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에 있는 아쿠아플라넷을 다녀왔음ㅋㅋㅋ 물고기 보는건 언제나 즐거움ㅋㅋㅋㅋ 아쿠아플라넷에 입장하니까 일단 마스코드들이 이렇게 있음ㅋㅋ 이걸 땠다 붙였다 할 수 있음ㅋㅋㅋ 나중에 우리가 다 이상하게 바꿔놨었음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처음 들어가서 본 곰치임ㅋㅋ 사실 거북이 젤 먼저봤는데 곰치 사진부터 있음ㅋㅋㅋ 곰치 진짜큼ㅋㅋㅋㅋ 곰치가 저렇게 가만있었는데 어느샌가 우리를 먹이로 생각했나봄.. 이렇게 가까이와서 먹을라구 달려들음..ㅠㅠ 안녕~ 난 곰치라구해~ 먼가 말랑말랑 부드럽게 생겼음ㅋㅋㅋ 비늘이 없는 생선임ㅋㅋㅋ 요긴 산호가 있는거임ㅋㅋㅋ 산호는 식물이 아니고 동물임ㅋㅋㅋ 산호 너무 예쁨ㅋㅋ 형형색.......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yMDZfMjUy/MDAxNzY1MDAzMTQzMzQy.R7ePNYcX_4tHhQP9yNZf9BeJxUIrl1PLURuoRwyEO1Qg.aGmiKBlN8a3mwr7FPesuyIOj0lmv1s0SEjZCrlfeMf4g.JPEG/KakaoTalk_20251206_153639538.jpg?type=s3" />
유후인 긴린호수 앞쪽으로 나오면 중정을 가진 특이한 형태의 건축물이 있고 가이드님이 유명한 건축물이라고 하셨다. 내부에는 관광지인만큼 기념품 가게가 있었다. 중정구조는 역시 개방감이 좋다. 어린이도 뛰어놀기 좋은 공간이다. 종이학을 다양한 색상으로 접은 것인데 종이가 아니라 천으로 만들었다. 정성이 엄청난 거 같은 작품이었다. 일본느낌이 가득한 기념품들. 예전엔 이런저런 기념품을 샀는데 요즘은 사야겠다는 생각이 잘 안 들어서 거의 안 사는거 같다. 그래도 고양이는 하나 사볼까 싶었다는. 고양이 하나 사올껄 그랬나? 기념품 가게 들어간 할머니 기다리는 손녀와 할아버지. 아이가 할아버지, 할머니와 잘 지내서 너무 기.......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wMjRfMjI4/MDAxNzYxMjk5OTQ3MDUx.Gs7bAV4ILxbhLP6FH620paKFZRebzoHbS6eSQ3eN2p4g.l8rFjvZxJ58ovMQfTKRhE9Z_7O_LnwWssDZqH5CmRd8g.JPEG/DSC_1294.jpg?type=s3" />
괌 투몬비치 무는 물고기 트리거피쉬 타이탄 피카소 종류 생김새는 최근 괌 여행을 또 다녀왔다. 머리카락 나고 지금까지 총 3번을 다녀왔는데 이번에 갈때는 유독 내가 기대하고 있는 것이 있었다... 바로 바닷속에서 한 번쯤 만나봤으면 하는 생선 친구! 각종 커뮤니티 보면 괌 물고기한테 물림 당한 사람, 허벅지 까진 사람, 손 상처 생긴 사람 등 다양한데 유독 어떤 특정 물고기에게 당했다고 하더라. 이름하여 트리거피쉬... 이번 글을 통해 이 친구에 대하여 알아보자. 참고로 직접 물속에서 보고 왔다. 이 친구가 자주 등장하는 것으로 알려진 괌 투몬비치는 두짓타니랑 리프, 웨스틴 등 인기 호텔 앞 해변을 말한다. 여기서 스노클링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