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간 없어서 그냥 자려다가 포스팅 제대로 할 수는 없을 거 같고 . . 그냥 일상 사진만 몇 장 올려 놓고 갑니다. 오늘 밴쿠버에 첫눈이 내렸어요. 벚꽃이 한창 피고 있는데 이게 무슨 일.. 오늘 원래 지난 주 로이 카뎃 라이드 해준 노아 아빠한테 아침 빵이랑 커피를 대접드리려 했는데, 늦잠자서 내 커피만 픽업하러 옴. 진짜 이것저것 신경 쓸 거 너무 많아서 피곤한 밴쿠버 생활 그래도 할 건 하고 살아야지. . . 쿠키 맛있어 보이길래 이것도 하나 삼. . 커피는 직원 혜택 으로 무료.쿠키는 할인 요즘 완전 빠져벌인 멜론 클라우드 라떼 겁나 크고 마싯다. 꼭챙겨먹는 슈블헥. 카보. 이거는 담주공구. 드뎌 재개. 직원혜택 사비로 NMN-X (순.......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jAzMTFfMTQ0/MDAxNzczMjEzNTAzODU1.h3DqRZeHhZKrvI-QiDOeic46sUJ6ObqVey7aKL1F3_8g.NeV7z_bXmISJIQhtF9mOSEH9_JtoL9xZ7enlfMsgWa8g.JPEG/IMG%A3%DF9185.jpg?type=s3" />
제주에 첫눈이 내린 다음 날, 어쩐지 마음이 급해졌습니다. 육지에서는 몇 차례 보았지만, 제주에서는 제대로 된 단풍을 즐기지 못한 게 계속 아쉽기도 했고, '더 늦으면 가을이 정말 끝나버리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아침 일찍 바로 천아계곡, 정확히는 제주 천아계곡(한라산 둘레길 천아숲길)로 향했습니다. 첫눈 뒤의 가을 산책이라니, 어떤 풍경이 기다릴지 궁금함이 더 컸습니다. 출발부터 다소 헷갈리는 주차, 그리고 차단막 출발 전에 검색을 조금 해 보니, "주차장이 너무 작다", "주차장이 아예 없다", "임시 주차장을 이용해야 한다" 등 다양한 정보가 많았습니다. 그래서 임.......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xMjRfMTk3/MDAxNzYzOTEwMDgyNjk0.Jvh7Q8XrDS5IcBey1BmtGqXJdN4cjo8K8amXRXbxESwg.lZCUH0nn-42VQarXrOQum-kZAONP5mXLa-eOxpheSgkg.JPEG/%C1%A6%C1%D6_%C3%B5%BE%C6%B0%E8%B0%EE174-20251123.jpg?type=s3" />
제주도에 첫눈이 내린 바로 다음 날, 마나님과 함께 어리목과 1100고지 휴게소를 다녀왔습니다. 전날 꽤 많은 눈이 왔다고는 들었지만, 실제로 가 보니 예상보다 더 겨울 분위기가 물씬 풍기더라고요. 제주도에서만 느낄 수 있는 가을 끝자락 + 겨울 초입의 묘한 조합, 그 현장을 그대로 담아 왔습니다. 어리목 어리목 탐방로 초입에 도착하자마자 눈이 도로 양옆으로 쓸려 쌓여 있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아직 채 녹지 않은 눈이 도톰하게 남아 있어, 마치 한라산 중턱쯤에 올라온 것 같은 분위기였어요. 사진처럼 도로 한쪽이 완전히 얼어 있어서, 등산하시는 분들도 조심조심 걸어가고 있었습니다. 어리목 탐방로는 가을 단풍이 거의 떨어지고.......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yMDNfNTYg/MDAxNzY0NzcyNDAzODUw.K_6L5sXAPPqPmZJpEUtl3SyHcV5sFa92VbIa-4P2Hmcg.1871QxqskWHjrc9CvdvPqwxmg9i3QpWfeNQSa0NrNqog.JPEG/1100%B0%ED%C1%F6_%C8%DE%B0%D4%BC%D2_%BC%B3%B0%E6002-20251203.jpg?type=s3" />
오제 올해 첫눈이 서울에 내렸습니다. 뉴스에는 눈이 왔는데 제때에 제설작업을 하지 않아서 퇴근길 교통이 마비되었다고 하는데 지금 시간은 한가롭기만 합니다 날씨도 풀리고 해서 오랫만에 걸어서 왔습니다 바닦에 눈이 쌓여 있는데 뽀드득 소리가 납니다 오늘따라 하늘은 왜이리도 파란색인지? 주변에는 온통 눈으로 뒤덥혀 있는데 조금씩 녹아 내리고 있습니다 이렇게 파란 하늘 배경에 고척돔 경기장을 보니 한편의 그림 같습니다 매번 차막히는 거리만 보다가 이렇게 한적한 그림을 볼수 있어서 나름 좋습니다 안양천에는 천천히 물이 흐르고 있습니다. 이렇게 차가운 겨울 잉어들은 어떻게 살고 있을지! 오늘따라 태양은 강렬하게 내리쬐.......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yMDVfMjM5/MDAxNzY0OTE0OTI1NDgx.TB2BMyrG2osZIRm0xyBk91ws3gIx3JRQfaZpGiIGM6cg.LM-M-ueZzPG7lV3-eM7XXRRBLsqkePNiU9Xifgk1tBMg.JPEG/20251205_121305.jpg?type=s3" />
첫눈이라는 단어는 듣기만 해도 설레인다. 올해는 언제쯤 첫눈이 내릴까? 내심 기더리고 있었는데 드디어 눈 소식이 들려왔다. 눈발만 조금 내리고 말겠거니 했는데 첫눈이 폭설이라니,,,,, 첫 눈이 출근길, 퇴근길을 마비 시켰고 우리 일상을 바꾸고 말았다. 아직도 소년 감상이 남아 있는지 도로 사정 보다는 눈사람을 만들어 볼까? 하는 마음이 앞섰고 눈 뜨자마자 소복히 쌓인 눈을 보고 레오를 데리고 산책을 나갔었다. 서울 여행 코스 광화문 데이트 광화문 주소 : 서울 종로구 효자로 12 찾아가는 방법 경복궁 5번 출구에서 217m 이용요금 경복궁 입장시 입장요금 어른 3,000원 / 만 24세 이하 청소년 무료 / 한복 착용자 무료 첫눈이 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