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플릭스 진범 영화 범인 후기 평점 결말 줄거리 관람평 출연진정보 실시간 순위에 올라있어서 어제 태블릿pc로 시청했던 작품. 다 보고 나서 이제서야 느긋하게 리뷰를 올려볼까 한다. 순위에 있어서 봤지 개인적으로는 좀 지루하더라. 연출도 딱히 괜찮다고 느껴지지 않았고 말이다. 내가 본 넷플릭스 진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자. 솔직 후기와 더불어서 줄거리는 어떻게 되는지 진짜 범인은 누구였는지 결말이랑 전반적인 평점도 공유해본다. 네이버에 뜬 관람평은 몇점인지도 같이 올려본다. 진범 The Culprit 장르 : 스릴러, 드라마 감독 : 고정욱 각본 : 고정욱 제작 : 이성진, 도상현 출연 : 송새벽, 유선 외 촬영 : 김동천 OST : 정용진.......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1MDRfOTkg/MDAxNzQ2MzI0NDk2MTcz.iJvCy_RBLYmXZOmS96jy6QPu5DO3sCSWUj8DqyFQa3gg.wDkHUmrQZZocBJDD9xcYnjMYX0tbsKi4eyGOTJHU8Ekg.PNG/60.png?type=s3" />
안녕하세요 박강사입니다^^ 저처럼 반영구 아이라인제거 할까말까 아플까 많이 아플까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지난 1월 진행한 15년도 더 된 박강사의 반려 아이라인 제거 후기를 남겨봅니다~~ 20대 중반 메이크업똥손 박강사는 아이라인반영구를 하면 화장이 편해진다는 솔깃한 말에 홀딱 시술을 했었더랍니다ㅎ 2~3년만 지나면 없어질거라고해서 별생각없이 리터치까지 야무지게 시술을받았는데~~~ 그때 그 아이라인이 글쎄 15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눈위에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었던것이지요 그마저도 별생각없이 지내던중 촬영때문에 전문가님들께 메이크업을 자주받게 되면서 원장님들 마다 아이라인문신이 없으면 훨씬 눈이 깨끗해보일것.......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1MDJfMTk0/MDAxNzQ2MTg5NTM5NDE5.hoSwV0IR6KVyjgEkDJA-Ma2D8_M91IDoMDqZbfDS120g.KtuAgz63eevQhhoCjNmeBf7zoEYSmhdfnfcU-Rr3A6og.JPEG/900%A3%DFSNOW%A3%DF20250429%A3%DF141726%A3%DF753.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