차장 저는 아양교 역 4번 출구로 나가서 아양교에서 아양기찻길까지 쭉 걷고 다리를 건너 다시 돌아오는 코스를 택했어요. 특히 나무 데크가 설치된 구간에서는 꽃과 금호강을 함께 찍을 수 있어 좋더라고요.......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0MDNfMTIg/MDAxNzQzNjUyNTk3NTEx.IE_fHaEI1mpKY_8UBSTR5QDgHmAuSegRnsRf7Kg0NZEg.KarGlrXPiMd_5lUgX2wal8AQxEUHSBJ0t_tyN06l4lUg.JPEG/%B4%EB%B1%B8%BA%A2%B2%C922.jpg?type=s3" />
'와' 이 환상적인 벚꽃 드라이브 실화인가요? 방금 전 여수를 떠날 때만 해도 개화율이 20% 정도 밖에 안되어 실망스러웠는데, 여기는 위도가 더 높은 곳인데도 불구하고 거의 만개한 모습이네요. 2025년 4월 2일 오후 12시 30분경, 에릭샘 부부는 9박 10일 순천, 보성, 여수 차박 여행을 마치고 하동 화개장터로 달려가고 있습니다. 요 며칠 날이 추워 벚꽃 구경은 어렵겠다는 생각이 들어 포기하고 집으로 복귀하려 하는데, 하동으로 올라오니 갑자기 눈앞에 순백색이 만개한 벚꽃이 보였거든요. 하동 화개장터 주차장 주차는 화개장터 쌍계사 사거리에서 하동 방향으로 약 100여 미터 떨어진 강변 주차장에 했습니다. 처음엔 시장 내.......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0MDNfNzMg/MDAxNzQzNjMyMTY1MTk3.pU76JskxVrobLLXYfFUfoCpA76rC7um5b2dAorSwI04g.nWMLKeDD9inumO3I7Uiqc9f1ApGE6LoCPEreh_yB37Yg.JPEG/4.JPG?type=s3" />
국내 경남 여행 진해 벚꽃 명소 경화역공원 진해군항제가 열리는 가운데 진해 벚꽃 명소인 경화역공원을 둘러보고 왔다. 국내 경남 여행으로 가본 이곳은 철길을 따라 만개한 벚꽃 터널이 이어지고 있어 진해 여행지 추천으로 좋다. 경남 여행 진해 벚꽃 명소 경화역공원 주소 : 경남 창원시 진해구 진해대로 649 국내 경남 여행으로 가본 진해 경화역공원은 진해 벚꽃 명소 중에서도 으뜸으로 손 꼽히는 곳이다. 매년 수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이곳은 철길 위를 따라 만개한 벚꽃 터널로 유명하다. 진해 강화역공원은 기차가 오가던 옛 경화역 자리에 조성된 공원이다. 지금은 기차 운행이 되지 않지만 옛 플랫폼과 철길이 그대로 남아 있어 마치.......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0MDJfMjk3/MDAxNzQzNTUzNDEzMjA1.WYM7kLjqPscI_Tgb2hOeI3fdRCv54WvfHgDmS66ce7Ig.x0qccCiJMP4MImDKiJAFW5rxPEef0VNgncdFM8P3fx8g.JPEG/%C5%B8%C0%CC%C6%B2.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