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년 4월 20일~4월 26일 지난주, 오랜만에 부지런 떨면서 영화를 네 편이나 보았더랬지~ 하지만, 이번 주엔 궁금한 영화도 없었던 데다 여행 앞두고 주말이 반납 기한인 책을 모두 읽어야 했기에 그냥 집콕을 했다. 그래도 저녁 시간에 드라마는 보았다는~ 지난주에 일기 쓸 때까지만 해도 이번 주엔 <피키 블라인더스> 드라마 버전은 모두 끝낼 수 있을 줄 알았는데, 여행 앞두고 이것저것 하느라 시즌 5까지만 봤다. 다음 주에 남은 시즌 6와 영화 버전을 보면 될 듯~ 그리고, 영화도 보러 가야지!! 이번 주의 모든 일정은 주말 1박 2일 여행에 맞춰져 있었다. 출장 갈 때 KTX를 이용하는 남편씨~ 덕분에 KTX 포인트가 꽤 쌓였다나? 해.......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jA0MjZfMjQz/MDAxNzc3MjEyMzQwNjg1.aomXvkfA65TGHopjVDQhzgLq3m7yGtlG-dt_Y9-baFIg.IJyzDpIPziNyoX5nnGSGpcLZ_5QxG_syY6bVHktIQicg.JPEG/a%B9%D9%C5%C13_800-.jpg?type=s3" />
요즘 저의 최애 간식, 미니꿀꽈배기! 개별 포장이라 외출할 때도 몇 개 챙겨 다니고 있는데요. 시나몬맛 좋아하신다면 대용량 간식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요녀석..! 무직타이거 미니꿀꽈배기 시나몬맛이에요! 다른 맛도 있었지만 개인적으로 시나몬맛을 좋아합니다. 많이들 '시나몬=계피'라고 알고 계신 분들 있지 않으세요? 저는 시나몬도 좋아하고 계피도 좋아해서 그냥 별 상관없이 먹었는데.. 계피의 살짝 쓴맛이 싫어서 시나몬까지 피하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고요. 그런데 다름. 간략하게 정리해 보자면 시나몬은 달콤한 맛이 특징이고 계피는 매운맛이 난다고 보시면 돼요. 그러니 미니꿀꽈배기 시나몬맛은 달콤하게 먹을 수.......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4MDRfNjUg/MDAxNzU0MzEzODI4NTQw.s1sIS5Mn5YuxI1Rzj1ueFNiEJf24v6krXspg6ftRlekg.Vtghn8uq2wpxptbur337PozDxvH8wWMI81TSz3yIq0kg.JPEG/%B2%DC%B2%CA%B9%E8%B1%E2_15.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