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블로그 아무것도 못 했네요 ㅠㅠ 보통 퇴근하고 하나 올리거든요 ㅠㅠ 지금 출근 전 2시간동안 주방 청소하고 녹물 묻은거 싹 설거지마치고.. 이제 예약포스팅 걸고 출근하려고요... (제 포스팅의 50% 는 예약포스팅이에요.. 한국시간에 맞추려다보니) 어제 진짜 난리도 난리도 그런 난리가 없었어요 진짜 놀라서.. 퇴근 후 블로그는 커녕 걍 먹고싶은거 다때려먹고 애들 밥주고 와인한잔하고 거실쇼파에서 기절해서 아침에 일어남 ㅋㅋ @ 가을이다 요즘 커피 조제해 마시는거에 맛들림 보통 브라운슈거 오트쉐이큰 에스프레소 마시면 텍스까지 7.2불인가? 그렇거든요 근데 요렇게 마시면 5불정도 나옴 ㅋㅋㅋ 그리고 더 맛있음 케케 아 너.......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5MThfNzIg/MDAxNzU4MTQ1NTU0NzM0.9LWdx9YJ6EsOmIWCk13pgp0OPY6i67C3RV1qoU7nVAQg.1Dr789i-0-l1LkUHS9MuU2BJEVdLiPRyu6kvmD74Ca4g.JPEG/KakaoTalk_Image_2025-09-17-12-54-33_004.jpeg?type=s3" />
캐나다 여행 재스퍼 다운타운+피라미드 호수 ! 밴프 일정을 계획하면서 가야하나 말아야하나, 숙박을 해야되나 당일치기로 아이스필드만 가야하나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이유는 작년에 산불이 크게 나서 자연이 많이 훼손되었다는 말들이 많아서였었는데 결론적으로는 언제 다시 갈 수 있나라는 생각에 2박을 했었고 아이스필드를 거쳐서 멀린호수까지 다녀오는 일정이였었기 때문에 2박을 생각하고 갔었는데 아이스필드를 지나서 북쪽으로 갈수록 산불로 모두 타버린 나무들의 흔적들이 많았었는데 시티와 멀린호수쪽은 피해가 거의 없어서 원래의 모습 그대로 였었기 때문에 가길 잘했다는 생각을 했었고 운좋게 플리마켓도 구경했다 일정상 가.......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5MDRfMTM5/MDAxNzU2OTc5MjIwNjE5.zuc0VgVfO8C-JBjT-lfMEonY2PihkJI2vdx60kJiiL8g.BIRxeEdJEi5nKnKwCXVH4ewRuwJIUgyAl3RXxXT10ZIg.JPEG/L1021582-t.jpg?type=s3" />
한 달동안 다녀온 캐나달 일정 중 밴쿠버 포트무디에 터를 잡았는데 가장 먼저 4박 여행지로 선택한 곳이 바로 빅토리아섬 입니다. 이곳은 섬이라서 배를 타고 다녀와야 하는데 약 1시간 30분정도 소요되는 일정입니다. 패리는 차를 실을 수 있기 때문에 보통 차와 함께 이동하는 편이죠. 즉, 밴쿠버에 산다면 페리탑승하는 곳으로 이동하고 이곳에서 페리를 탑승한다음 빅토리아섬에서 내려서 시내로 들어가게 됩니다. 포트무디 기준으로 BC 페리에 탑승해서 이동 ① Tsawwassen 페리 터미널까지 이동 (그 전에 예약은 해둬야겠죠?) - 1시간 소요 ② 페리를 탑승해서 1시간 30분 가량 이동 ③ 배에서 내린다음 시내 (다운타운)까지 약 1시간 소.......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5MTRfMTc1/MDAxNzU3ODUyODkwNjE1.DOROXL56LHfH8a7l2M_4u76M11iqM5UGd43Q5Boy6Gcg.EjjPkJTExUX57WwZtIDJXIgHhCgX8RcuL5SrA65xZgMg.JPEG/IMG_7863.jpg?type=s3" />
CANADA 캐나다 동부 여행 토론토부터 몬트리올 퀘백까지 가을 단풍여행 이제 캐나다 여행의 계절 아니겠어요~?! 단풍국이라고 부르는 캐나다는 가을이 일년 중 최고의 여행 시즌이에요. 가을이 한국보다 빨리 찾아오고. 바로 지금 성수기로 돌입하는 시기입니다. 저는 봄에 다녀와서 단풍을 보지 못했는데. 토론토부터 몬트리올 찍고 퀘백까지 가다보니 온통 숲이 가득하더라고요. 그 길이 다 단풍이었다면 풍경이 판타스틱 했을거다.... 라고 창밖을 보며 단풍나무를 환영으로 봐뜸. ㅋㅋㅋ 캐나다 여행 - 동부 여행 코스 토론토부터! 제가 다녀온 캐나다 동부 여행 코스는 토론토를 시작으로 킹스턴 - 천섬 국립공원 - 오타와 - 몬트리올.......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5MTBfMTAz/MDAxNzU3NDM2OTA1Nzc0.GBxeeFOoZIq8HSqo8EamTbMBCWbLobK_WhzKdWT8HBsg.6TXTSnzuWHJ_L96DRJPyXJtv5tZSYP1j6w74SOhVBSkg.JPEG/%C4%B3%B3%AA%B4%D9%BF%A9%C7%E01700000.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