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실내 가볼만한곳 이색 스타벅스 리버사이드 대성리 DT점 북한강 기찻길뷰 카페 방문일 : 2025.7.6.(일) 국내 이색 스타벅스 카페! 외관이 독특하거나 뷰가 멋지거나 분위기가 좋은 스타벅스 카페들을 방문해보는것도 재미난 여행 컨셉이 되는 ^^" 이번에 다녀온곳은 대성리에 위치한 스타벅스 리버사이드 대성리 DT점! 북한강이 보이는 뷰에다가 기찻길 옆이라 열차 지나가는 모습도 보여서 가평 실내 가볼만한곳으로도 추천 ^^" 주차 드라이브스루 매장! 앞쪽에 주차공간도 잘 되어있다. 나갈때 사전무인정산기로 주차요금을 정산하면 되는 시스템! 대성리 스타벅스 주차요금 무료주차 30분 초과 10분당 500원 1만원 이상 구매시.......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3MjdfMjU3/MDAxNzUzNjI0ODI1MDA2.0RJ2Znvx0KFzpfQTDJNwcG_yMJ_Ab6AWW3C0cDoJDj4g.mr_SCCg71YxT7augzA1dPGfURkQuT03Ielxwbcj7ufog.JPEG/101.jpg?type=s3" />
민생회복 소비 쿠폰 사용처 조회 검색 지원금 신청 주유소 스타벅스 아마 다들 받으셨을 것 같다. 15만원이나 되는 금액을 이미 다 쓴 분들도 있을 것 같고 말이다. 나의 경우 아직 받았던 15만원 그대로 있음. 어디다 써야지 잘 썼다고 소문이 날까 고민 중이다. 그래서 민생지원금 사용처 어디어디에 쓸 수 있는지 직접 한 번 알아봤다. 주유소에서 기름을 넣을때 이용할 수 있는지, 스타벅스에서 커피 사마실 수 있는지 체크해보자. 그리고 아직 추가로 신청 가능한 방법도 함께 소개해본다. 그럼 고고싱. 받는 방법이 여러가지 있겠지만 나의 경우 생년월일 끝자리 해당하는 날에 카카오페이 통해 받았다. 그래서 지금 현재 잔액 150,000원이.......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3MjhfMTEw/MDAxNzUzNjk0NzgxMjU0.fYKbyTjXt5nssmHCENSeJn2nMsmDluy-id867sj1tAIg.9R4A1wv1Vr-byUvD-vnWNK8UqT6VL3tKGq3t7cpieNYg.JPEG/46.jpg?type=s3" />
코타키나발루 자유여행 일정 선데이마켓 & 스타벅스 1. 선데이마켓 코타키나발루 자유여행을 다녀오면서 혹시나 일정 중 중간에 일요일이 껴있다면 선데이마켓을 다녀오면 좋은데요! 코타키나발루의 중심지인 가야 스트리트에 있는 재래시장인데, 현지인들도 자주 방문하는 곳이라 많은 분들이 가시는 곳입니다. 보통 동남아 자유여행을 가면 거리에는 야시장이 있는 경우가 많은데, 여기는 아침 6시부터 오후 1시까지 시장이 열리고, 이름 아침인 8시 정도에 가장 손님이 많은 편이에요. 수공예품, 식물, 옷, 악세서리 등을 팔아서 현지인뿐만 아니라 관광객들도 기념품을 사러 많이 오는 곳입니다. 근처에 유잇청이라는 맛집도 있어서 많은.......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3MjJfMjU2/MDAxNzUzMTY3ODg0MDA3.fIHVvulh90xiIhNojGU6khihq8I3zdwA-rzfB65fZekg.SuzT85hZKreFKAf_9aonFm3EE5-fbLuNwVusxt2L4sEg.JPEG/%C4%DA%C5%B8%C5%B0%B3%AA%B9%DF%B7%E7_%C0%DA%C0%AF%BF%A9%C7%E0_%C0%CF%C1%A4_%BC%B1%B5%A5%C0%CC%B8%B6%C4%CF_%BD%BA%C5%B8%B9%F7%BD%BA_%BD%C3%C6%BC%C4%C5-0.jpg?type=s3" />
안녕하세요! 스벅에 美친자 메이입니다. 스벅 프리퀀시가 라코스테와 콜라보 하면서 간만에 열심히 달리던 여름 MD였는데요. 음.. 의자랑 가방하고 수건은 다 할 생각 없었는데 어쩌다 보니까 스타벅스 타올 4종 다 모았어요.. 이제 예약 및 수령 기간이 며칠 안 남아 보니 빠르게 진행하셔야 하는데요. 그래도 전체 실물 궁금하실 분 계실 듯해서! 이렇게 후기 준비해 봅니다. 1. 스벅 써머 프리퀀시 타올 떼샷! 하나만 하고 끝내려고 했었는데 어쩌다 보니 또 이렇게 전부 모으게 되었네요. 떼샷으로 보니까 예쁜 거 같기도 하고.. ㅎㅎ 하나는 진작 받아서 포장이 뜯어져 있지만 세 개는 비교적 뒤에 받아서 포스팅 쓰면서 개봉해 보네요! 2. .......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3MThfNzIg/MDAxNzUyNzk4MjIyNDM2.q9p01TsR3LqnMqTbvM_4Vc3pvSoC73gwEQ4e-Eh2UWsg.PZoJFbEh9nwk9Kpky4a7nzzH5TJzql9WntpGwHgkNMkg.JPEG/starqjrtmvmflznjstltowoltnrjs31.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