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민방위 사이버 교육 연차별 시간 및 기간 2025년 온라인 후기 안녕하세요. 사진&IT 크리에이터 자유분방입니다. 2025년이 시작되고 벌써 4월이 되었네요. 보통 5월에는 종소세 때문에 기억이 남는 달이라면, 4월에는 벚꽃이나 봄꽃도 있겠지만, 민방위 사이버교육 통지서가 날아와서 기억에 남는 달이기도 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민방위 연차별 교육 방법이나 대상자 등 살펴보고, 아래에서 5년 차 이상 1시간 사이버교육에 대해서 소개 드려보려고 합니다. 민방위 대상자 및 기간 우선 민방위 대상자는 20세가 되는 해의 1월 1일~40세가 되는 해의 12월 31일까지 대한민국 남성입니다. 군대 전역자의 경우 예비군 1~4년 차를 거치게 되고요.......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0MTVfNTYg/MDAxNzQ0Njk5Nzk0MjQw.c5rWExzEx60O9wsY-vL4YRl2UXaSsmVSeo8Z_YNwcdYg.0PKPk7IGrfZ8GbkkL0BWKKaHAS751jaDETGdnfnXZ-gg.JPEG/20250415_154530.jpg?type=s3" />
2025 오사카 엑스포 기간 티켓 예약 한국관 건담 파빌리온 포함 후기 지금 실시간 오사카 여행을 마치고 돌아왔는데 거의 한달동안 두번이나 방문했지만 이번에는 EXPO가 오픈을 하면서 새로운 볼거리를 찾아 고고, 개막식 날에는 사람들이 너무 많을것 같아 개막 2일차에 다녀온 후기 자세히 알려드릴께요. 1. 2025 오사카 엑스포 기간 2025년 4월 13일 개막을 시작으로 10월 13일까지 약 6개월간 운영이 되는데 오전 9시부터 밤 10시까지 관람이 가능하고 미리 입장권을 구입하고 나서 바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방문일과 방문 게이트 예약을 해야하죠. 참고로 아래 링크에서 티켓 구입 후에 공식 홈페이지에서 방문일, 방문 게이트 등록(이때 3번.......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0MTVfMSAg/MDAxNzQ0NjczNzA1MzM2.zUTxKk1ptx2E8Em1sh7AFv-i3gIANdKycoOlYf0zOaUg.3q-zw2fmxLQ2gHkrziMgzVkvTnNGImjk2LWNJGG5myQg.JPEG/001.jpg?type=s3" />
보홀 자유여행 공항 픽업 0.5박 숙소 예약 후기 BOHOL 최근 들어 더 애정하게 된 해외여행지 필리핀 보홀은 4월인 지금 건기 날씨라 비가 적게 내리고, 한낮의 온도가 높지 않아서 물놀이하기도 좋은 시기에요. 거북이랑 물고기도 많이 볼 수 있어서 아이와 함께 가족여행지로도 각광받고 있더라고요. 저도 지난번 보홀 자유여행 다녀왔을 때 나 필링과 발리카삭까지 모두 들러서 해봐야 할 액티비티들을 모두 섭렵하고 돌아왔습니다. 처음 갈 때 보다 두 번째 여행은 준비를 더 철저하게 하고 가서 더 재미나게 즐길 수 있었어요. 1. 보홀 자유여행 우리나라 항공사들 대부분 저녁에 출발해 늦은 밤, 새벽에 도착하는 비행 편들이 많아서 도착해.......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0MTNfMTA0/MDAxNzQ0NTA1MDc3Njk5.xhHXejE3MqMTtcE-T0vOYBUoJgXXRPKR2hWhId7meH0g.QHkzRXOW_9R9C9ojI1wi9HqA-eaiwXhA8wDXTGC3k28g.JPEG/%BA%B8%C8%A6%C0%DA%C0%AF%BF%A9%C7%E0.jpg?type=s3" />
나트랑 풀빌라 리조트들은 각자의 개성과 매력이 다 달라서 하나 둘 머물러보는 재미가 큰 곳이예요. 신혼부부이거나 커플 혹은 프라이버시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경우 나트랑 미아리조트 풀빌라를 추천드립니다. 일출도 얼마나 예쁜지 몰라요. 완벽하게 프라이빗한 전망인 곳을 찾는 게 조금 힘든 편이긴 해서 더욱 귀한 곳이예요. 1베드룸 클리프 villa 타입이 경우 절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누가 지나다닐 수 있는 구조가 아니예요. 바다가 바로 눈 앞에 펼쳐지고 완벽하게 우리만의 공간이더라구요. 로비부터 훌륭한 클리프 뷰를 자랑하는 미아리조트는 해변까지 계단식으로 쭈욱 객실들이 이어진답니다. 깜란 공항에서 20분거리 나.......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0MDlfMTk0/MDAxNzQ0MTkxNDY5NDk4.0cof9Ru-tSISv9spOWbXPG5Vce3l_6jvBcuIhQJLn7Mg.n4eBQoXMCf8LnsdMBY-y8SKAA4K5mumkGLybOtGMw7Ag.JPEG/1_%B9%CC%BE%C6%B8%AE%C1%B6%C6%AE_32.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