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 펜션 독채 단체 숙박 대가족 기장 가성비 숙소 연화리 해녀촌 근처 글 사진 소래비로에 오래된새댁 조안리 벌써 4월이 시작되었어요! 시간이 어찌나 빨리 가는지, 요즘 하늘하늘 예쁜 벚꽃들을 보면 시간의 흐름에 깜짝 놀라는데요~! 다가오는 5월 가족모임 생각하시는 분들을 위해 오늘은 기장단체펜션 "기장연화스테이 부산독채펜션" 소개해볼께요!! 이렇게나 멋진 바다가 코앞인 오션뷰숙소이기도 하고요, 너무나 유명한 기장 연화리 해녀촌이 도보 8분거리라서, 가족모임이나 단체모임 하실 때 여기서 술 한잔 하시거나 포장해오셔서 드셔도 넘나 좋아요! 1. 기장 가성비 숙소 "연화스테이독채펜션" 기장읍 연화1길.......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jA0MDZfMjg2/MDAxNzc1NDc0MTUxNzQ5.yvsGMnNffO0tu0zUP3kWmB337GVUYigsn5poD2XWr-Ig.OLa_pAIyBUYuWACXbfWVFW79ZhUturInNYaEseayTDAg.JPEG/2_%2815%29.jpg?type=s3" />
부산 펜션 오션뷰 감성 숙소 광안리 펜션 숙박 추천 글/사진: 우수✨ 얼마 전 가족들과 부산에 놀러 갔다가 하루 머물고 온 고요하우스 최근에 갓 오픈한 신상 숙소라 전체적으로 트렌디하고 감성적인 분위기가 딱 마음에 들더라구요. 특히 테라스에 있는 자쿠지가 넘 좋아서 하루 더 있고 싶던ㅎ_ㅎ 본격적인 후기 시작 전에 짧은 영상으로 먼저 구경해보셔도 좋을 듯해요:) 1. 부산 펜션 추천(광안리✔️신상✔️) 이름처럼 정말 고요한 곳이었고 조용히 바다 보며 쉬기 좋은 곳이었어요- 일몰 뷰는 또 왜 이렇게 예쁜지! 늦잠 쿨쿨 자느라 일출은 못 봤지만 선셋이 워낙 이뻐서 괜찮았네요ㅎ_ㅎ 제가 숙박한 객실은 디럭스 오션 자쿠.......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yMTdfMTUw/MDAxNzY1OTgwMzAxNjQ4.nj8ictLZHU-FBMOdB_ccSRNBLNqnx3IJIPX9_vxrXDUg.8mNlwH9Ss8-mD5WnrORF1R1UPr_7_76Ngv0dYLsw28kg.JPEG/부산펜션_프롤로그_(2).jpg?type=s3" />
부산 풀빌라 펜션 광안리 안온맨션 4인 5인 부산 가족숙소 글/사진: 우수 부산 가족숙소를 알아보다가, 영화 포스터의 한 장면 같이 예쁜 곳을 발견! 안온맨션이라는 부산 광안리 펜션인데 광안대교 뷰랑 오션뷰 자쿠지가 넘 근사한 곳이더라구요 :) 이런 곳에서 하루라도 푹 쉬면 몸도 마음도 힐링될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바다가 코 앞이라 걸어서 갈 수 있다는 점도 넘 좋고- 기준인원이 6명이고 인원 추가하면 최대 10명까지 머물 수 있는 넉넉한 공간이라 부산 5인 가족 숙소 찾는 분들에게도 딱이에요. 1. 부산 펜션 추천 <안온맨션> 402호 주소: 부산광역시 수영구 광안로 67, 4층 체크인 16시, 체크아웃 11시 부산.......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4MjZfODcg/MDAxNzU2MjA1MjA5MTE1.uSBvNOgRyoCQQc1QcurmvpiQv7yM1ALI-6WbUhGlLjAg.HyFJri3oRaDnVUSRvA_qgbOyXAm1FnXfygKpuJtzM7kg.JPEG/%BA%CE%BB%EA_%C6%E6%BC%C7__%282%29.jpeg?type=s3" />
부산 펜션 가족 독채 펜션 송정해수욕장 근처 단체 부산 기장 숙소 추천 글 사진 소래비로에 오래된새댁 조안리 이제 뜨거운 여름만이 남았지요? 여름 휴가 부산에서 보내실 분들을 위해서 오늘은 송정해수욕장 근처 펜션 부산 기장 숙소 추천 드려 볼께요! 독채라서 우리끼리 오붓하게 보낼 수 있는 부산펜션이기도 해요! 게다가 이렇게 멋진 오션뷰 부산 독채 펜션이라는거! 송정해수욕장에서 딱 10분거리!! 1. 송정해수욕장에서 10분거리 숙소 오늘 소개해드릴 연화스테이독채펜션은 송정해수욕장이랑도 가까운데요~ 연화스테이는 해운대에서 차로 20분, 기장 해동용궁사, 부산롯데월드, 부산루지까지는 차로 7~8분 거리라 놀기도 좋은! :.......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3MjJfNjkg/MDAxNzUzMTkwMzU4NjQw.j22aH48tNgzwgtTSB3IUUI_BtufSmu_OAeWkUswBjzEg.uutMhS6X8qZn3yvf__OpbfOOYRLcST4L-KxO0fZfbY8g.JPEG/IMG%A3%DF4270.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