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밍구입니다 일본출장 때 일본공수라 불리는 ANA를 이용했습니다 ANA는 하네다 공항 2터미널을 쓰죠 국제선 쪽으로 오면... 병품을 전시해 놨어요 2층은 국내선이고 3층은 국제선입니다 국제선의 장점은 경치가 좋다는 겁니다 창쪽을 보면 바다가 보이면서 비행기들의 이착륙이 보입니다 아주 자세히요 와.... 날씨가 좋으면 여기 앉아서 커피만 마셔도 스트레스가 풀리겠어요 멀리바다가 보이고 배들도 보입니다 거의 ANA 전용 공간 같은 느낌입니다 여기엔 셀프수하물을 부칠 수 있어요 보딩패스를 보여주면 입장이 가능하고 입장해서 안내에 따라~ 짐을 부칠 수 있습니다 단점은 의자들이 있는데 스마트폰 충전 라인을 꽂을 곳이 없.......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jA0MDJfMjI2/MDAxNzc1MTI3NjUxNjgz.J6q5b6F6dbxvd-3Wx13WZ8F_YbY5GVJL09PmWfG_fhAg.OwFgaHIYxGfU94gK__mkwQzeASv9auAIfm1ebPYx_eAg.JPEG/900%A3%DFIMG%A3%DF20260402%A3%DF144340108.jpg?type=s3" />
안녕하세요 밍구입니다 오늘은 일본 출장가는 날입니다 4개월만에 도쿄를 가네요 아침 5시에 일어나서 움직이는데 사람 많더군요 부지런한 사람들이 많아요 오늘은 김포공항 국제선 주차장까지 사브 95 에어로와 함께합니다 사브 95 에어로는 참 실내가 보기 좋습니다 그린 색상의 계기판 눈에 피로도가 전혀 없어요 어쩌다.... 스웨덴 사브가 망했는지 안타까우면서도 많이 없는 차라 좋습니다 넓적한 디스플레이~ 이런 장면을 마주하면 달리고 싶죠 행주대교를 건너봅니다~ 터빈이 돌아가며 힘차게 나가는게... 역시 사브는 매력적입니다 전기차 잘나가는 것과 또 다르죠 김포공항 국제선 주차장에 주차완료 아침 일찍 갔다가 오늘 오는 일정~ .......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jA0MDJfMTc1/MDAxNzc1MDc5NzE5OTc3.Wj3Gt9qOOTfjawMAejKurzFfN5dCdqrWK2DrWDAu7R0g.9gWN_IxQDl1xIP3W35AgsXdJYElUXqDG0ErZ53EFRtwg.JPEG/900%A3%DFIMG%A3%DF20260402%A3%DF055343370.jpg?type=s3" />
안녕하세요 밍구입니다 일본 ANA를 타고 아침 일찍 하네다 공항에 도착했어요 짧은 하루 출장이지만 항상 일본 갈때 마다 항상 기내식을 줍니다 오늘의 ANA기내식~ 자주보는 아이비 크래커 ANA랑 색상이 비슷해서 그런지 항상 들어가더군요 영화 보면서 기내식 먹기~ 영화는 브레드피트 주연의 F1입니다 물수건 하나줍니다 ㅎㅎㅎ 손 씻고 있으면~ 밥을 줍니다 2시간 정도 되는 거리라 비행기 뜨면 바로 줍니다 무슨 노란밥과 토마토 소스 닭고기 그리고 방울 토마토, 브로콜리를 곁들인 식사에요 먹을만합니다만.. 딱히 엄청 맛있다 이런건 없어요 아침식사로 간단하게 먹기로는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항상 나오는 치즈케익 이거 맛나요 ㅎㅎㅎ.......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jA0MDJfMTgz/MDAxNzc1MDkzMzEzNTU3.3wUsqTiUDD_8CDC9RhYi9fz0GAne_bmu7a0HPlDX_2og.sET1WS3Xv-LgmaVOR6X6FkdRu5R1v5gFxehxaGITiJwg.JPEG/900%A3%DFIMG%A3%DF20260402%A3%DF082330461.jpg?type=s3" />
안녕하세요 밍구입니다 전 일본에 와 있습니다 하네다 제2터미널 스타벅스에서 커피를 마시며 쉬는 중입니다 하네다 공항도 상당히 크죠 도착하자마자.... 광고들이 보입니다 캠핑카를 빌려주는 서비스가 있더군요 오호~~~ 물론 비싸겠지 오타니가 저를 반깁니다 잇츠 쇼타임~ 공항부터 안깔린 곳이 없죠 정말 많습니다 세이코가 엄청난 돈을 투자했죠 3터미널은 JAL 2터미널은 ANA가 장악하고 있어요 다음 도쿄여행에는 국립박물관을 한번 가봐야 겠어요 케이큐 가와사끼역으로 갑니다 비가오네요~ 춥지도 않고 좋습니다 툴리스 커피~ 역 앞에 벚꽃이 보이네요 일본에서 처음 보는 벚꽃 이야.... 일본에서 벚꽃 구경이라... 일본엔 벚꽃이 참 많.......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jA0MDJfMTEy/MDAxNzc1MTEwMzk4MzM3.WAwpM3xjl0DAi3JpsI9HIx2UrnstHgAj1ehALAbNnsMg.gxfXnCjH-C4CVvMWwdtN3_Q-lALEy84a8sCWFCtiQtUg.JPEG/900%A3%DFIMG%A3%DF20260402%A3%DF104118364.jpg?type=s3" />
안녕하세요 밍구입니다 오늘은 일본 출장 가는날입니다 도시락 와이파이로 시작한 출장길 일본출장때 e심을 해도 되는데 익숙한 도시락 와이파이가 먼저 손이 가더군요 7시 40분 출발이라 5시 기상 6시까지 김포공항에 도착 비행기는 ANA입니다 일본공수라고 부르죠 6시부터 입장~ 들어가봅니다 정말 오랫동안 사용중인 포드 링컨 여권 케이스 저기 보이십니까... 키큰 사람 정말 크더군요 김포공항은 딱히 살건 없지만 면세점이 많이 늘어나긴 했더군요 스타벅스 김포공항 국제선점 35번 게이트 앞에 있어요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 면세점에선 두바이 쫀득볼이 팝니다 ㅎㅎㅎ 여기는 두바이인가! 스타벅스에서 만난 피넛초코찰떡파이~ 싸이렌 오.......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jA0MDJfMTYx/MDAxNzc1MDgyMzE1MDg0.lw_Wv_itfOddImtJTeElF61jHT-p2_knP5_NDTVmMyMg.PSaXb0MXofB-q1kb7mKawwjzMkPmugCpQlIPkzI0HK4g.JPEG/900%A3%DFIMG%A3%DF20260402%A3%DF072013043.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