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마와하마에요 :D 센스닷컴(SSENSE), 저는 한달에 한두번씩은 꼭 들르는 편집샵인데요. 처음엔 이름도 낯설었는데, 이제는 세일 기간만 기다리게 되더라고요. 뉴시즌이 시작된지 얼마 지나지 않은 것 같은데, 벌써 중반을 훌쩍 지나면서 50%가 시작되었더라고요! 이건 못참죠! 한국 설정 시 무조건 세금이 붙는 곳이라, 저 같은 경우는 미국 설정 + 배대지 조합으로 알뜰하게 직구를 즐기고 있거든요. 오늘은 이에 대한 제 경험, 꿀팁 등을 나눠보려고 해요~ 센스닷컴(SSENSE), 어떤 곳일까? 이 편집샵은 캐나다에 위치해 있는데, 전 세계적으로 굉장히 유명한 곳이에요. 국내에서도 꽤나 인지도가 높고요. 해외 직구를 즐겨 하는 편.......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1MjFfOTEg/MDAxNzQ3NzY4MTIxNTkx.BNC0DeWL6rATjd0W6gosH2zRXwWiZNeskikDAcHLEfQg._gquq-uOwEuRIzHO9iPUPxHYCLc-LQXvey76i_F3YBQg.JPEG/output_3734999812.jpg?type=s3" />
안녕하세요. 해마와하마에요 :D 저희 남편 여름 교복템 중 하나가 바로 우영미 티셔츠거든요. 밀도감 있고 적당히 힘있는 원단이라 옷태가 잘 살고, 특유의 실루엣 덕분에 크게 힘들이지 않아도 멋부리기 좋달까요? 그래서 매 여름마다 하나 둘씩 들이다 보니, 벌써 5장 넘게 갖고 있네요..? ㅎㅎ 좋은 옷이라 그런지 자주 입던데, 어느날 남편이 회사에서 자기를 영미씨라고 부른다고 하더라고요. ㅋㅋ 그런데도 올해는 플라워 반팔을 하나 더 갖고 싶다고.. 그래서 괜찮은 곳이 있을까 싶어 둘러봤어요~ 우영미는 우리나라 출신 디자이너가 만들긴 했지만 해외에서 굉장히 성공한 글로벌 브랜드거든요. 그래서 해외 편집샵을 둘러보다 보면 종.......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1MjBfNSAg/MDAxNzQ3NjgxODE4NjQ4.g5vai9yvK1caJhV3lkukNlefnsf7xer_GWan_M7R0Iog.DFgiqMUIbPjB0u5IR2PuLklwi3J6mS83OSP3hm2CbMgg.JPEG/output_3903842885.jpg?type=s3" />
안녕하세요. 해마와하마에요 :D 요즘 낮 기온이 꽤 올라가면서 길거리에는 벌써부터 샌들을 신은 분들이 눈에 띄더라고요. 그 모습을 보니 괜히 마음이 들뜨기도 하고, 저도 덩달아 여름 준비를 하기 시작했어요. 페디 컬러는 뭘로 할지부터 고민이 시작되더니, 어느새 신발장을 열어 작년에 신던 여름 신발까지 재정비 중이에요. ㅎㅎ 버켄스탁, 로저비비에, 끌로에.. 작년에 참 자주 신었던 슬리퍼를 하나하나 꺼내서 닦아두고 있는데, 유독 잘 신었던게 하나 있거든요. 바로 마르니 샌들이에요. 처음엔 디자인이 독특해서 마음에 들었는데, 막상 신어보니 발볼이 넉넉해서 운동화처럼 편하거든요. 굽이 낮은데도 밑창이 단단해서 오래 걸어도.......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1MDdfMTY2/MDAxNzQ2NTU5MDkzNDky.yqbpmRoSSGDHvyVfVirnlerIWi3BOBd4abIU8HaBz9sg.Xg_cJqd9nTlP_trOcgIX0JwaRXF63KNG2Ybzeded9GQg.JPEG/output_2432624510.jpg?type=s3" />
안녕하세요. 해마와하마에요 :D 요즘 날씨가 선선하니 너무 좋잖아요. 그래서 매일 저녁마다 가볍게 산책을 하는데요. 그 때 가볍게 걸치는 아우터 중 하나가 바로 아디다스 크롭 바람막이에요. 벌써 몇 년 전에 해외 직구로 샀는데, 넘 예뻐서 그레이를 하나 더 들였을 정도거든요. 기대 이상으로 소재도 탄탄하고, 그냥 코디를 신경 쓰지 않아도 슥 걸치기만 하면 뭔가 힙한 느낌이 들어요. 동네에서 편하게 마실 다닐 때 입기 좋은 브랜드랄까요? 그래서 운동복으로 꾸준히 관심있게 보고 있어요~ 저는 아디다스 직구를 아소스, 샵프리미엄아울렛, 그리고 미국 공식 홈 등 다양한 곳을 이용하는 편인데요. 편하게 입을 만한게 없을까? 싶을 때.......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1MDZfMjY3/MDAxNzQ2NDcyODA2ODY1.cxdPcN1jGnUnDBavOzbCw_RKKVzJH7R2aYvavkB1K4Yg.0WaiMTNCZCOQ-iqL9nCzBb7yxwvn8AuLEo00pz3DBY4g.JPEG/output_2280191222.jpg?type=s3" />
안녕하세요. 해마와하마에요 :D 요즘 날씨가 점점 더워지다 보니, 저도 슬슬 여름 신발에 눈이 가기 시작했어요. 샌들이나 슬리퍼는 기본템이니 다들 하나쯤 있잖아요? 그래서 이번엔 뭔가 조금 특별한 건 없을까 찾다가, 알라이아 피시넷 플랫이 딱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이름처럼 그물로 짜인 디자인인데, 발등이 훤히 드러나면서도 어쩐지 세련된 느낌이 나는게 첫 인상부터 꽤나 강렬하더라고요. 특히 앞코 라인은 살짝 둥글고 단정해서 센스있는 포인트로 괜찮겠다 싶었어요. 길게 늘어진 크림진에 앞코만 살짝 드러나게 신는 코디를 상상해보면 멋있을 것 같고, 미니멀한 셔츠 원피스에도 잘 어울릴 것 같았어요. 과하지 않아 더 매력적이.......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1MDNfMTU0/MDAxNzQ2MjEyMDM4MzA2.5D6Fe8dBPF-pLf4v7c3SYwrFTJiHQjhd5KYM9tib7cog.6YO0pTbbtq_Co8TwX35crQGiZ1Bp_fWZkuVr5U5A_nYg.JPEG/output_2249401437.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