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블로그 김덮밥 늦은 8월 일상 기록 팸투어 & 토탈 2억명 돌파! 달력 넘어간지도 벌써 일주일이 지났는데 나에게 있어 저번달은 진짜 너무너무 바빴다. 한달 5번의 해외 출국 기록을 세웠으니 말이다. 2025 새로운 블챌이 시작되기도 했고 나도 참여해볼겸 겸사겸사 8월 일상 기록을 올려본다. 사진은 전부 다 아이폰으로 찍었던 것만 올렸다. 주로 들고 다니는 dslr로 찍은건 거의 다 일쪽으로 찍은거라서 말이다. 팸투어로도 나갔었고 반대로 자유여행으로 다녀오기도 했고 의미 있었던 지난달. 저번달 스케줄표를 보면 1일부터 출국 일정이 잡혀서 9월 1일까지 쭉 총 5번의 해외 출국이 있었다. 폰카에 남겨져 있는 일상 사진들 공유해.......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5MDdfMyAg/MDAxNzU3MjQ3NjgwOTk4.kJ3W1Ni4pmdGUYIMLGGj02kIaPHsTcNamPxsi3V8cQQg.Q-YdVEQErUrsTjQGeGKIOe1K-mhPlJlQkdu432txr2Qg.JPEG/3.jpg?type=s3" />
항상 힘들다 지친다를 입에 달고 사는 것 같은데...최근에는 새로운 유형의 번아웃을 제대로 겪고 있어서 일할 맛이 안 나는 요즘..예전에는 아무리 바쁘고 힘들어도 내가 그리는 미래가 있으니까 그걸 생각하며 힘냈는데 요즘은 그 근간 베이스가 흔들려버리니 현타도 오고~ 일 하기가 싫으네. 아무리 바빠도 일상기록 2개월 이상 밀려본 적이 없는 것 같은데 이번에 6~8월이 밀려버린 걸 보면 내가 멘탈적으로 많이 힘들긴 한가 보다. 그리고 일이 바쁘다 보니까 일상 기록 남길 것도 별로 없기두 하구... 지난 3개월 사실 잘 기억도 안 나서 순서 뒤죽박죽 대충 남겨봐야지.ㅋㅋ 몇 번 방문했는데 이번에 특히 좋았던 일산 호수공원ㅋㅋ 워낙.......
네이버 블챌 포토덤프 8월 일상 시원한 여름나기 수박 장어 비빔면! 실외 온도 최소 32도... 정말 무더운 요즘이다. 그나마 습도가 70%대로 줄어서 다행. 저저번주? 습도 99% 이럴 때는 레알 힘들었다. 이번 주도 어김없이 작성해 보는 네이버 포토덤프. 그럼 시작해 보도록 합시다. 이게 뭐냐면 따로 카메라 통해 제대로 찍는 게 아니라 그냥 내 스마트폰 사진으로 막 찍으며 일상을 담는 그런 거라고 한다. 여름 폭염도 이번 달 8월 말까지는 계속될 것 같은데 다들 어찌 보내시는지... 나의 여름나기 방법은? 요즘 일주일에 최소 한 번은 먹는 것 같은 진! 비빔면... 여름에 차갑게 해서 먹는 게 맛난 것 같다. 사실 비빔면 하면 팔도를 비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