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마와하마에요 :D 여름룩으로 뭔가 편안한데 고급스러움을 놓치고 싶지 않다면, 저는 발망 티셔츠가 진짜 최고라고 생각해요. 로고 플레이 디자인은 심플하면서도 은근하게 존재감 있는 스타일이라 늘 사랑 받는 아이템이잖아요. 저도 벼르고 벼르다가 결국 질렀는데, 입어보니 왜 그렇게 인기 있는지 알겠더라고요. 먼저 소재부터 완전히 달라요! 보통 반팔티하면 얇고 가벼운게 대부분이라 늘어나거나 핏이 흐트러지기 쉬운데, 이건 입는 순간 핏감이 살더라고요. 마치 실크가 살짝 섞여 있는 듯한 부드러움이 느껴지고, 흐르듯 떨어지는 실루엣이 정말 예뻐요. 이렇게 티셔츠 한장으로도 고급스러워질 수 있구나 하는 생각이 절.......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2MDVfMTUw/MDAxNzQ5MDY0NDg4MTg4.QKZXKwpSeXemVE5HcPd4hOEDEd1Ow0gfTOfpoNpgaz8g.dg3nWNWiIfOFTIXzKFKM8bwlNKYwyjO8xfXF7qrVX5gg.JPEG/output_726386866.jpg?type=s3" />
안녕하세요. 해마와하마에요 :D 저는 여름이어도 운동화파인데요. 사실 찐한 무더위가 찾아오면 신발 속이 후끈후끈 달궈져서 발끝부터 뜨거워질 때가 있잖아요? 그래서 스니커즈처럼 편하지만 샌들처럼 시원하게 신을만한게 없을까 싶어서 찾다가 딱 제 취향인 신발을 발견했어요. 바로 호카 호파라인데요! 트레일화랑 샌들이랑 합쳐졌다는 이야기를 들었을 땐 어떤 신발일지 궁금했는데, 보면 볼수록 진짜 독특한 매력이 있더라고요. 약간 동글동글해서 뭔가 귀여운 데다, 힙한 무드까지 챙길 수 있고요. 무엇보다 편안한 착화감이 마음에 쏙 들었는데요. 여름이라 캠핑이나 여행을 다니는 날이 많아지고 있는데, 이거 하나면 다 해결이겠다 싶.......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2MDJfMTMw/MDAxNzQ4ODEwNjMyMTg5.N3f-1U3oMJRLY4P-irw-AGDu437ICEdJJBQEOz2ua4og.-8rxL2PZz0X88l-Hjr6X-hDoZqB5cGAgbxm_Mc80CD8g.JPEG/output_1889165658.jpg?type=s3" />
안녕하세요. 해마와하마에요 :D 여름이 되면 한두장씩 꼭 사게 되는게 바로 반팔티인데요. 그 중에서도 저는 라코스테 티셔츠를 즐겨 입는 편이에요. 유행을 안타는 심플한 디자인인데 입었을 때 그 특유의 감각이 좋아서 자주 찾게 되더라고요. 특히 소재도 쫀쫀해서 세탁을 자주 해도 망가짐 없이 오래 입을 수 있어 더 애정하게 되네요?! 그래서 매년 날이 더워질 무렵, 마음 먹고 직구로 쟁이려 하는데요. 지금도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된 것 같아, 오랜만에 미국 공홈을 들어가봤는데 괜찮은 타이밍이더라고요! 라코스테(LACOSTE), 어디 브랜드일까? 저는 처음 이 브랜드를 접하였을 땐, 단순히 악어 로고가 예뻐서 입기 시작했는데요. 알고.......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1MjdfNTMg/MDAxNzQ4MjkwOTM3MDMx.4BO_4ZW9H4Ex_O3PhO3FP3asrSiRUi0NOfNI4ZO1P7Ig.o-79thYcLUaTXdQs6jy38tbToYaNQml_3__GBTkTS1Eg.JPEG/output_2973475663.jpg?type=s3" />
안녕하세요. 해마와하마에요 :D 작년에 한참 벼르고 벼르다가 결국 PATOU 빠뚜 니트 반팔을 직구로 들였거든요. 그때는 가을 쯤이라 실착은 못하고 있다가, 올해 드디어 꺼내 입었는데요. 실물이 진짜 미쳤어요..! 평소에 심플한데 로고가 살짝 포인트가 되는 옷을 즐겨 입는 편인데요. 이건 일단 로고 플레이가 흔하지 않아 마음에 쏙 들더라고요. 짜임도 부드럽고 소재가 촘촘하고 그냥 보아도 고급스러워서 옷태가 더 예쁘게 사는 것 같아요! 제가 여름 니트류를 꽤나 자주 입는 편인데, 소재가 얇으면 실루엣이 들뜨거나 늘어지기 쉬워서 뭔가 핏감이 예쁘게 살지 않더라고요. 그런데 이건 적당히 탄탄하면서도 시원한 터치감이라 손이 자주.......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1MjdfMTUz/MDAxNzQ4Mjk1MzYyNzEx.uIX1--2umeyWrOFQj2WGDx1nXf_fqHt4K8JT7bnyIW4g.XJ4-kF0JsyMW2dMq1xBgIpfnhnsTUqYiOQuIMjy3Opog.JPEG/output_331816170.jpg?type=s3" />
안녕하세요. 해마와하마에요 :D 평소에 미니멀한 스타일을 좋아해서, 오래 전부터 꾸준히 좋아하는 브랜드가 바로 아페쎄에요. 뭔가 과하지 않고 조용한 듯한 로고도 제 취향이었지만, 막상 입어보면 소재가 정말 탄탄하고 핏도 깔끔해서 어느 순간 완전히 빠져들게 되더라고요. ㅎㅎ 특히 반팔티는 진짜 매년 한두장씩은 꼭 사게 되는데요. 몇 년째 세탁기에 돌려 입고 있는데 늘어짐이나 변형이 없이 그대로고, 오히려 더 자연스럽게 길들여지는 느낌이 들거든요~ 사실 여름엔 뭐니뭐니해도 티셔츠가 제일 손이 많이 가잖아요? 그런데 넘 얇으면 비치고, 반대로 넘 빳빳하면 더운 날엔 괜히 입기 답답한 느낌도 들고요. 아페쎄 티셔츠는 딱 그.......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1MjVfMjUy/MDAxNzQ4MTE0Nzg4MTU0.XKUPsbotIh9ttSov1DonpPwfWkpprc_zngh0hXhkQskg.OdxzGQaBvaQJDDNes5ID4hnvZc2_gF6fjZAKxcP_T2og.JPEG/output_308413688.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