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여행을 마치고 공항으로 향할 때면 늘 마지막 고민이 남는다. 가족이나 지인에게 줄 선물을 뭘로 고를지 생각보다 쉽게 정해지지 않는다. 너무 흔한 과자는 아쉽고, 무거운 기념품은 들고 다니기 부담스럽다. 그래서 이번에는 제주 마음샌드를 챙기기로 했다. 예약만 잘 해두면 파리바게트에서 바로 받을 수 있고, 제주공항 선물로도 깔끔해 마지막 일정에 잘 맞았다. 1. 제주 마음샌드 제주 마음샌드는 제주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샌드류 선물이다. 내륙에서 쉽게 살 수 있는 제품이 아니다 보니, 선물로 건넸을 때 제주 여행을 다녀왔다는 느낌이 바로 전해진다. 공항에서 찾는 사람이 많은 이유도 여기에 있다. 구매는 제주공항 파리바게.......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jA0MzBfMjE2/MDAxNzc3NTI2NjU3NzI4.t4UXzZnMMmw3P2P6Y7XzKqnsz8fT_l7TnHuF2dZHHXog.9fy2XYhF3qegHeAM15aCS7pGGeXKXuGqS2v44KcOXJYg.JPEG/20251128_134437.jpg?type=s3" />
비행기 시간에 맞춰 공항으로 이동할 때가 되면, 마지막으로 고민되는 게 제주공항 기념품이다. 너무 비싸면 부담이고, 그렇다고 흔한 과자는 아쉬워서 지역의 색채가 담긴 선물을 찾게 된다. 제주 마음샌드는 가격대가 과하지 않은 편이고, 제주공항 파리바게트에서 픽업만 하면 되니 여행 내내 들고 다닐 필요가 없다. 예약도 앱에서 몇 번 터치로 끝나서, 일정 막바지에 갑자기 정신 없어져도 면세점 선물로 준비가 가능하다. 1. 제주 마음샌드 제주 마음샌드는 제주에서만 살 수 있는 샌드라서, 내륙에서는 구하기가 어렵다. 그래서 선물로 가져가면 "제주 선물이구나"가 바로 전달되는 편이고, 실제로 공항에서 찾는 사람이 많아.......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yMjhfMTQz/MDAxNzY2OTI1OTgzNTM4.v06cxPwWqf3d347cy71ygsAQg21lNc_ouVMlHop9AScg.Or7XkYAxn-SfNkItribbwQAc16grgpODFLGVqPWkqL0g.JPEG/20251128_134256.jpg?type=s3" />
도쿄 자유여행을 준비할 때마다 설레는 순간이 많지만, 요즘처럼 물가가 높은 시기에는 고민이 함께 따라오기 마련이다. 그래서 오늘은 경비를 아낄 수 있는 겨울 가볼만한곳과 도쿄 시내 숙소인 카락사 호텔을 추천해 볼까 한다. 때마침 NOL에서 연말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가성비 좋은 관광을 즐기고 싶다면 집중해 보길 바란다. 1. 도쿄 자유여행 도쿄 자유여행을 계획한다면 겨울 시즌이 특히 매력적이다. 도시 곳곳에서 열리는 각종 축제들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 때문이다. 우리는 도쿄 시내 숙소 카락사 호텔과 가까운 명소들 위주로 관광을 다녔다. 도쿄역 바로 앞에 위치해 있다 보니, 동선을 짜는 게 확실히 쉬웠다. 우에노.......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yMDdfMjc1/MDAxNzY1MTE3MjA5OTk2.QxrP64H7nbi5Vw9X59CVyCHcSiCKlHqVWQ74DKXmZoMg.icMuEVYvTJmye9eqslUV7sHPpCdCs4f8Ed8FPzStGS0g.JPEG/20251130_184628.jpg?type=s3" />
일본 삿포로 여행 사진.글 © 절대미남자 저의 겨울 최애 여행지는 삿포로입니다. 추위를 많이 타서 겨울을 선호하지 않지만 12월이 되면 항상 그리워지는 곳이 홋카이도 입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겨울 도시인데 매년 2월 열리는 눈 축제와 라멘, 해산물, 양고기 등의 푸짐한 먹거리는 삿포로 앓이를 할 만큼 매력적입니다. 그래서 내년 1월 첫 여행으로 다녀올 예정인데 항공권, 숙박 모두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참고로 가족과 함께 다녀온 지난 여행에서는 닛코 호텔에 투숙했고 JR타워도 방문했습니다. 두 곳의 후기도 함께 남겨 둘 테니 참고하세요. 1. 항공권 준비 저는 NOL을 이용해 비행기 티켓을 준비 했.......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yMDFfMTI0/MDAxNzY0NTg5MDY2NDE5.krglKqB3DsPd_DXhMWQy2MH8ItLGuOANLEaQKOAyDH8g._8TNt6kprrOKKqDlcEDh4dUNU8aLEKyctBa4wGqUST4g.JPEG/삿포로_여행.jpg?type=s3" />
어제는 블로그 아무것도 못 했네요 ㅠㅠ 보통 퇴근하고 하나 올리거든요 ㅠㅠ 지금 출근 전 2시간동안 주방 청소하고 녹물 묻은거 싹 설거지마치고.. 이제 예약포스팅 걸고 출근하려고요... (제 포스팅의 50% 는 예약포스팅이에요.. 한국시간에 맞추려다보니) 어제 진짜 난리도 난리도 그런 난리가 없었어요 진짜 놀라서.. 퇴근 후 블로그는 커녕 걍 먹고싶은거 다때려먹고 애들 밥주고 와인한잔하고 거실쇼파에서 기절해서 아침에 일어남 ㅋㅋ @ 가을이다 요즘 커피 조제해 마시는거에 맛들림 보통 브라운슈거 오트쉐이큰 에스프레소 마시면 텍스까지 7.2불인가? 그렇거든요 근데 요렇게 마시면 5불정도 나옴 ㅋㅋㅋ 그리고 더 맛있음 케케 아 너.......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5MThfNzIg/MDAxNzU4MTQ1NTU0NzM0.9LWdx9YJ6EsOmIWCk13pgp0OPY6i67C3RV1qoU7nVAQg.1Dr789i-0-l1LkUHS9MuU2BJEVdLiPRyu6kvmD74Ca4g.JPEG/KakaoTalk_Image_2025-09-17-12-54-33_004.jpe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