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익이 발생합니다. 안녕하세요. 해마와하마에요 :D 진짜 롱런하고 있는 르메르 크루아상백, 이거 아직까지도 살까 말까 고민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요새는 크기와 줄길이도 세분화되서 선택지가 더 다양한데, 기본은 뭐니뭐니해도 범백 스몰이죠! 저는 화이트를 갖고 있는데, 때 탈까봐 진짜 조심조심 써가면서 관리를 열심히 해줘도 부분부분 스크레치가 난게 보이더라고요. 이게 양가죽으로 만들어져서 질감 특유의 매끈하고 고급스러운 맛은 있는데, 관리가 빡세요. 그래서인지 표면이 강한 송아지 가죽 버전도 나오더라고요! 르메르 크루아상백 가격은? 참 오랫동안 사랑 받아왔던 라인인데, 최근에 가격이 많이 올랐더라고요? 크루아상백 스.......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zMjdfMTI5/MDAxNzQzMDM2NzE4ODU3.53MdGfqaD_jzPcex2FOa0o0Bl9sA5636MHxfY6Naa5Ag.hk1cHeXuzUu5XXgmd7lkCUPMnjnU6Ct5UO5KNv-YpuUg.JPEG/jeyrey.jpeg?type=s3" />
이제는 가벼운 자켓을 입어도 춥지 않을 정도로 따뜻한 봄이 온게 느껴져서 패딩이랑 두꺼운 옷은 옷장에 넣어두려고 해요. 제가 몇 달 전에 입원할 일이 있어서 약 챙겨 먹는다고 하루 세끼 일반식으로 먹고 계속 침상에만 누워있다 보니까 살이 10kg 넘게 쪘는데 곧바로 돌아오지 않아서 고민이었어요. 병원에서는 앉거나 누워 있으니까 주로 뱃살 위주로 살이 붙는데 봄이나 여름이 되면 옷도 얇아져서 불어난 몸이 더 잘 보이니까 걱정이었죠. 그러다가 저에게 딱 맞는 체중 감량 방법을 알게 됐고 덕분에 한달 만에 5kg 이상 빼니까 안 맞았던 옷들이 점점 편하게 맞아가기 시작해서 행복했어요. 원래 옷을 새로 살까 생각도 했지만 스위치.......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zMjRfMjc5/MDAxNzQyNzk5NDg0MDk3.2tNQ8Qy1h7J8vj510pzB82rxdBaFD-gxfaQzj4Y0Idcg.LKx-pUTtDL41FVej7czPSr0c8JHLwOBs4v7tlavD2Jcg.JPEG/1.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