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밍구입니다 오늘은 일본 출장가는 날입니다 4개월만에 도쿄를 가네요 아침 5시에 일어나서 움직이는데 사람 많더군요 부지런한 사람들이 많아요 오늘은 김포공항 국제선 주차장까지 사브 95 에어로와 함께합니다 사브 95 에어로는 참 실내가 보기 좋습니다 그린 색상의 계기판 눈에 피로도가 전혀 없어요 어쩌다.... 스웨덴 사브가 망했는지 안타까우면서도 많이 없는 차라 좋습니다 넓적한 디스플레이~ 이런 장면을 마주하면 달리고 싶죠 행주대교를 건너봅니다~ 터빈이 돌아가며 힘차게 나가는게... 역시 사브는 매력적입니다 전기차 잘나가는 것과 또 다르죠 김포공항 국제선 주차장에 주차완료 아침 일찍 갔다가 오늘 오는 일정~ .......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jA0MDJfMTc1/MDAxNzc1MDc5NzE5OTc3.Wj3Gt9qOOTfjawMAejKurzFfN5dCdqrWK2DrWDAu7R0g.9gWN_IxQDl1xIP3W35AgsXdJYElUXqDG0ErZ53EFRtwg.JPEG/900%A3%DFIMG%A3%DF20260402%A3%DF055343370.jpg?type=s3" />
안녕하세요 밍구입니다 파주 나눔농장은 정말 자주 옵니다 아이가 아직 7살이고 초등학교를 내년에 들어가는 상황에서 나눔농장은 올해가 마지막이 될 수도 있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그 동안 정말 많이 왔어요 매번 올때 마다 아이가 너무 좋아합니다~ 주말엔 역시 사브 95 에어로를 타고 움직입니다 컨디션이 워낙 좋으니... 아이도 사브를 좋아해요 동물을 만져보고 먹이를 편하게 줄 수 있는 곳이죠 특히 아이가 토끼를 좋아하기 때문에 아이가 당근으로 토끼 밥주는걸 하면... 스트레스가 풀리는 것 같아요 토끼 분만이 아니라 다양한 동물들에게 먹이를 주는 것이 중요한 일이고 재미있는 일이라고 생각하더군요 꽃사슴이 있는데.......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5MTNfOTQg/MDAxNzU3NzcyNDA1MTE5.udLVc_fDwzIIBlvyx1G3tYMQBdj2ivNIP7Z29XtSAscg.80nqDeiooMVIdMYuAQiK612Idq_EOnlbRvU6gqUnynMg.JPEG/900%A3%DFIMG%A3%DF20250913%A3%DF165936440.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