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을 맞이해서 분위기 좋은 곳에서 커피 한잔하면서 시간을 보내볼까 하고 집을 나섰습니다. 그런데 우리 같은 차덕후가 그냥 커피만 마시는 건 좀 심심하잖아요? 그럴 때 찾는 곳이 있습니다. 집에서 가까운 곳에 커피와 자동차를 모두 즐길 수 있는 멋진 공간 <커피빈 현대자동차 성내점> 현대자동차와 커피빈이 함께 운영하고 있는 커피빈 매장이 서울에 두 곳 있죠 여의도에 하나 있고 제가 살고 있는 강동구에 있어요. 전에 두 곳 다 포스팅하긴 했는데 이번에 블챌도 올릴 겸 강동에 있는 커피빈 현대자동차 성내점을 한 번 더 소개하려고 합니다. 여기가 커피빈 현대자동차 성내점 전경입니다. 저도 오랜만에 오게 되었는데요. 전.......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5MDZfMTgz/MDAxNzU3MTYyNDUwNjc1.PJEhN9SgevBnQmSEXgEvNe8HTzxuvT1Be0Fmclg4QqIg.d9ZrFVRI6yyETqz4EEjh0A5tzB2T5A32oh6lxBRO-yQg.JPEG/P20250906_171540757_E3DAADBB-4E97-4D77-A0FC-B8E8FC2C0BB0.JPG?type=s3" />
일상 포토덤프 챌린지 파산핑 등골핑 커피빈 주말 여행 이성당 카페 열대야도 지속되고 집에 에어컨을 안 켜면 잠을 잘 수가 없다. 이 무더위는 언제쯤 끝나게 될까? 8월 말은 고사하고 9월 말까지도 더울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그럼에도 우리의 삶은 계속된다. 어김없이 주말이 또 다가왔고 포토덤프 챌린지 이번 주 포스팅도 작성해 본다. 제목에 파산핑이 있지만 요즘 유행인가 봄. 다른 말로 등골핑이라고도 하더라. 송도 메가박스 영화 봤던 이야기랑 트리플 스트리트 걸은 후기. 그리고 지금 주말을 맞이하여 진행 중인 익산 여행 이야기도 올려본다. 근데 정말 너무 더운데 실외에서 근무하시는 분들은 매우 힘드실 것 같다. 물 자주 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