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이 가파른 언덕을 올라봅시다. 봉산마을은 30년 이상 된 집이 88.1%에 달할 만큼 오래된 건축물이 많은 마을입니다. 원래 부산이 유난히 언덕 위에 낡은 건물들이 많아서 관광객 입장에서는 이걸 보는 재미가 쏠쏠했는데, 이 봉산마을은 특히 오래된 집이 많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봉산마을에서는 이곳에 아파트 단지를 만드는 것이 아니고, 이 지역의 오래된 집을 수리해서 새로운 용도로 재탄생하는 방향으로 재개발을 진행했습니다. 제가 찾아온 이 '청마가옥' 이라는 곳도 폐가를 개조해서 만든 곳인데요. 이곳에서는 부산항의 풍경을 보면서 칵테일, 와인을 마실 수가 있습니다. 지금은 주로 와인을 파는 와인스토어 역할.......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jAxMDhfMTYz/MDAxNzY3ODUxMTQyNTUz.AAOFxiYTBcko4xZb8g4fKfFWXxBdiJh5OeZboaWRtJEg.cGbU74mCVK8smFvkykSmvEe-IKS8ATTCBPPur4Zuiakg.PNG/%BF%A9%C7%E0%BB%E7%C1%F8_-_%B1%B9%B3%BB_4.png?type=s3" />
안녕하세요 여행 사진 찍는 동네찍사입니다. 내일은 설날 음력 1월 1일입니다. 새해 일출 보러 갈만한 곳으로 부산 기장의 해동 용궁사를 다녀왔습니다. 저는 어제 갔다 왔는데 내일이나 모레 설 연휴 때 가족들과 새해 일출 보러 가면 좋을 거 같네요. 내일 아침 날씨는 구름이 많고 모레 아침에는 구름이 거의 없는 깨끗한 일출이 예상됩니다. 2월 17일 아침 7시 기상예보 2월 18일 아침 7시 기상 예보 내일도 해는 볼 수 있을 거 같고 모레는 오메가 일출이 가능할 날씨네요. 설 연휴 기장이나 동해 바다 일출 가시면 멋진 아침을 만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부산 기장 해동 용궁사 우리나라에서 가장 아름다운 사찰 위치 : 부산광역시 기장군.......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jAyMTZfOTkg/MDAxNzcxMjUwNzU3ODIz.l6BYN-ZW6U7pDHA9b11OO1WUuQmiLB6tVlnLWgi0594g.QfJSMaMSROwSJikyP3S7RJZcZO89h4Pa4tJu5aRrsOwg.JPEG/%BF%EB%B1%C3%BB%E7.jpg?type=s3" />
중학생과 초등학생 다 같이 만족할 만한 곳을 찾기가 참 힘들군요 ㅎㅎ 그래서 원래는 신세계 아이스링크장 가려고 했는데 오늘 휴일..... 찾다보니 금곡에 롤러스케이트장이 괜찮아보여 가보기로 구구롤러스케이트 금곡점 영업시간은 10:00 ~ 22:00 이며 하나로마트 2층에 위치하고 있어 주차가 여유로우며 무료입니다 굿! 저 멀리 입구가 보이네요 키오스크에서 입장권을 구매하고 입장합니다 신기한게 고등학생까지 소인이군요 ㅎㅎㅎ 요금은 2시간 소인 13,000원 대인 14,000원 3시간 소인 15,000원 대인 16,000원 종일권 소인 18,000원 대인 19,000원 입니다 하지만 2시간이면 충분하네요... 너무 힘들어요 ㅋㅋ 물품을 보관할 수 있는 락커.......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jAyMTZfMjk2/MDAxNzcxMjE1NTc4MDg4.SPJQMMGgurulU-sR9NHaz4mkd6vsEuKI8kB4zgQNTSUg.vsgxarRWTvzd5S1-6ohOI0wbCP_8idFjVMXpOspIt3Yg.JPEG/900%A3%DF20260216%A3%DF105618.jpg?type=s3" />
서울에서 형과 조카가 놀러왔는데... 조카 나이 16살.... 새봄이 8살.... 어딜가지 고민하다가.... 기장 루지가 생각나 아침먹고 바로 출발! 설연휴라 사람이 많을까 걱정했는데 의외로 사람이 없더라구요 ㅎㅎㅎ 주차장도 넓습니다 무료주차 입니다 ^^ 보통 네이버에서 예매를 하는데... 손목에 팔찌를 차고 하는건지 표를 보여주고 하는건지 가족에게 양도 가능한건지 본인만 탈 수 있는건지 아이는 혼자탈수 있는지 잘 몰라서 일단 가서 물어보고 표를 예매하기로... 티켓판매소 가는길 두근두근합니다 ㅎㅎ 이새봄도 빨리 타고싶다고 재촉재촉 루지, 짚라인 따로 구매 가능하며 패키지도 있네요 루지는 110cm 이상 만6세 이상은 루지 단독 탑.......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jAyMTRfMjI3/MDAxNzcxMDcyMDY5MDI4.5WZINsF2HYjS-RWrIuIMcNX08jg769To_5Fj0omBzsEg.7V-jJrB1m9lQzxflPmJbH7epcnFIpEYzvHnMKWaTJBog.JPEG/900%A3%DF20260214%A3%DF130400.jpg?type=s3" />
안녕하세요 동네찍사입니다. 황령산 봉수대에 전용 데크가 설치된 영상을 보고 많은 사람들이 황령산 봉수대를 찾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봉수대 옆 흙바닥이었는데 언젠가 데크 전망대를 공사를 하더니 누구나 쉽게 부산 도심 속 일몰 감상하기 좋은 곳으로 변했습니다. 오랜만에 황령산 일몰과 야경 사진 찍으러 부산으로 나가봤습니다. #황령산봉수대주차장 부산 부산진구 전포동 산 50-14 주차장에서 봉수대까지 10분 등산 계단 조금만 올라가면 바로 황령산 정상입니다. 황령산은 부산의 중심에 솟아 있는 산으로 동쪽으로는 해운대, 광안리 서쪽으로는 서면, 대저, 김해가 보입니다. 그리고 북쪽과 남쪽 모두 조망이 가능한 곳으로 부산에 있.......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jAyMTRfMjE1/MDAxNzcxMDA2NTM5Mzcx.2usDB9bIinzNtxNyDAFczzD85CsFbaq9W6GJJjMvGRgg.zqJvqupJ2w_PNKX4BKSL-AbdRdPFA_5UkaHoUgkmeDog.JPEG/%C8%B2%B7%C9%BB%EA_%C0%CF%B8%F4.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