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원도 여행 겨울 평창 가볼만한곳 볼거리 실버벨교회 주차 강원도 볼거리 언젠가 가봐야지 마음 먹고 있었던 실버벨교회 다녀왔어요. 대관령 언덕 위에 자리 잡은 작은 예배당입니다. 사진 명소로 유명해요! 주차장 이용은 어렵지 않았어요. 식당이 몇 군데 있는데 주차 공간이 꽤 넓은 편이었습니다. 참고로 전 평일 아침에 다녀왔어요. 비어있는 주차 공간 보이지요? 나폴리피자 파는 식당 앞에도 주차장 있어요. 아래쪽에 주차하면 이 엘리베이터 타고 언덕에 오를 수 있습니다. 예배당 쪽으로 곧장 가는 엘리베이터에요 강원도 평창 가볼만한곳 사진 찍기 좋은 곳으로 소문나서 일부러 일부러 찾아오는 사람 많았어요. 감성 넘치.......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xMjVfMjEy/MDAxNzY0MDMxMzg3Nzg0.9fHmgcW4tQWoljE7sIfDtW3B47rcL8jwzFc0Mmds__Ig.J9wURQTTQP4BqNu4V_2SV5g4gP6VfVfEKpXY_wo1ATAg.JPEG/%B0%AD%BF%F8%B5%B5_%BF%A9%C7%E0_%B0%DC%BF%EF_%C6%F2%C3%A2_%B0%A1%BA%BC%B8%B8%C7%D1%B0%F7_%BA%BC%B0%C5%B8%AE_%BD%C7%B9%F6%BA%A7%B1%B3%C8%B8_%C1%D6%C2%F7_%2816%29.jpg?type=s3" />
강원도 여행 속초 여행 코스 속초 중앙시장 소품샵 이번 강원도 여행은 설악산 단풍을 보기 위해 찾아본 날이었어요. 오랜만에 흔들바위 등산 코스로 다녀온 뒤엔 속초 중앙시장 소품샵 등 알차게 돌아보고 왔던 날입니다. 11월 당분간 단풍 구경할 수 있으니 속초 여행 코스 계획하는 분들 있다면 BEST 여행지 소개하니 이대로 따라가봐도 좋을 것 같아 소개합니다. 1. 설악 케이블카 설악 케이블카 타고 권금성 정상에서 바라보는 가을 단풍으로 물든 설악산 풍경은 감동을 말로 형용하기 힘들 정도로 아름다웠어요. 11월 3일 단풍이 많이 졌을 거라 생각하고 별 기대 없이 찾았는데요. 오히려 반대로 단풍이 절정을 이루며 오색찬란한 모습을.......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xMTBfMjE3/MDAxNzYyNzcyMjk1OTA2.quKLw4D4n-k_XFbKRylEjTU3FXNq0G8YcuMh5hVyiH8g.2t5pou5qnYWU7M0rAgQe2okWW4P6TCiiSB21bcXb1CUg.JPEG/061A0718.jpg?type=s3" />
강원도 여행 속초 둘레길 설악향기로 주차장 출렁다리 스카이워크 9월여행 강원도 당일치기로 걷는 설악산뷰 산책로~ 강원도 여행으로 설악향기로를 걸었어요. 9월 여행을 준비하면서 우연히 알게된 탐방로였는데요. 외옹치항에서 외옹치해수욕장까지 걷는 외옹치바다향기로가 바닷길을 걷는 둘레길이라면 설악향기로는 설악산을 걷는 내내 마주보는 생태탐방로였어요.~열씨미~ 이번에 처음 걸었던 설악향기로는 설악산을 바라보며 걷는 길이라 지루할 틈이 없었어요. 외옹치바다향기로를 걸을때와는 전혀 다른 느낌과 감수성이 동행했던 길이었어요. 설악향기로 설악산을 보며 걷는 둘레길이라 시작점을 어디로 할지 고민하다 탐방로 입구에서 걷.......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5MTVfNDcg/MDAxNzU3OTQyMTI0ODQ4.p4_1HoUC3zVTZwKhwjqpdoxR3lUdUJbAmAN64jMUGOog.aYbxlr43lDHlEb3wdPnnZVIvy72jWVEJcq8X4bWnwH4g.JPEG/4Y7A4129.JPG?type=s3" />
강원도 여행 속초 스타벅스 영랑호 울산바위, 오션뷰 카페 ! 얼마전에 다녀왔는데 일정을 계획하면서 우연하게 보게 되었는데 수십번도 더 가본 동해쪽이지만 이런곳이 있다는줄도 모르고 있었는데 리조트안에 그것도 가장 높은 루프탑에 이런곳이 있다는게 신기하면서도 전망이 너무나도 멋져서 찾아갔었고 오전 8시부터 영업을 한다고 하길래 아침일찍 9시가 조금 안된 시간에 찾았는데 주말이라고는 하지만 이미 내부는 사람들로 가득차 있을정도로 인기가 많은곳이였었고 리조트 내부에 있기 때문에 앞쪽이나 옆쪽에 주차공간이 잘 되어 있어서 주차를 하는데 어려움은 없었는데 사람들이 몰리는 주말 피크시간은 주차가 힘들것도 같아 보였.......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5MDZfMjk1/MDAxNzU3MTU0NTQyNTcy.ZNqSdmRkf-W7LKHsgU0TIEPmwnbfFQAJYdMwvd4b3D8g.bMsIIKnxWpfIuf9oIHYNbVcdIgpMLhKexAyFMVDI6t4g.JPEG/L1022850-t.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