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 풀빌라 펜션 광안리 안온맨션 4인 5인 부산 가족숙소 글/사진: 우수 부산 가족숙소를 알아보다가, 영화 포스터의 한 장면 같이 예쁜 곳을 발견! 안온맨션이라는 부산 광안리 펜션인데 광안대교 뷰랑 오션뷰 자쿠지가 넘 근사한 곳이더라구요 :) 이런 곳에서 하루라도 푹 쉬면 몸도 마음도 힐링될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바다가 코 앞이라 걸어서 갈 수 있다는 점도 넘 좋고- 기준인원이 6명이고 인원 추가하면 최대 10명까지 머물 수 있는 넉넉한 공간이라 부산 5인 가족 숙소 찾는 분들에게도 딱이에요. 1. 부산 펜션 추천 <안온맨션> 402호 주소: 부산광역시 수영구 광안로 67, 4층 체크인 16시, 체크아웃 11시 부산.......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4MjZfODcg/MDAxNzU2MjA1MjA5MTE1.uSBvNOgRyoCQQc1QcurmvpiQv7yM1ALI-6WbUhGlLjAg.HyFJri3oRaDnVUSRvA_qgbOyXAm1FnXfygKpuJtzM7kg.JPEG/%BA%CE%BB%EA_%C6%E6%BC%C7__%282%29.jpeg?type=s3" />
아름다운 항구도시 여수는 해안선을 따라 시설 좋은 풀빌라 펜션이 많아 늘 숙소 선택 시 고민을 하게 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저희 부부가 며칠 전에 하루 숙박을 했던 여수 펜션 엘리스테이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럭셔리한 객실뿐만 아니라 인피니티풀, 루프탑 등. 부대시설까지 만족스러웠던 여수 풀빌라,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행복한 추억만들기 여름휴가 장소로 이보다 나은 선택은 없지 않을까 하는 게 제 생각입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여수 엘리스테이 하이앤드 풀빌라 도착한 시간은 평일 오전 2시 40분경, 공영주차장에 차를 세우고 관리실로 가서 체크인 시간인 오후 3시까지 잠깐 기다렸다가 룸 카드키를 받았습니다. * 위.......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4MjNfMTQy/MDAxNzU1OTAyODIxNjg2.Fq-0zngMd-kBs-zf_SXxwtp52N4eSAawvc8cuqPlka8g.5Yk1GCVVmY88x85EeNe2dx7fRUehz432a8KJwEKMtU8g.JPEG/1.jpg?type=s3" />
올여름 8월, 무더위를 피해 가족들과 친구 가족까지 함께 여름휴가를 다녀왔습니다. 사실 영흥도는 처음 가본 곳이었는데요, 서울 인근에 이렇게 좋은 여행지가 있다는 사실을 이제야 알게 되다니 놀라웠습니다. 대부도는 몇 번 다녀온 적이 있었지만 영흥도는 처음이라 조금은 설레는 마음으로 떠났고, 막상 도착해 보니 공기도 맑고 시원한 바람이 불어와 도착하자마자 만족감이 확 올라갔습니다. 이번 여행에서 숙소로 선택한 곳은 바로 영흥도펜션타운이었습니다. 이곳은 일반 펜션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다양한 시설이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해수풀장을 비롯해 방갈로, 농구대, 미니 풋살장, 족구장, 노래방, 트램플린, 해먹까지… 놀.......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4MjFfMTIy/MDAxNzU1NzYzMzEyOTM1.XIgsgTXrwj2zNyfEyIp2c1CxqTRha78ieTFPn56UtlQg.vCkt9h6yhiWahXQlFSdz2RRn_WUrbkAXXq3ArTwg-Usg.JPEG/1.jpg?type=s3" />
경주근교 촌캉스 숙소 한옥스테이 부산근교 펜션 가람고택 이번 여름휴가는 울주 한옥스테이 촌캉스 숙소에서 1박 하며 힐링하고 왔는데요. 독채 공간으로 오롯이 우리 가족만 조용하게 보낼 수 있어 좋았던 한옥 펜션 입니다. 양산에서 20분 이내, 경주, 부산 근교는 40분~1시간 거리로 찾아볼 수 있어 자연에서 편안한 쉼이 필요한 분들이라면 관심 가져 봐도 좋을 가람 고택입니다. 1. 가람고택 한옥스테이 오롯이 한옥스테이 제대로 쉬다 올 수 있는 가람 고택은 100년 된 한옥 펜션으로 위치는 울산 울주군 가람지 1길 14 1층입니다. 안채는 100년 된 모습 그대로 보존되어 한옥스테이로 운영하고 있고요. 별채 공간, 텃밭, 정자, 넓은 잔디.......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4MjFfMjkz/MDAxNzU1Nzc3NTQ2NDc4.4WzVpb9yHCxLH2Kx1i01LdW2TEm2iq9w32Vy13l7ybog.cbyrsX_bh2Ipxk1VynpFkdN1trviYQff8YAiXQe-H8Yg.JPEG/KakaoTalk_20250821_204047795_02.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