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여행을 하면서 시골로 갈 수록 맛집 찾기는 상당히 어렵다는 것을 잘 알고 계실 겁니다. 보통 적당한 곳을 타협을 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이번에 강원도 횡성 여행을 갔을 때에는 정말 마음에 쏙 드는 횡성 시내 맛집을 찾을 수 있어서 한번 소개해 보고자 합니다. 이번에 찾은 횡성 맛집은 가게 상호가 참 어렵습니다. "저문강에 삽을 씻고" 라고 하는 레스토랑인데요. 뭐라고 할까요? 처음에는 그냥 고기집 정도로 생각했는데 (밖에서 가게를 보았을 때 인테리어가 그렇다는 뜻입니다. ) 실제로 가보니 실내는 아주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이었고 무엇보다 가격이 가성비가 있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럼 시작합니다. 일단 강원.......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1MDFfMjQw/MDAxNzQ2MDY0Mzc3MzE4.um029jL4UE0mkoGnfg7w_pJidvSyJIiAsguEJ1SatMIg.-xkSk58cyrCxYQedMb_Tukg7k6LPnrHALNxXD5zxZHUg.JPEG/IMG_2235.JPG?type=s3" />
** 횡성군으로부터 취재비를 지원받아 작성했습니다.** 강원도 횡성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이제 전국적으로 벚꽃이 만개하는 시기라 강원도에는 벚꽃이 어디에 피는지 어떤 상황인지 무척이나 알고 싶었다는 것이 제 WISH 였고 다른 지역보다는 안흥찐빵을 한 번 사러 가야겠다. (여기 맛나고 되게 저렴하거든요) 는 생각에 횡성 여행을 하게 되었는데.. 두루두루 가볼만한 곳까지 살펴보게 된 것 같습니다. 일단 강원도 횡성도 이제 봄입니다. 날씨가 따뜻하고 벚꽃이 하나둘 피기 시작할 때죠. 이맘때는 송호대학교 벚꽃이 그렇게 좋다고 하여 찾아가 보았는데요. 참 아름다운 정원을 가진 대학이더라구요. 그리고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루.......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0MDdfOTkg/MDAxNzQ0MDAxNDE3MzA3.KIDngqdPxo4bove45S0TOjDNpwj3rkKOAv6HjUyk-I0g.70l3g6nQvG1VNRqgp1RctwW2hb4u4Vh1b-zR5dKQpogg.JPEG/%C8%BE%BC%BA.jpg?type=s3" />
횡성 가볼만한곳 가을에 미술관 자작나무숲 횡성여행 글, 사진 : 그루터기 동생이랑 횡성여행을 갔다가 가을에 가볼만한곳 미술관 자작나무숲을 다녀왔다. 이곳은 미술관과 자작나무숲, 카페를 즐길 수 있는 횡성 가볼만한곳으로 조용히 머무르며 쉬었다 가기 좋은 힐링여행지였다. 미술관 자작나무숲 📌 주소 : 강원 횡성군 우천면 한우로두곡5길 186 ⏰ 운영시간 : 금-월 11:00~17:00 (화, 수, 목 정기휴무) 미술관 자작나무숲은 예전에 한번 다녀간 이후로 정말 오랜만에 다시 찾은 길이었다. 자동차 한 대 겨우 들어갈 만한 좁은 길을 따라 들어가는데 이렇게 외진 곳에 있었나 싶을 즈음 주차장이 나오고 오솔길 입구에 매표소가 있다. 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