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주 리조트 덕유산 케이블카로 설천봉까지 이동 후 600m만 걸으면 우리나라에서 네 번째로 높은 산인 향적봉 다녀올 수 있는 초간단 덕유산 등산 코스 다녀왔는데 눈꽃 없는 평범한 풍경이에요. 환상 인생 눈꽃 보려면 눈 많이 내린 다음날 오픈 런 추천해요. 아이젠, 장갑, 모자 등 완벽한 방한 복장 필수!! 여행일 : 2026년 1월 14일 by 혼소풍 1. 덕유산 케이블카 기본 정보 (2월 말까지 이용 방법) 요금 왕복 요금 : 대인 25000, 소인 20000원 편도 요금 : 대인 2만 원, 소인 16000원 ( 네이버 플레이스 예매 시 조금 저렴 ) 2월 말까지 휴일에는 반드시 무주 리조트 공홈에서 예약해야 함. ( 2주 전 17시부터 예약 가능) 평일.......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jAxMTVfMjY5/MDAxNzY4NDU5ODg5NzU1.pgQeEruq394QAm9geKZl9TonVpBofMO54qCGJzlD148g.lqj85tfcFCEg_DOmRLf8JeFZMcn2U_PpcU3oUWekaNMg.JPEG/%B4%F6%C0%AF%BB%EA%B0%EF%B5%B5%B6%F3-23.jpg?type=s3" />
국내 당일치기 여행 원주 갈만한곳 소금산 그랜드밸리 케이블카 출렁다리 예전에는 걸어서 올라야만 했던 소금산을 케이블카 시설이 생기면서 누구나 손쉽게 오를 수 있어 힘들지 않게 소금산 그랜드밸리를 둘러볼 수 있어 좋습니다. 출렁다리, 잔도, 울렁다리까지 모두 둘러보고 오는데는 약 2시간 정도 소요되고 출렁다리만 건너보고 다시 케이블카를 타고 내려온다면 1시간이면 충분! 게다가 미디어아트센터까지 관람을 할 수 있어 원주를 대표하는 여행지로 손꼽는 곳입니다. 01 주차장 원주 소금산 그랜드밸리 주차장도 있지만 케이블카 탑승장 주변으로도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어렵지 않게 주차를 하고 케이블카를 탑승할 수 있었습니다.......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yMjdfMTA3/MDAxNzY2ODM3MzIyMDM0.Tz927D9OtB_6W85FtfxldCbTTm6eVjkTuNGFAduyVK8g.N3OY9I_xqOUqp39XXZBRqRK995FruV5WK4wuC9XkT5Eg.JPEG/13.jpg?type=s3" />
충청도 여행 갈만한곳 제천 나들이 청풍호반 케이블카 전망대 제천 데이트코스 제천 대표 명소 중 하나인 청풍호반 케이블카를 타고 비봉산에 올라 주변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었는데요. 비록 날씨가 흐려서 아쉬움은 있지만 탁 트인 뷰를 만끽할 수 있어 매력적이었고 족욕으로 발의 피로까지 풀 수 있어 일석이조의 여행지였습니다. 01 제천 청풍호반 케이블카 예전에는 줄 서서 탑승 시간을 기다려야 했지만 대기자가 없어 여유있게 매표를 하고 탑승도 수월하게 할 수 있었죠. ※ 케이블카 요금표 - 대인 18,000원 / 소인 14,000원 ※ 운영시간 09:30~16:30 / 매주 수요일 휴 기다림없이 바로 탑승할 수 있어 탑승장으로 향했는데요. 정상에.......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yMjRfMTk1/MDAxNzY2NTM0MDU4MjA5.3nWxP0VIjXKk_GQOxTr1zp8X_R0VoD4JoGAgxj7UE5gg.l6IY1tumsRpApovqvMkrPU7k4ZZ1uwaL4PPCnLjP-U0g.JPEG/21.jpg?type=s3" />
금강공원 케이블카 타고 편하게 등산할 수 있는 초 간단 등산 코스 소개해요. 여행일 : 2025년 12월 20일 by 혼소풍 1. 금강공원 입구 기본 정보 입장료 무료 24시간 개방 유료 주차장 : 동래구 우장춘로 192 주차비 : 10분당 200원, 하루 상한액 4700 금강 공원 정문 입구에 차량 딱 6대만 주차 할 수 있는 무료 주차장 있는데, 주차하기 매우 어려워요. 정문에서 약 350m거리에 유료 공영 주차장 있는데 도보로 5분 거리에요. 2. 공원 풍경 따뜻한 남쪽이라 무려 12월 20일인데도 빨간 단풍이 아직도 남아있어요. 제주도 제외하고 지금까지 제일 늦게 경험한 단풍은 12월 초의 여수 자산 공원이었는데 그 기록이 이곳에서 깨졌.......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yMjlfNTQg/MDAxNzY2OTk4NjA2Nzg0.8E_vjku1hBKUSHCDd39FMIpRyf-j-piBO6MOzaGOeqcg.0eY7F5dEgCXF41W9NRaK6bbVAWKqc-F4w4f6HI1olyMg.JPEG/%B1%DD%C1%A4%BB%EA-23.jpg?type=s3" />
주말은 주차장부터 대기 입구부터 차량 행렬이 길다. 전날은 평일 10시쯤 들어갈 때는 막힘 1도 없이 쑥 들어갔는데 지금은 토요일 12시 반쯤이다. 아니 역대급 한파라며? 뭔 사람들이 이렇게 부지런하대. 이곳은 사시사철 차도 사람도 많은 곳이다. 휴일 늦은 오전이면 무조건 입구부터 정체가 있는 것으로 생각해야 할 것이다. 단풍시즌이 되면 말할 것도 없고. 주차비 6,000원 그래도 15분 정도 밖에 안 걸렸다. 입구에 주차요원이 주차비 선금을 받고 있는데 그 속도보다 차량이 들어오는 양이 많으면 여지없이 차가 밀리는 것이다. 주차비 6,000원 신흥사 입장료가 철폐되었지만 주차비가 만만치가 않네. 어제에 이어 오늘도 일주문이 있는.......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yMjhfMjA4/MDAxNzY2OTI5MzUwNTc2.znq-wnVlQsSvqXj-1T_xpoASdvmG34MvBzT9YyCKcA8g.phzwdLG6k1XMSrH68G-btyiAdIN-alMSOUoxfF0-xJcg.JPEG/P20251226_140633182_0909B9D1-E0CE-4292-9E10-2AF378A3E5FC.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