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워터밤 준비물 추천 워터프루프 선크림 부쉬맨 후기 글/사진 @챙 워터밤 서울 소식으로 이번 주말 킨텍스가 아주 핫하다는 소문이 들리고 있어요! 다가오는 7월 26일에는 부산에서도 워터밤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야외에서 진행되고 물을 많이 맞게 되는 워터밤 특성상, 피부를 잘 보호하면서도 물에 지워지지 않는 강력한 워터프루프로 지속력이 좋은 선크림이 중요한데요! 촉촉한 사용감과 산뜻한 마무리감의 순하고 친환경적인 부쉬맨 워터프루프 프로 선크림 사용 후 대만족한 후기 알려드릴게요! 1. 워터밤 준비물 이번 2025 워터밤에 가기 위해 준비물부터 꼼꼼하게 챙기기 시작했어요. 1) 물총 : 용량이 큰 물총을 미리 준비하면 워터밤을.......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3MDZfMTIx/MDAxNzUxNzUwNDIzNzAy.L0uV7zEwVAY70EAhZYi1f6ClwGYC-XY2be8tldNMLigg.c1tPY0VObGHiVoyegDyYV-dGkYBEDxg-SHnUCT6TggQg.PNG/%C1%A6%B8%F1%C0%BB-%C0%D4%B7%C2%C7%D8%C1%D6%BC%BC%BF%E4_-001_%2875%29.png?type=s3" />
보홀 가족여행 추천 일정 준비물 안전한 가이드 패키지 후기 노쇼핑 저번에 내가 다녀왔던 동남아 여정. 요즘 여름 휴가 시즌이 이제 막 시작되기도 했고 시간내서 갔다와볼만 한 것 같다. 그런 의미에서 내가 최근에 직접 다녀왔던 보홀 여행 후기를 올려볼까 한다. 3박 일정으로 다녀왔었는데 가족들이 함께 가면 되게 괜찮겠더라. 코스 이런거 내가 계획 세우지 않아도 이미 픽스가 되어있기 때문에 우리는 순전히 몸만 참여하면 되는! 물놀이 용품 준비물만 챙겨서 오면 될 것 같다. 쇼핑도 의무 아니고. 내가 다녀왔던 곳은 단독 자유패키지 투어로 굉장히 잘 알려진 GUIDEMAN 이었다. 이미 각종 카페, 블로그 통해 많이들 보셨을 것 같다. .......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3MTFfOSAg/MDAxNzUyMjAyMjU0MDIz.61izjomUvEaDV6fLatME3YFE0_37aPf5c7jmeeDbR3sg.v_DWC_WcwoR0UQYAs14zRtN46VfxyySd21Q08zd9Gkwg.JPEG/38.JPG?type=s3" />
안녕하세요. 해마와하마예요 :D 요즘 진짜 찌는 듯한 무더위가 시작됐잖아요? 잠깐만 밖에 있어도 땀이 줄줄 흐르는 느낌이라, 옷도 가능한 가볍고 시원하게 입으려 하는데요. 이럴 때에 자연스레 손이 가는게 바로 티셔츠인 것 같아요~ 그래서 요새 핏감 예쁜 반팔티를 찾아 삼매경 중이었거든요. 그런데 드디어 발견했어요. 바로 유니클로 에어리즘 반팔이랑 미니티인데요! 미니티는 핏감도 예술인데, 소재며 색상이며 뭐하나 빠지는데가 없고, 무엇보다 가격대가 넘 착해서! 몇 장을 들여도 부담이 되지 않더라고요~ uniqlo 온라인 인생 티셔츠 등극! 유니클로 반팔 종류 별 살펴보기! 1. 에어리즘 티셔츠 AIRism 이건 워낙 유명해서 여름마다.......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3MDdfMjQ0/MDAxNzUxODM0MTkyMjkz.-zLy2kpVxShoL8WOG8SwmpGati3n1Pt1RgVvFynrORsg.ZSb6f4bsB8vHw4MlvTqWuq6SUCQLu-gxzp6Rw5_6Flkg.JPEG/output_2533162749.jpg?type=s3" />
가족여행지로 필리핀 보홀여행만큼 만족스러운 곳도 찾기 힘들어요. 3~4박의 짧은 일정은 물론 일주일 정도까지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경우에도 충분히 즐길 수 있을 만큼 볼거리, 놀거리가 가득하답니다. 필리핀 보홀 가족여행의 장점은 무엇보다 연중 수온이 따뜻하고요. 수영을 전혀 못하는 사람부터 어드밴스드 다이버까지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환상적인 물속 세상이 펼쳐집니다. 바다거북이와 다양한 해양생물과의 만남은 평생 잊지 못할 추억으로 남더라구요. 화이트 샌드에 에메랄드빛 해변은 모래가 고와서 아이들이 물놀이하기에도 아주 적합해요~ 선셋은 또 얼마나 예쁜지 몰라요. 이번에 저희도 짧지만 알차게 다녀왔답니다. 공항.......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3MDZfMTUz/MDAxNzUxNzk1NTEyNzQ2.RasSZIldyV0yLfwRKW-SXYIakhzQv-blJicNcRw5ElMg.TI-TJnh3xyesnXYsDULP4_74f_Hl4bOtrj-iK07bUXAg.JPEG/1_%BA%B8%C8%A6%B0%A1%C1%B7%BF%A9%C7%E033.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