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사천 가볼만한곳 겹벚꽃 명소 사천 청룡사 너무 늦어버린 사진이지만 그 날을 외면하기엔 아쉬워 기억하기 위해 쓰는 글이에요. ~열씨미(2026.4.18)~ 사천 청룡사를 찾았을땐 겹벚꽃이 하나둘 힘을 잃어가고 있는 중이었어요. 사천 청룡사 다녀온지 어느덧 한달이 훌쩍 지났네요. 사진만 올려놓고 차일피일 미루다 이..제..사 겹벚꽃 명소로 사천 청룡사를 찾아간건 이웃 블친님의 사진을 보고 번개팅으로 달려간 길이었어요. 그러다보니 아무런 정보없이 네비에 의지하고 앞만보고 무작정 찾아갔어요. 사천 겹벚꽃이 지고 있을거라 생각했는데 예상과 달리 풍성한 꽃상태를 보여줘 달려간 보람이 있었어요. 사찰 경내로 올라가는 초입엔 화.......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jA1MjNfNzAg/MDAxNzc5NTQwMzQ1NjQ1.N9uBSKHxiU5Rqo4lVL57nXiVFj9qeY9IrVXwYaqJARwg.SNLW22VsdXJy1pjJiPXYgIreCYhGOlz9DbE20zwZnb8g.JPEG/4Y7A6637.JPG?type=s3" />
경남 랜드마크 패키지와 함께 한 경남 여행~ 낮기온이 30도를 오르내리지만 봄기운은 여전해 여행하기 좋은 시기 인데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경남 가볼만한곳으로 가족여행을 다녀왔어요. ~열씨미~ 가족과 함께 여행할땐 여러가지 경우의 수를 생각하며 일정을 짜곤 했는데요. 함께 한다는 것만으로도 든든하고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1.경남랜드마크 패키지 이번 여행은 경남 랜드마크 패키지를 이용했어요. 자유이용권으로 사용할 수 있는 티켓이자 1곳의 값으로 2,3곳을 제한시간 없이 이용할 수 있는 가성비 티켓이었어요. 경남 가볼만한곳을 대표하는 9곳 중 2곳, 또는 3곳을 원하는 스팟을 선택해 체험할 수 있어 좋았어요. 이용방법도 간.......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jA1MjFfMjk3/MDAxNzc5MzUxMDQwNzQz.f2rgnQLLq8gis2n0Gk79-UYreMCYvS315YKfMjM9mS8g.AfDT8P8ccRfvmHijMQM6ln1V95kCE2y-BSkJBP-0UvEg.JPEG/4Y7A4094.JPG?type=s3" />
하동 꽃 양귀비축제 레일바이크 위치 가격, 경남 하동 여행 코스 봄의 끝자락에서 여름이 고개를 내밀 때쯤, 경남 하동의 들판은 지독하리만큼 붉은 빛으로 물듭니다. 매년 5월이면 하동군 북천면 일대를 가득 채우는 1억 송이의 꽃양귀비가 바로 그 주인공이죠. 여행은 때로 일상의 무거운 짐을 내려놓고 오직 색채의 향연에만 몰입하는 시간이 되곤 합니다. 축구장 65개 규모의 광활한 대지에 펼쳐진 이 붉은 물결을 마주하면, 그 화려함에 잠시 숨을 고르게 되죠. 저 라파 역시 매년 이 시기가 되면 하동의 붉은 바람이 그리워지곤 하는데요. 오늘은 5월의 햇살을 머금은 꽃 하동 양귀비축제와 레일바이크, 경남 하동 여행 코스 소식을 전해드.......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jA1MTJfMjQz/MDAxNzc4NTgyNTIzNTk3.Wt9GC8uXzk-KkJ6rvtX163fOW0quwyZOaUdtaU_rBLQg.1XCmWtp8JlJNhVdeZlNbKCJX37IDTjBgFs-mnGw_JLYg.JPEG/%BE%E7%B1%CD%BA%F11.jpg?type=s3" />
본 포스팅은 고성문화관광재단에서 제작 지원을 받고 직접 다녀온 후기입니다. 5월 가족 나들이 당항포 관광지로 렛츠 고~ 연두빛 새싹들이 반짝이는 신록의 계절 5월, 한층 따사로워진 햇살 아래 봄나들이 하기 좋은 시기인데요. 계절의 여왕 5월엔 아이와 함께, 온가족 나들이로 알찬 하루를 즐길 수 있는 경남 고성 가볼만한곳에서 특별한 하루를 즐겨보셔도 좋겠어요.^^ ~열씨미(2026.4.18~19)~ 푸르름이 짙어가는 이 계절엔 어디로 가든 봄의 싱그러움을 만끽할수 있어 절로 신바람나요. 더우기 그곳이 처음 찾아가는 여행지라면 설렘은 한층 더해질텐데요. 이번에 다녀온 고성여행이 제겐 그런 설렘 가득했던 시간이었어요. 1.당항포 국민.......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jA0MjFfNDEg/MDAxNzc2Nzc1NDY3MTgz.4IkSkHD1ph8lTyci59FNgA4QJLNEBEPWk2iKyHfzKd0g.0fvBkHmXo5An69ClzsYeJNlEQS5YMiwGnHVe5ASGlmIg.JPEG/4Y7A7185.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