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는 지인을 만나러 일찍 나가고, 아이와 난 동대문에서 생선구이를 먹고 근처 종묘에 산책을 가기로 하였다. 지나가긴 했지만 처음 들어가보는 종묘다. 무료 기간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다. 종묘, 생각보다 좋은 곳이다. 왜 이제야 와봤지 생각할 정도로. 우리 어린이 포즈 여전하다. 종묘는 역대 왕과 왕비의 신주를 모시고, 제사를 지내는 신성한 곳이다. 그래서 조경이 더욱 잘 조성되어진 느낌이다. 노랗고 붉은 색의 조화. 그리고 까불까불 어린이. 나무 아래 낙엽이 가득하다. 낙엽 밟는 느낌도 참 좋지. 멋드러진 은행나무도 곳곳에 있었다. 요상한 포즈를 취해주지만 그래도 나름 사진찍는데 협조적이다. 더 크면 절대 안 찍는다고들 하.......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xMTBfMjk1/MDAxNzYyNzgxOTkxMDg0.gMmrh7AxLjXL5FrZtoQvOr-1xYgUpYaTvnBtbbqSncEg.BxKVFQX-rQ63H8SxDoa-0Q7VVBfHJy9kZ31Rah3kEDMg.JPEG/DSC_1730.jpg?type=s3" />
서울 가볼만한곳 한강버스 노선 주말 여행 나들이 추천 놀거리 지난 9월 18일부터 마곡 선착장에서부터 잠실 선착장까지 한강버스가 운행을 시작했습니다. 출퇴근용... 이라고는 하지만 사실 관광용에 더 가깝다고 볼 수 있는데요, 그래서 날씨 좋은 날 주말 나들이 삼아서 서울 가볼만한곳 삼아서 다녀와도 좋을 것 같아요. 야경 구경까지도 가능할 것 같은 한강버스 노선을 소개해 보도록 할게요. 1. 한강버스 노선 오늘 소개하는 한강버스 노선은 다음과 같습니다. 선착장 이름은 지하철역 이름이 아닙니다! 가기 전 선착장 위치와 가는 방법을 꼭 확인하세요. 서울 나들이 추천하는 한강버스 노선은 마곡 - 망원 - 여의도 - 압구정 - 옥.......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5MTlfMjY4/MDAxNzU4MjQ1MjI5NDAz.6cYFBQ_JwJWg9_QydTHkeshu8OKhsBlmfjp6yjPeLHEg.cD-R1Id0aLtodHwhjIpebKFBrL5h7nuiIu-TcsV1xR4g.PNG/%C1%A6%B8%F1%C0%BB_%C0%D4%B7%C2%C7%D8%C1%D6%BC%BC%BF%E4_-001_%287%29.png?type=s3" />
서울 종로 가볼만한곳 세운상가 카페 전시 아이와 놀거리 서울의 중심부, 종로는 고궁과 레트로한 골목길, 오래된 상점이 한 데 어우러져 다른 지역에서 볼 수 없는 고유의 문화와 분위기를 보여준다. 어른들의 데이트 코스는 물론 아이와 함께 걷기에도 손색이 없다. 오늘은 이러한 종로 가볼만한곳 중에서도 전망 감상과 실내 전시, 카페 등 다양한 서울 놀거리가 어우러진 세운 상가를 중점적으로 소개해보려 한다. 1. 종로 세운상가 서울 종로구 청계천로 159 세운상가는 서울 종로 가볼만한곳 청계천 인근에 위치한 복합 상가이다. 과거에는 전자제품과 부품 위주의 상가였다면 최근에는 내부 전시 공간과 갤러리가 들어서고 젊은 방문.......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5MThfMjgw/MDAxNzU4MTc2NjQ4NTA4.t5GbEU8jezfkY_g5xrs5V3EvrAmohwt0KENFlGgrg48g.IeOmwcsrnmU51Nd9MjfROEC64j2BBMQifkrU_0nE1eAg.PNG/rewrer.png?type=s3" />
가을 국내여행 호캉스 서울 호텔 추천 반얀트리호텔 서울 남산 단풍 뷰 국내 호캉스 추천 가을에는 여기만한 곳 없을 것 같아요. 남산 뷰 호텔 전망이 끝내주는 서울 반얀트리호텔. 창밖으로 보이는 뷰가 이 정도였어요. 높은 데 위치해 산을 마주 보고 있거든요. 서울 호캉스 추천 자쿠지 딸려있는 풀 스위트 객실에 머물렀어요. 남산 뷰는 물론 시내 전망까지 한눈에 담을 수 있는 방이랍니다. 아늑하죠? 방과 거실 공간 분리돼 있었어요. 자쿠지도 꽤 크죠? 가을여행 어디든 떠나고 싶어지는 계절이잖아요. 근데 어디 멀리 가긴 피곤하고 가을빛 누리고는 싶을 때! 반얀트리 더없이 좋은 선택이에요. 서울 남산 단풍 아름다운 건 두말 하면 입.......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5MTRfMTI2/MDAxNzU3ODI3NjMwMzQw.DIvyQggRVUjcaabh9_hWaKTCZ6c0se-baKXQg16rL_og.gE14ZhwpoQcqxflqHqbVOHEPkffvVlwuUq1LqW8TaRog.JPEG/%B0%A1%C0%BB_%B1%B9%B3%BB%BF%A9%C7%E0_%C8%A3%C4%B2%BD%BA_%BC%AD%BF%EF_%C8%A3%C5%DA_%C3%DF%C3%B5_%B9%DD%BE%E1%C6%AE%B8%AE%C8%A3%C5%DA_%BC%AD%BF%EF_%B3%B2%BB%EA_%B4%DC%C7%B3_%BA%E4_%285%29.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