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밍구입니다 캠핑카도 종류가 다양하죠 특히 캠핑카는 작은것 부터 큰것까지... 엔트리부터 럭셔리까지 다양합니다 https://auctions.yahoo.co.jp/jp/auction/l1197310517 오늘은 일본 경매 시장에 럭셔리 한 캠핑카가 한 대 올라 왔는데요 정말 길어요 옆으로도 확장이 되기 때문에 상당히 길어집니다 현대 포터 기반의 캠핑카는 뒤로 길어 지잖아요 이건 옆으로 넓어집니다 이거 뭐 주차할 때가 없겠네요 사진 찍은 장소를 보니 ㅎㅎㅎㅎ 정말 길어요 2015년 차량입니다 23000마일을 달렸군요 옆으로 확장되는 모습 멋집니다~ 실내로 들어오면... 이건 뭐... 장난 아니네요 침실이구요 그냥 뭐 집하나 옮겨 놓은 것 같은 실내입니다.......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5MDlfNDQg/MDAxNzU3MzkxMzk4MjY2.eyIGbXthCpuUnMuNRSEEurkS5Ytc3_2hEYJhwHXbx7Mg.oGkNKF_oJWIlzUdPS5wbYNQSzZ47drto_apJt-K2MzEg.JPEG/i-img1200x900-17558610092165xacimm49007.jpg?type=s3" />
♪ 가출하자~~♬♪ 그래 가출해라!! 백수의 일상 황톳길 그리고 숲길을 거닐며 전망대에 올라 보았다 ♪ 아침은 원시인 밥상 정심은 현대인 밥상으로 처리했다 ♪ 너, 딱 걸렸다!! 정처 없이 떠도는 나그네 앞에 모습을 드러낸 귀엽고 아주 작은 청개구리 한 마리 너도 혼자 나도 혼자 우리의 만남은 우연이었다 ♪ 황톳길 입구에는 발을 씻을 수 있는 족욕장과 흙먼지 털이기 수도시설이 잘 되어 있었다 신발은 신발장에 넣고 맨발로 황톳길을 거닐면 된다 ♪ 왼쪽 발바닥 오른쪽 발바닥 지압점 그림 통증이 많이 느껴지는 지압점이 있다면... 좋은 증상은 아니라는 것 ♪ 황토와 황톳길 걷기의 좋은 점 ♪※ 황토의 효능 혈액순환 촉진, 해독작.......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5MDVfMTM4/MDAxNzU3MDQxMDk3ODQ2.-juWUtWkgqhPafQkmVyKFbUYOAyrzqZ_PV0pN5a8w_Ag.IcDCpAfVXMyT1Hg56mNw9SHRy-AkOj8TZfIbQJiPS6Ug.JPEG/1000025576.jpg?type=s3" />
안녕하세요 밍구입니다 벤츠에는 하이머라는 캠핑카가 있죠 일본 일본 경매 시장엔 벤츠의 하이머 캠핑카가 올라 왔는데요 https://auctions.yahoo.co.jp/jp/auction/f1195199860 아주 럭셔리하네요~ 연식은 좀 됐지만 그래도 럭셔리함이 보입니다 역시 어닝은 기본 장착! 차량 크기가 크다보니... 여려명 커버가 됩니다 08년 4월 차량으로 디젤이 기본이네요 실내부터가 남다르죠~ 옆모습을 보면... 일체감 있는 색상과 럭셔리함이 보입니다 빨간 시트에 3구짜리 호브에 작은 싱크대~ 시트가 옆으로 도는 군요~ 이런 차량들은 참 여유로운 것 같아요~ 키로수 이제 6만 수준이네요 이런 차량은 주차 공간만 있으면 참 좋겠네요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5MDlfMjc2/MDAxNzU3Mzk4MDIxMTU4.EGEDOIqKJ9jn-AWLP7wqTQmB4XNDNdqm_hVS5WOU56Eg.fIUljTo4hK4w_0_V7S85OF9o_hXPvIYCqQoUMaPeXewg.JPEG/i-img1200x900-17543067645887pxnosi7191.jpg?type=s3" />
♪ 가출하자~~♬♪ 우리 집 저녁 맘마 시간은 17:00 저녁을 먹고 아내에게 며칠 집을 나가 돌아다니다 온다는 말을 하고 나 홀로 캠핑카 타고 여행을 떠났다 ♪ 어디로 갈까?! 자연과 함께 할 수 있는 조용한 곳으로 왔다 이곳에서 일박을 해 보기로 했다 조용해서 좋다 ♪ 자연이 좋다 조용한 곳에 캠핑카를 남겨 두고 뚜벅뚜벅 걸어 보았다 둘레길인가!! 몇 해 전에 걸었던 곳이 있어 숲길을 걸어 볼 생각이다 ♪ 옴마나!! 벌써 밤송이가... 까칠한 밤송이 속에 토실토실하게 영글어 있는 알밤들이 나를 반겨주고 있었다 먹을 복이 있기는 있나 보다 ㅎㅎ 햇밤 나오는 시기가 벌써 되었나!! 올해 첫 알밤 햇밤과 만나는 순간이었다 ♪ 색다른 숲.......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5MDhfNDEg/MDAxNzU3MzA4MTQ3MjM1.0ykSldB9JvgGvw8q2Es2q0QpBnmB74yrRZbWb4ApNlwg.HISQBXBr1JF7fovW4Bb9MHKmlm_1lJUNs3NjVN97eCsg.JPEG/1000025240.jpg?type=s3" />
안녕하세요 밍구입니다 포드 이코노라인 캠핑카는 우리나라에서 좀 있지만... 연식이 오래됐죠 캠핑카는 연식을 좀 오래됐어도 키로수가 짧기 때문에... https://auctions.yahoo.co.jp/jp/auction/o1194349780 가성비 좋은걸 잘 고르면 가을 겨울 캠핑을 잘 갈 수 있어요~ 오늘 일본 시장에 올러온 포드 이코노라인 캠핑카 1996년식으로 5만 5천 키로만 달린 차량입니다~ 어우 크기는 엄청 납니다~ 에어콘 실외기도 보이고요~ 캬아~~~어닝 정말 크네요~ 커버가 상당히 많이 되겠어요 실내 한번 보시죠~ 좀 오래된 흔적이 보이죠? 그래도 있을 건 다 있는 것 같습니다 그냥 집하나가 다니는 느낌입니다~ 족히 5~6명은 잘 듯 합니다~ 96년인데 5만.......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5MDhfMTEw/MDAxNzU3MzExODI4NjE0.UOlbAO-YrF5-usbLrglmOmjaoCfzcFjuqKISuBKkh3Ug.IP_lMDUjltGhRlApwi-FgdOY1bH2Vh9I2i931iac7Ekg.JPEG/i-img1200x900-1753695515954667owpibc31.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