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혼여행을 뉴욕에 이어 칸쿤을 마지막으로 끝났습니다 스칼렛 아르떼 경치 카리브해와 리조트의조화 이렇게 좋은 경치인데 속도 안좋고 배도 안좋아서 백프로 컨디션으로 즐기지 못한게 아쉬울 뿐이네요ㅠㅠ 마지막 날 저녁 테판타시도 육중한 스테이크 고기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신행을 마치고 현실복귀했네요 쉬었던 블로그도 다시 신행포스팅 책 포스팅 등과 함께 돌아오겠습니다.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5MjhfMTM0/MDAxNzU5MDA2OTkzODM0.xgk-bP-msm46izJRFNqSTYKrcwGAseEeBZZrMCjY-xMg.qJOMirAYyUDpTJZIcVG5JcGeBM68Yyi1ZOHy9BBVIa8g.JPEG/900%A3%DF20250924%A3%DF141645.jpg?type=s3" />
안녕하세요 빠피용입니다 오늘은 이제 신혼여행을 마치고 돌아온지 얼마되지 않아 그 재미와 감동을 전하기 위해 이제 포스팅을 해볼까합니다. 저는 12박14일로 뉴욕&칸쿤으로 신혼여행을 다녀왔구요 엄청 긴 시간 같았지만 막상 하루하루를 보내다 보니 어느덧 신혼여행을 마치고 한국인게 너무 아쉽네요 뉴욕여행이 궁금하신 분은 여기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오후 결혼식을 마치고 인천공항 근처 숙소에서 하루를 잤습니다. 결혼식 다음날 아침 일찍 비행기였기 때문에 일찍 공항에 도착했습니다 대한항공이었기 때문에 제2터미널 운좋게 대한항공 직항 티켓을 예매해서 대한항공을 타고갈 수 있었구요 뉴욕 존에프케네디 공항으로 가는 수.......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wMDFfOTcg/MDAxNzU5MjY3ODc3NjQw.swfK5EMCNtAAMrwSMGzH4NBZz8LWPeRE2FY1F7P-pCMg.Kz9Zvo2lUcpuI63A_CVOA_DQ3CfLA3YHorVWjN5BLGUg.JPEG/900%A3%DF20250914%A3%DF143712.jpg?type=s3" />
안녕하세요 빠피용입니다 오늘은 신혼여행 뉴욕여행 3일차를 소개해볼까합니다. 그럼 같이 가보실까요 어느덧 3일쯤되니 한국보다 뉴욕이 더 적응되어서 편한(?) 익숙해졌다면서 하고 다녔구요 원래는 다른 에싸 베이글을 가려고했는데 다음 일정에 너무 타이트하더라구요 그래서 호텔 근처에 있으면서 평이 좋은 곳을 찾다가 고른곳이 바로 픽 어 베이글! 이미 안에 많은 외국인들이 있었구요 연어가 들어간 베이글부터 먼저시켰답니다. 맛있게 먹고 크림치즈도 먹어야지 하면서 블루베리 베이글에 안에 저렇게 크림이 들어간것을 추가햇어요 1인 1베이글하면 좀 많은 느낌이고 2인 1베이글하면 좀 적은 느낌이랍니다 ㅎㅎ 신혼여행으로 오면 가.......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wMDdfMjUz/MDAxNzU5ODIyMzYwNTI4.dcEJQRASdN8i5ePgZXjn-DEJ2ebpZidhgajmQMDAkRsg.xuf5vS_k02ZGMXs_NAC2HK1-6VUQFrJYdRVvExiInSYg.JPEG/900%A3%DF20250916%A3%DF203020.jpg?type=s3" />
안녕하세요 빠피용입니다 오늘은 다시 오랜만에 신혼여행 포스팅으로 돌아왔습니다. 그럼 5일차 일정을 말해보겠습니다. 원래는 다른 베이글 집을 가려고 했으나 조금 아침에 일정이 지연되어서 숙소 근처의 베이글집으로 갔습니다. 베스트 베이글이었구요 이 가게도 사람들이 꽤나 많더라구요 줄을 서면서 주문을 하고 하면 많이 기다리지는 않고 계산할 때 맞춰서 받을 수 있답니다. 베이컨 에그 베이글 뉴욕 타임지 본사인 것 같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사진을 찍고 계시더라구요 저희는 리버 크루즈를 타러! 미리 바우처를 인쇄해갔고 바우처를 보여주고 이렇게 입장권으로 바꾸었어요 출발 초반에는 적었는데 여기에 많은 사람들이 거의 꽉 찼.......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wMjZfMTA0/MDAxNzYxNDgwNjAxMzgx.L393ON3Vll_svX-hCPJV7aJIipgCPEBoOjjWJEaJkbgg.4wy4kxjb3hi1aCY25qHZJxgO68imqr6xeRfcxTm0bMMg.JPEG/900%A3%DF20250918%A3%DF124421.jpg?type=s3" />
안녕하세요 빠피용입니다 오늘은 신혼여행 6일차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오늘의 첫 행선지인 써밋전망대로 가구요 햇살이 따사롭네요 써밋전망대를 찾았습니다. 1시간 정도 일찍가서 일정을 좀 조율하고 싶었는데 바로 입구컷 당했습니다 ㅋㅋㅋ 시간 맞춰서 오라 하더라구요 그래서 뭘 할까하다가 서밋전망대 근처에 그랜드 센트럴 터미널이 있어서 구경을 갔어요 영화에 많이 나왔던 그랜드 센트럴 터미널 그리고 찾은 곳은 블루보틀 커피입니다. 매장이 넓지 않았지만 안으로 들어갔구요 베이커리 하나와 커피를 시켰어요 여기는 테이크아웃 전문점인지 앉을 수 있는 공간은 딱 2자리여서 서서 먹다가 앞에 커플이 가고 바로 잽싸게 자리를.......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xMTZfMTYx/MDAxNzYzMjg0OTExNTc3.PQNmN_OQm3LYmDeXLSNkxoiZLZYITdT0wK1SnCzHQJYg.vhDxLmP5l6RmWPPBqVzgPtmeKuH9YS0rK_bOapCgj-wg.JPEG/900%A3%DF20250919%A3%DF112136.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