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동 십리벚꽃길 벚꽃 카페 더로드101 4월 꽃구경 이번 주 한층 따뜻해진 날씨와 함께 하동 십리벚꽃길도 만개했어요. 하동 벚꽃은 처음이기도 하고 사람이 너무 많다는 소리를 들어서 아예 작정하고 벚꽃길 근처에 위치한 숙소에서 2박 3일을 했는데요. 덕분에 아침, 저녁으로 사람 없는 한산한 꽃길을 만끽할 수 있어서 너무나 행복한 시간이었답니다. 1. 하동 벚꽃 야경 첫날은 오후에 도착해서 밤 벚꽃을 보러 나왔는데 조명이 많이 켜놓은 밤 풍경도 운치 있었어요. #하동벚꽃 사실 그동안 벚꽃 야경은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보니까 또 너무 예쁘더라고요. 확실히 해가지니까 오가는 차량도 행인도 눈에 띄게 줄어서 한적하게 꽃구경.......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0MDFfMjEx/MDAxNzQzNDk2OTI5NTQy.EKrFDWFmN_VPaR5oXBoAwA9-hOZmMvZZfAUGE5ky7YMg.YhHskwTO1sMGcbEgoFG6Zri2sOcTIexmTpePXR3A6pog.JPEG/%C7%CF%B5%BF_%BD%CA%B8%AE%BA%A2%B2%C9%B1%E60.jpg?type=s3" />
도쿄 여행을 마치고 바로 돌아 오자마자 여행 사진 정리하다가 간단히 올려보는 도쿄 벚꽃 실시간 벚꽃 개화시기는 딱 이번주 예요!! 이번주에 몇그루 벚꽃 나무들은 아직 활짝 피지 않은 모습을 약간 보았거든요? 하지만 2025년 3월 30일 현재 지금 벚꽃이 90% 정도? 만개 했어요 4월초에 도쿄 벚꽃 만개 현황 궁금해 하시는분들 계실꺼 같아서 지금 안올리면 아예 안올리게 될꺼 같아서 바로 올려보는 도쿄 우에노 공원 벚꽃 개화시기 도쿄에서 우에노 공원은 제가 이번에 처음 갔더라구요 왜지? 하면서 운 좋게 실시간 도쿄 벚꽃 사진들을 올려 보려고 해요 화이트 하얀 벚꽃이랑 핑크빛이 화려하던 벚꽃까지 실제로 보면 너무나 이쁘고 아름.......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0MDFfMTA1/MDAxNzQzNDkzOTQxMzIz.vbijOKJ51DTrHPn2rnr6ETiLBTELtaaInqzYoV8Pp78g.CQP7lUoAv_bwxDOrsGXtzd4o5n7owBlkVHfpeRtNWFEg.JPEG/IMG_3283.JPG?type=s3" />
대구 벚꽃 명소 실시간 개화 현황 꽃보라동산 만개 포토존 DAEGU TRAVEL 안녕하세요, 꿈을 여행하는 로망여행가 D슈입니다 :) 저어엉~말 오랜만에 제가 나고 자란, 제 사랑 대구 포스팅이예요 최근 기후 변화가 두드러지면서 예상치 못하게 벚꽃 개화가 늦어지고 있는데요, 대구도 3월 중순 예상이었던 것보다 조금 지연되어 3월 말쯤 만개된 현황을 볼 수 있었어요 ! 저는 버스타고 오고가며 봤던 벚꽃 명소, 꽃보라동산에 꽃놀이를 다녀왔고, 실시간으로 찍은 사진과 함께 포토존 꿀팁까지 함께 전해드릴게요 <3 1. 꽃보라동산 제가 이번에 대구 봄꽃 놀이 즐기러 다녀온 벚꽃 명소는, 북구에 위치한 꽃보라동산이었는데요 ~ 원래 이렇.......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0MDFfMjUg/MDAxNzQzNTAxMzAyODgz.z_UYIvTnvmhMwfRhAa8DxpkV9JVToelomj6S5K3SSBIg.kRmqtk73jax16_RuIk6f-XneCb5WAWXtGPSP8ivF2M8g.PNG/%BA%ED%B7%CE%B1%D7-%BD%E6%B3%D7%C0%CF2-001_%281%29.png?type=s3" />
봄바람이 솔솔 불어오는 계절, 저는 따뜻한 날씨에 이끌려 드라이브 겸 나들이로 대청댐 물문화관을 다녀왔습니다. 물의 소중함과 대청댐의 역사, 그리고 잊혀진 마을의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었던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자연과 어우러진 풍경, 깨끗하게 조성된 전시관, 그리고 인근의 대청공원까지 모두 만족스러워 봄 여행지로 추천드립니다. 대청댐 휴게소는 방문객이 많이 찾는 곳으로 인기 장소입니다. 주말이면 가족 단위로 많이 방문하는 곳이며 벚꽃이 피면 또 드라이브하기에 최고의 코스입니다. 대청댐 휴게소에서 계단이나 데크길을 따라 올라가면 대청댐을 더 잘 볼 수 있고 바로 물홍보관이 있어 물에 대한 소중함을 다시 한번 느.......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0MDFfMjkz/MDAxNzQzNDkzMDYwNzA4.C79RAuZkbnCm3zgztselUsp0EbMC6txeBeCcQGrT4IQg.e9m8kkZR1ncx-K8jS_ug38J5Iua9S87H_xlbjnm0Mykg.PNG/60._%B4%EB%C3%BB%B4%EF_%B9%B0_%B9%AE%C8%AD%B0%FC.pn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