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포스팅은 소정의 광고료를 받고 작성 했습니다. 인천공항 단기주차장 위치 주차대행 요금 무료 예약 후기 뜻밖의 휴가를 가게 되어 친한 친구들과 나트랑을 다녀왔어요. 공항으로 이동을 할 때에 제 차로 가기로 했고, 주차 업체가 필요해 인천공항 주차장 요금을 찾아봤는데요. 공식 시설도 알아봤는데, 실외는 장기주차장으로 1일 9,000원이고, 실내는 단기주차장으로 1일 24,000원으로 둘 중 하나를 골라야 했어요. 장기주차장이 상대적으로 저렴했지만 야외에 세워야 했고, 출국장으로 가려면 너무 멀어 셔틀버스를 타야 했는데요. 예약 주차장도 마찬가지인 상황이었어요. 고민 끝에 사설 주차대행 서비스를 알아봤는데, 발렛 무료 제공.......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4MjJfMTQ5/MDAxNzU1ODI1NDY1Njg4.xirHuuKst0hbpJ5xEK_0hOaHh38v2hnOB8Pcx7NNE-0g.z-b-RII9NwFoYnIuIOS_YZuj-2HMgFIkahT59mzc__Ig.JPEG/1.jpg?type=s3" />
인천공항 라운지 스카이허브 마티나 라운지 후기 시간 위치 가격 흑.. 8월은 너무 여행 성수기라 공항도 복잡하고. 항공, 호텔도 모두 가격이 높을때라 여행을 쉬어야지. 라고 생각했는데 어쩌다보니 급 마카오 여행을 떠나왔어요~ ㅋ 지난주에 티켓사서 이미 나는 마카오~ 그런데 공항에 사람이 없고 한적했음요~ 이제 공항이 좀 한가로워졌다네요. 항공 시간이 오전 11시... 집에서 차로 인천공항 갈때 안밀리면 딱 1시간인데 11시면 차가 가장 많이 밀리는 시간애 가야해서 고민 끝에 좀 더 일찍 공항기로 함! 인천공항 라운지에서 시간을 길게~ 보내며 과식하구 가자구. ㅋㅋㅋ 쒼나! ㅋㅋ 스카이 허브 라운지 동편, 화요일 오전 8시 웨이팅.......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4MjBfMjg2/MDAxNzU1NjIzMDI4MjI5.kOoN4Zln7pmuOh-XpGEhMNFFRbN2MNIDc1UOz5Ud_lcg.fGp3yo4hVZuG_XVrA120SByzW_wqanZZy_rSzJCJ-rAg.JPEG/%C0%CE%C3%B5%B0%F8%C7%D7%B6%F3%BF%EE%C1%F6190.JPG?type=s3" />
일본 여행 오사카 쇼핑리스트 난바 빅카메라 후기 ! 일정을 계획할때부터 사고 싶었던게 있어서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가장 물건도 많고 쉽게 구입할 수 있다는 말이 있어서 일정에 넣고 계획을 했었는데 그사이에 필요한게 하나 더 있어서 혹시나 재고가 있는지 공식홈페이지에서 찾아봤었는데 재고가 없고 미리 주문하면 현지에서 수령할 수 있다고 나와서 사전 주문을 했었는데 사전 주문을 해도 면세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했었고 그 덕분에 쉽고 편리하게 필요한것들을 살 수 있어서 좋았었고 워낙 큰 건물에 큰 대로변에 있고 골목골목에서도 들어갈 수 있는 입구가 많이 있어서 찾아가는데 어렵지도 않았었고 위치적으로도 좋은것 같았다 입.......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4MTBfMjQ4/MDAxNzU0ODA0NzI4MzQx.sFtBAf3GA2nkuDxmI7h-Nv2Id3g5NVHjS-5qRmNoGckg.XpMoBoWo4plBzi8BFyCjpk8BRlKrGB49KcdP5IW1G8gg.JPEG/IMG_3964-t.jpg?type=s3" />
나트랑 해산물 맛집 에어컨 있는 동하이 후기 1. 해산물 요리 주문 방법 얼마 전에 새로 생긴 신상 식당 나트랑 동하이. 오픈하자마자 인기 맛집으로 등극했어요. 신선하고 다양한 씨푸드 요리 맛볼 수 있고요. 나트랑 에어컨 맛집이기도 합니다. 공간 넓고 쾌적해서 가족여행 식사 장소로 최고예요. 문 연지 얼마 안 된 식당이라 메뉴판도 새것. 빳빳하네요. 사진 함께 담겨 있는데요. 거의 똑같은 상태로 음식이 나오더라고요. 메뉴 표기는 베트남어와 한국어로 적어 놓았고요. 가격 보이지요? 고급스러운 분위기인데 가격 착해서 부담 1도 없어요. 나트랑 해산물 맛집 주문하는 방법. 수조에서 헤엄치고 있는 건 무게에 따라 가격이 다르게 매.......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4MTRfMjM1/MDAxNzU1MTc2MzE0ODk3.-TkvBV_ZXOH74MO2s23BFBZksTw6PP1p34966SICbnEg.c4k5XMpMEYac_p-6ezCJJde7CDykYuY7nh05bagTmZEg.JPEG/%BF%A1%BE%EE%C4%C1_%C0%D6%B4%C2_%B3%AA%C6%AE%B6%FB_%C7%D8%BB%EA%B9%B0_%B8%C0%C1%FD_%B5%BF%C7%CF%C0%CC_%C8%C4%B1%E2_%2833%29.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