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s://www.newscj.com/news/articleView.html?idxno=3314589 공근 베이스볼파크#, 윙크하는 ‘힐링 현장’#으로 변신! 제3회 공근 소(牛)맥축제’ #세대와 문화가 만나는 새로운 지역 여행 플랫폼 변신# [천지일보#=최치선 여행전문기자]# 강원 횡성군 공근면이 농촌 공동체의 활력을 되살리고자 선보인 ‘제3회 공근 소(牛)맥축제’가 9월 5일 공근베이스볼파크에서 성황리에 개막했다. 넓고 쾌적한 공간을 무대로 펼쳐진 이 테마 축제는 세대 간 공감의 장을 여는 동시에 지역 여행의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주었다. 제3회 공근소맥축제 포스터(제공=횡성군)ⓒ천지일보 2025.09.05. 횡성군이 마련한 이번 축제는 면민뿐 아니라.......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5MDZfMjgg/MDAxNzU3MTMwMzI0MTc4.CUraUDb7mcSgD2Hy0KHRGyhGkxxOrjj0cjVS474BDSgg.6j011V8Ng9f3zT4kC0HqZi0vy6axOa_t5uBQkv1YCRgg.JPEG/3314589%A3%DF3390892%A3%DF3644.jpg?type=s3" />
여행을 계획하다 보면 날씨가 변수로 작용할 때가 많은데요. 이번에는 비 오는 날이었지만, 당일치기로 다녀온 강원도 횡성 가볼만한 곳을 제대로 누릴 수 있었던 여행 꿀팁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그 비결은 바로 횡성 낭만택시입니다. 낭만택시 타고 횡성여행 시작 서울에서 KTX를 타고 약 1시간 정도면 가깝게 도착하는 횡성역은 독특한 곡선형 건물 디자인이 눈에 띄더라고요. 저희는 미리 관광택시를 예약해두었기 때문에, 역 앞에서 바로 기사님을 만날 수 있었어요. 여행지에서의 운전의 부담을 느끼는 여행자들에게 딱 맞춘 횡성낭만택시는 코스를 자유롭게 설계할 수 있는 맞춤형 교통 서비스예요. 기본 이용 시간은 3시간부터 시작하며.......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4MTRfMjEg/MDAxNzU1MTI0ODg0ODM5.y3S-5zrZB5ol6mCj4cYL5XqErvz0qrzN9i9LpsI1Z9Yg.aaUiFlGj0OPCLZEwrgW3zIUH3nD5x3XpIE5tHFzIrZcg.JPEG/%C8%BE%BC%BA%B4%E7%C0%CF%C4%A1%B1%E2.jpg?type=s3" />
샤스타데이지 명소 평창 육백마지기부터 각종 체험을 즐길 수 있는 횡성 여행까지! 평창·횡성을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여행지를 소개합니다✨ 추천장소 육백마지기, 횡성루지체험장, 진삼애, 횡성호수길(5구간), 풍수원성당 1. 평창 육백마지기 ◇ 운영시간: 연중무휴 ◇ 이용요금: 무료 ◇ 자체 주차장 이용 육백마지기는 '볍씨 육백 말을 뿌릴 수 있을 만큼 넓은 평원'이라는 뜻을 가진 곳이에요. 6월~7월이 되면 끝없이 펼쳐진 평원에 하얀색 샤스타데이지가 흐드러지게 피어나 데이지 명소로도 사랑받고 있어요 ✅ 산길이 제법 가파르니 편한 신발을 준비해 주세요! ✅[여행 Tip] 밤이 되면 깜깜한 하늘에 별빛이 쏟아.......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2MTNfMTY5/MDAxNzQ5Nzc5Mjg1NDQ1.BDGG_YUP0KSmUX9hQ10mjoD1H_h_j0CkyUEzx3dTclgg.XAPv9Pu1l_RI8MXUJf8Z0VWRejt8IQxsvda7oUGrGvAg.PNG/image.png?type=s3" />
해당 글은 한국관광공사의 제작지원을 받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5월 국내 봄 여행지 추천 강원도 횡성 호수길 축제 일정, 얼마 전 횡성호수길 팸투어를 다녀왔었는데요. 그때 횡성 호수길 축제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 직접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한국관광공사 강원도 가봄 7기, 여행인플루언서 빵달입니다. 위치 봄이 시작되며 다양한 곳에서 봄을 알리는 축제가 많은 요즘, 제가 사는 곳에서 멀지 않은 횡성 호수길축제 6번째가 열린다고 해서 빠르게 다녀와 정리해 봅니다. 강원도 횡성 호수길 축제 일정 및 장소 2025년 5월 9일(금)~ 5월 11일(일) 횡성호수길 5구간 일원 비가 내려 메인 무대(주차장)가 걷기는 힘들었지만 첫날에도 지.......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1MDlfMTkz/MDAxNzQ2Nzk4NjgyNjI5.zY_ag5-NPYeF8U3bmRcgvlfd6oqc7K2OydIJ8o0-WQIg.WHWy7VKC27X9bXQeHCbsisrPHvk8rcy3_CLsZ0D5bpMg.PNG/dal.pn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