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확하게는 독채가 아닌 1층과 2층을 나눠쓰는 소람다락 ㅋㅋ 강릉 사천 해변가에서 700~800m 거리에 있는 조용한 마을, 방동리에 위치한 ’소람다락'. 이름은 ‘笑(웃을 소), 覽(볼 람)’에서 뜻을 차용했다고 합니다. 이곳을 방문한 이들이 공간을 웃으며 보았으면 하는 호스트의 마음이 담겨있습니다. ‘소람다락’은 ‘1F’와 ‘2F’ 두 개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제목에 '독채'라는 표현은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서로의 정원이 분리되어 있고 당연히 출입문도 분리되어 있습니다. 1층은 기준 4명 (최대 6명)이 이용 가능하고 2층은 기준 2명(최대 4명)이 이용 가능합니다. 당연히 1층이 더 넓고 10만원.......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4MjBfNTAg/MDAxNzU1Njk2MjQzOTY4.PybnaGijTJujCZlaiQ8GoZh_HoMHy_P11-VJnCzklxsg.0aU4o6vbixC_FjTwoV4oL1MMRlitscd_GQp3Y2_6Bfwg.JPEG/94227b8bd1efe511367df8b54f9cb4fb0237ae56.jpg?type=s3" />
정읍 실내 가볼만한곳 전북 펜션 가족 풀빌라 펜션 엘리스테이 글 사진 소래비로에 오래된새댁 조안리 오늘은 얼마전 가족들고 다녀온 정읍 가볼만한곳 5곳 소개해드릴께요! 정읍여행 1박2일 중에 정읍 쌍화차거리도 방문하고, 전북펜션 풀빌라 엘리스테이 숙박했는데, 오늘 소개해드릴께요! 1. 정읍 풀빌라 펜션 "엘리스테이" 처음 소개해드릴 정읍 가볼만한곳은 바로 엘리스테이 풀빌라펜션이예요! 정읍시 서당길 14번지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내장산 케이블카까지는 15분거리! 체크인은 일단 주차장에 차를 세운 뒤 메인 빌딩 1층 로비에서 하시면 되요! 총 4개의 빌딩이 있는데, 제일 높은 빌딩이 메인 빌딩이예요! 체크인 하.......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4MjBfMjAz/MDAxNzU1NjQ3OTgyNTc3.yUFh58LzSutnGwPZxusJJnfBQFXr0Z04GRcs4Cra0ggg.0OpAF54UNvRauUURDquTAHo-_MKiw7wmch8wETrMVQMg.JPEG/5_%288%29.jpg?type=s3" />
내돈내산으로 직접 예약해 투숙한 후기이며 여기어때로부터 원고료와 판매에 따른 수수료를 받습니다. 강원도 강릉 펜션 추천 사천진 해수욕장 앞 더퍼스트 1. 사천진 해수욕장 강릉 펜션 추천 그냥 이대로 방학이 끝나는 게 아쉬워 부랴부랴 다녀온 강원도 강릉 여행에서 이용한 숙소는 사천진 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한 강릉 더퍼스트였어요. 오션뷰 옥상에서 바베큐도 할 수 있었지만 동해안 갔으니 수산시장에서 회 떠나가 옥상에서 바다 보며 먹었는데 진짜 너무너무너무 행복했던 시간이었어요!! 사천진 해수욕장은 강릉 시내에서 약 10분, 경포대에서는 약 5분 거리지만 시내 쪽 해변에 비해 한적하고 물이 맑아 조용하게 즐기기 좋은 강.......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4MTVfMjc0/MDAxNzU1MjMyODA0MjI3.k-TcRuPjvlMCzpstd9MSN3WiepTk-XHLXYqYK8IyKhAg.Un8DBfapeB3Ess0IDkuy1Y513nxPNisUk4QEtYTI0JYg.JPEG/20250809_093915318_iOS.jpg?type=s3" />
올해여름휴가는 가족 모두가 갈 수가없어서 소수정예로 가게됐다 전날 비가 엄청 퍼부어서 정말이지 포기했다가 가족중에 날씨요정이있을꺼야~라며... 숙소에서 그냥 고기나궈먹고 수다나떨자 해서 그래 예약도 했으니 가보자~했는데 가는동안 해가뜨고 점점 밝아져서 너무 다행이었다 <<우리의숙소-종이학펜션 반려견동반팬션은 요기>> 선재도 가는길에 잠시 들러 점심을 먹고 바닷가로 내려가서 모래도 밟았다 이때가아니면 모래도 바다도 가까이못본다더니 정말그랬어 말이씨가된건가 아침늦게까지 자야하는 14살 말티즈는 차에서 너무 피곤하다 졸리다ㅋ 해물이 좀더 많았어도 좋았겠다싶다~~ 잠시 칼국수와 해.......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4MThfMTY1/MDAxNzU1NDk5Njg3OTU2.MptkXexYBeEHU6HFO7ipayqxF-rmoGF09hUIbLolOjgg.Xnf4xGEVkDrW2P6q1Zc5sE3SY-4LtVFoE35_yXYEt9Eg.JPEG/IMG%A3%DF7493.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