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9월 초부터 하순까지 이쁜 풍경 볼 수 있는 9월 가볼만한곳 전국의 상사화 명소 5곳 소개해요. 소개하는 명소 부안 변산 마실길 2코스 영광 불갑사 함평 용천사 함양 상림 고창 선운사 부안 마실길 2코스 제외하고 모두 24년 9월 촬영. 모두 주차비 입장료 무료 (제가 추정한 만개 예상 시기는 현재의 고온 현상을 반영한 것이라 평년 보다 많이 늦으니 반드시 실시간 풍경 확인하고 방문하세요~~) by 혼소풍 1. 부안 변산 마실길 2코스 국내 최대 규모급 붉노랑 상사화 군락지인 부안 변산 마실길 2코스를 25년 8월 29일 찾아갔는데 일찍 올라온 꽃들은 시들고 새로운 꽃대가 올라오고 있어 9월 6일 주말에 찾아가면.......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5MDNfNjUg/MDAxNzU2OTAzOTYyMzE3.uA9ZG8fDHzJ-pVOOxswN8oVb6Vq6JkY4X5sa92yNKwEg.AQ5M4Y5ctVkQOIg5uAYmGyGnOwUMCdYOge8gS9qOi6kg.JPEG/%BB%F3%BB%E7%C8%AD-24.jpg?type=s3" />
동탄호수공원 루나쇼 일정 9월 데이트 동탄 갈만한곳 분수쇼 오랜만에 남편이랑 데이트 겸 동탄호수공원 루나쇼 보고 왔어요. 낮에는 아직 뜨겁긴 하지만 이제 저녁에는 좀 선선해져서 잔디밭에 앉아 느긋하게 분수쇼 보기 좋았는데요. 여름밤 로맨틱한 분위기의 동탄 데이트로 추천하고 싶어요. 1. 주차 대표적인 동탄 갈만한곳으로 주변에 주차장이 여러 군데 조성돼 있어요. 2년 전에 왔을 땐 주차하는 데만 1시간은 걸렸는데 최근에는 인파도 예전만큼은 아니고 주차장도 많이 확장돼서 편하게 방문할 수 있었어요. #동탄호수공원주차 #동탄가볼만한곳 저는 동탄7동행정복지센터에 주차했는데 주말, 공휴일은 무료 주차가 가능해요. ✔ 운영.......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4MzFfMjg4/MDAxNzU2NTkzMzEzODk4.mLZwAtyNFZ0l2HyPkm-bqUlWMqbtj0LUOeyAtJyfjDYg.8RHkq63RlriByB1tXwh5pvFy4GJeuM7kNKtD-3_KhXIg.JPEG/%B5%BF%C5%BA%C8%A3%BC%F6%B0%F8%BF%F80.jpg?type=s3" />
제주도 가을여행 코스 자연명소 9월 10월 이번 일정은 설렘 가득한 제주도 가을여행으로 준비했습니다. 가을의 제주는 억새와 꽃, 그리고 청명한 하늘이 어우러져 더욱 아름답죠. 풍경과 맛, 그리고 따뜻한 분위기까지 담을 수 있는 코스 안내해드릴게요. 1. 제주국제공항 제주공항에 도착하자마자 포토존이 반겨주었습니다. 많은 여행객들이 인증샷을 남기며 여행의 시작을 기록하더군요 공항을 나서자 야자수와 다른 공기가 가장 먼저 느껴졌어요. 도심과는 전혀 다른 상쾌한 바람이 피부에 닿아 기분이 달라졌답니다. 2. 카멜리아힐 안덕면의 카멜리아힐은 동백꽃으로 유명한 정원인데요. 사계절 다양한 꽃과 나무가 있어 제주도 가을여행 코.......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5MDJfMTIw/MDAxNzU2ODA1MDIyODk4.CkqYCNloQ-bpVEV1xjiH-C9uMl09oXXfR03yMV4592Ag.V-fqSeFubQeZJcoHLFY-ViyXwbFx1ov2ZpE4DSSkxYwg.JPEG/0.jpg?type=s3" />
은탑산업훈장에 방산 분야 46년 종사한 3엠테크 허정일 이사 선정 고용노동부(장관 김영훈)와 한국산업인력공단(이사장 이우영)은 9월 직업능력의 달을 맞아 2일(화) 오전 11시 페어몬트 앰배서더(서울 영등포구)에서 “능력은 새롭게, 내일을 빛나게”라는 주제로 「제29회 직업능력의 달 기념식」을 개최하고 직업능력개발에 헌신한 34명*에 대한 훈장과 포장 등을 수여했습니다. * 훈장2, 포장3, 대통령표창8, 국무총리표창16, 장관표창5 정부는 전 국민의 직업능력개발 참여를 촉진하고, 관련 분야 종사자들의 사기를 높이기 위해 9월을 ‘직업능력의 달’로 정하여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는 1997년 도입된 이후 29회를 맞았.......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5MDJfNTQg/MDAxNzU2Nzg2NTA3MTI3.ZYxs5s12Jw6xMsu351L6RacHzaSIORKNaMcPQ95h05Qg.8Cl0CvEyP6lnSgXLcD24fCCpoZJVCGgQBi4vmLwsrqYg.JPEG/%C1%F7%BE%F7%B4%C9%B7%C2%C0%C7%B4%DE.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