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 2박 3일의 짧은 여름 휴가 일정 중, 마지막 날 속초에서 돌아가는 길, 대전으로 바로 가지 않고 충주 시골집에 들렸다가 가기로 하였는데요. 이번 여행의 발이 되어준 전기차, 마세라티 그레칼레 폴고레 충전도 할겸, 커피도 마시고 싶어 들리게 된 뜻밖의 카페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처음엔 '이 길이 맞나?' 싶을 정도로 좁은둑방길을 따라 들어가다보면 독특한 분위기의 카페와 캠핑장이 나타납니다. 이곳은 실제 캠핑에이프릴이라는 글램핑 & 캠핑장과 함께 운영되는 복합 공간 속 브런치카페 카페4월이었는데요. 잔잔한 강물이 흐르는, 바로 옆 조용한 자리에 위치한 캠핑장 겸 카페였는데요. 공간 전체가 하나의 감성.......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4MjFfNTAg/MDAxNzU1NzU0MTUwNTk1.5A8ywHXDv5DWC7b3rT-wWfW5TDzgZ29_YG93I-lyn9Eg.C4lcJ24D8-vKDlkXk1-ogRWIJFH2v41Y9MTsixT0X9Ug.JPEG/minuiym-25224.jpg?type=s3" />
2025.08.10 2025 여름휴가 조개 잡는 양양 갯마을 해수욕장 #내돈내산 #동해조개 #양양조개잡는해변 동해에서 조개를 잡는다고? 매번 서해에서만 잡았었는데 하면서 궁금한 마음에 남애리 해수욕장도 있는데 아이와 가기엔 여기가 좋다는 지인의 추천으로 다른 해변도 많았지만 이곳을 찾아가게 되었답니다 갯마을 해수욕장 야영장 남애3리 갯마을 야영장 캠핑카,카라반 , 텐트 대형 3만 텐트중소형 2만 .데크 4만,차박2만 전기하루 1만 찾아갈 때 : 강원 양양군 현남면 남애리 600-14 주소 찍고 가보니 편의점이 나오고 안으로 들어가면 주차장이 넓게 있습니다 이곳은 야영장으로 운영되니 그냥 바다 보러 들리셨다면 맞은편 주차장을 이용하시.......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4MjFfMTEy/MDAxNzU1NzU2MDk2OTk0.-QOJYGJmIqTooU8mU8aYsnFVm244-al4PuRdboPgHiUg.lCSBSFOeG-WiWhGKIBLd9whRHOca3ojF_DTmE9-yV6gg.JPEG/47rjr7j47f859%2C%2C%2Cllopodf.jpg?type=s3" />
전북 무주에 자연과 맞닿은 새로운 힐링 공간이 문을 열었어요. 덕유산 휴양림 근처 시원한 계곡 옆에 신축으로 지어진 무주 글램핑 카라반 캠핑장으로, 깨끗하고 쾌적한 시설이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숲을 감싸는 맑은 공기와 청량한 물소리, 그리고 최신 시설이 더해져 자연 속에서 편안하게 쉴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던 신생 캠핑장을 소개합니다. 무주 신생 카라반 캠핑장 청정한 무주의 자연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덕유산 국립공원 인근 구천동로 바로 옆에 계곡을 끼고 무주 글램핑 캠핑장이 새롭게 들어섰습니다. 2025년 8월 오픈한 따끈따근한 신상 무주 카라반이에요. 이곳 무주 반딧불 카라반은 도로에서 바로 입구가.......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4MTlfMTgx/MDAxNzU1NTk4NjM0MTg1.z4HXOVFmuA4GyhYz7plPk6aqfUUya8XUC0fpAIY1u-gg.iekxa4HsKe_HkPWoAksChCmihq2STWe20tT6Ze67WOMg.JPEG/%B9%AB%C1%D6%C4%AB%B6%F3%B9%DD%C4%B7%C7%CE%C0%E5.jpg?type=s3" />
샬롬 시누가 소백산가는길 근처 식당을 예약해놨다 해서 근처에서 물놀이하고 식당에 가기로 했다 길 경사가 좀 가파른 편이라 노약자는 좀 힘드실지도.. 겨울에는 가기 싫어질 정도의 가파름이었음; 계곡으로 내려가는 길도 미끄럽고 바위가 커서 성인들이 아이들을 한명한명 잘 잡아가며 아래로 내려갔음 옆에 개인 사유지?같은 캠핑장이 있는데 바위가 잘 막아져 있어서 차라리 그쪽으로 내려가는 게 괜찮을지도..ㅋ 물은 깨끗하고 진짜 차가웠음~ 근데 깨끗한 물에 물고기가 안 산다더니..정말 물고기도 없고 다슬기도 없었다ㅠ 그냥 통발만 설치해놓고 저녁먹으러 고고~ 약선 닭백숙과 닭볶음탕 시켜서 먹었음~ 나물이 맛있고 처음 먹어보는.......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4MTZfMTgx/MDAxNzU1MzUwNTIxODk5.UttlSHAuN8RWQyY5aXw4UNggt51sz7iSgFBekosD9V8g.HAtjwPBFw-C5Zuehn9N_6CqKVJVDd5QJDcXJdjPLv_Eg.JPEG/20250809_152648.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