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조건 가보세요! 가을풍경 가득 담겨 있는 진주의 새로운 핫플입니다. 카페도 있고 유등축제도 있습니다. 밤의 풍경도 상당히 예쁘더군요. 아이들이 뛰어 놀았던 운동장엔 빛마루로 향하는 다리와 억새 그리고 그 억새의 바다를 누비고 있는 물고기 유등이 노닐고 있는 곳입니다. 진주 지역의 문화예술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따끈따끈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바로 유등 콘텐츠 창작 플랫폼 ‘진주 빛마루’ 개관 소식입니다! 카페도 있고 운동장에서 사진도 찍을 수 있는 곳이죠. 진주 빛마루의 또 다른 매력은 바로 운동장과 야외정원(빛의 사유정원)입니다. 가을이면 이곳은 억새 물결이 넘실대는 최고의 포토존으로 변신합니다. 옛.......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xMDRfODAg/MDAxNzYyMjMzMTQwOTAx.fm2hEvNPn91IKFxD0YziC4xO0MNm0ZrGp8csykIySSgg.iqW9zmZ0uBbxfJ1QpjfjoCj9JL43VYc5ZZDTDy-_wgog.JPEG/EOS_2352.jpg?type=s3" />
더현대 크리스마스 빌리지 웨이팅 후기, 지하2층 팝업스토어까지 즐긴 하루 현장접수: 주중 저녁 입장까지 1시간 30분 포토존 웨이팅 별도 서울 간김에 다녀왔습니다. 그래서 흔적 남깁니다.ㅎ 그리고 더현대 크리스마스 빌리지 웨이팅과 포토존 후기를 찾고 계신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이번 방문 경험을 자연스럽게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올해 더현대 서울 크리스마스 빌리지는 여전히 겨울 시즌 가장 붐비는 장소였고, ‘더현대 크리스마스 빌리지’라는 이름만으로도 대기 시간을 예상하게 되는 풍경이 그대로 이어지더군요. 지난해 보다는 조금 덜 인기가 있는것 같았지만 그래도 그 명성(?) 그대로더군요. 특히 평일 방문임에도 사.......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xMTlfMTk3/MDAxNzYzNTYyMjk5ODMy.-BrbYGy4gBUw7y1NO77w66r8vkiMRTo7a7VCuBJwl64g.Is64_me_8NfXEANiVpG3isFur2lFwQ7xybJfYF8Rj3gg.JPEG/IMG_2831.jpg?type=s3" />
올해도 더현대서울 크리스마스 빌리지가 핫하죠~ 공간 전체가 어느 유럽 마을처럼 꾸며져 연말 무드가 물씬 느껴져요 ^_^ 작년보다 좀 더 코지하고 이국적인 느낌! 제가 갔었던 독일 크리스마스 마켓들 같아서 추억도 새록새록 돋아났답니다 :) 사진 찍기 좋아하는 분들은 진짜 좋아하실 거예요 공간들 모습 후기와 함께 3차 예약 일정, 현장웨이팅 프리패스 방법, 포토존 팁까지 한번에 정리해드릴게요! 아틀리에 드 노엘 위치 & 입장 동선 처음에 가면 입구 찾느라 살짝 헤맬 수 있어요 5층 사운즈포레스트 중앙이 아니라 LG전자 매장 앞 쪽에 입구가 있답니다 :) 안으로 들어서면 만나는 첫번째 포토존! 아무래도 입장하는 동선이라 복잡.......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xMTdfNzcg/MDAxNzYzMzUzNDAwMDA1.zkZIAWdWWZWtEsTtANoaDhYKX0K5GhuTCyyMxChRUI4g.Bajpe_Z9cZOk5txpPYDULfp84YGMQhe8H1_RE_tFwrIg.JPEG/%B4%F5%C7%F6%B4%EB%C5%A9%B8%AE%BD%BA%B8%B6%BD%BA%BA%F4%B8%AE%C1%F6.jpg?type=s3" />
쿠스 휴게소에 이은 버스투어의 목적지, 바로 온천으로 유명한 유후인이다. 버스에서 내려 바로 자유여행을 하거나 가이드를 따라 긴린호수로 가는 코스 두개로 나뉘었고 우린 긴린호수로 갔다. 호수로 가는 길, 상가에 물고기가 가득하다. 전형적인 우리 시골마을 같은 느낌이다. 자연과 일본 가옥이 합쳐지니 포토존이 되는 거 같다. 주차장에서 잠깐 걸으니 항상 사진으로만 보던 호수, 맑고 깨끗한 느낌의 긴린호수가 나왔다. 뒷모습 인증사진을 찍는 부모님. 앞모습 인증사진도! 호수 안에 황금잉어가 4마리 있다고 한다. 우린 2마리 정도 발견한거 같다. 가시는 분들은 한번 찾아보시길. 호수 주변으로 길이 나 있는 건 아니라서 마을로도.......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wMjFfMjg0/MDAxNzYxMDQ5NjE1MzQ2.u9ulpFlOlmQY_jE023k4ANRWQpMKYjFKB6_QdIGEF4Yg.E6FiL8O8AUpKiN6-KfI58T7LgfmdFf4SuJB5fHcpNukg.JPEG/DSC_1214.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