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월 말에 다녀왔던 강원도 2박 3일여행은 속초 롯데 리조트의 호텔 객실인 슈페리어 스위트에서 지냈어요. 프란님과 함께 엄마를 모시고 강원도 가볼만한곳을 찾아 떠난 여행인데요. 오션뷰 코너 객실에 주변에 바닷가 산책 코스가 있는 곳이라 만족도가 높았어요. 체크인은 3시에 체크아웃은 11시입니다. 국내여행 2박 3일의 속초 여행지까지 아침부터 서둘러 떠나서 오후 1시경에 도착했어요. 태블릿으로 체크인 대기 예약을 해두고 점심을 먹으러 다녀왔어요. 체크인 대기 예약을 하면 모바일로 알림이 옵니다. 정시에 셀프 체크인도 가능한데 아고다 등에서 예약을 하면 셀프 체크인이 불가능하고 원하는 층과 향을 선택하기 위해 대면 체크.......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xMjZfMTM2/MDAxNzY0MTY1ODY3NjAw.22aPR5fJpl7Kb3zgBb8oueP4NcJGH2xEBkXA1wPqIwUg.Q0U1nwJTheDfshXbAaIYucK38haFSG0jlkHkTQUper4g.JPEG/%3F%86%8D%EC%B4%3F_%EB%A1%3F%3F%8D%B0_%EB%A6%AC%EC%A1%B0%3F%8A%B8_-54.jpg?type=s3" />
강원도 여행으로 설악산의 울산바위가 내려다보고 있는 속초를 다녀왔어요. 멋있는 산과 동해바다가 어우러지고 두 개의 석호를 끼고 있어 산과 바다 호수를 모두 즐길 수 있는 테마공원 같은 곳이었는데요, 속초 가볼만한곳 몇군데 올려볼게요 ^^ 1. 속초 대관람차 대관람차가 해변에 설치되어 있는 곳은 울나라에서는 유일하게 속초인 것 같아요. 속초 아이라 불리는 속초 대관람차는 높이 70미터로 속초 시내와 바다를 둘러보며 돌아가고 있어요. 속초 해변에 위치해 있어 속초 해수욕장 공영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고요. 속초 대관람차가 운영되고 있는 매표소 건물에는 소원 체험 테마파크인 앙젤루스도 있어 모두를 이용할 수 있는 통합권도.......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wMjdfODEg/MDAxNzYxNTI4OTY5NjYy.qsIecJIiJLvW-yyNwPeVRHUZUQrC3LWft5cuImMp3qMg.W7xhf1jpbV9x774CULWO5rJRg8rD_GHMiI951-sYFW4g.JPEG/1.jpg?type=s3" />
강원도 여행 속초 카페 소리 설악산책 울산바위 전망 뷰 ! 설악케이블카의 법인 설악문학재단이 운영하는 복합문화공간으로 기업의 이익을 문화를 통해 보답하고 누구나, 마음껏, 문화예술혜택을 누릴 수 있는 공간이 되는것을 목표로 만들어진곳으로 무료공연을 개최하고 전시와 교육프로그램 진행과 여러시설을 지역민에게 무료로 개방해 주는곳인데 일정을 계획하면서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통창으로 보이는 뷰가 너무나도 좋았어서 여긴 무조건 가야겠다 싶어서 저장을 해두었었고 당일날 날씨가 좋지 않아서 잘 보일까 걱정이 되기는 했었지만 그래도 가봐야지 하는 생각으로 갔었는데 날씨가 좋지 않았어도 보이는 뷰가 너무나 좋은곳이였다.......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wMTVfMjM3/MDAxNzYwNTM0NTg1MDU5.ebK038waI-Ij24FuxM27eCqQrkHTERRiRAhFQWhP-Ngg.N9VXI3CZ5ot2D5Fy_wIBDi6mhJWcb_r0pUDl_8Nau6Ug.JPEG/L1022933-t.jpg?type=s3" />
강원도 여행 르컬렉티브 속초해변 호텔 객실+수영장 후기 ! 얼마전 다녀온 고성에서 숙박을 했었던곳으로 고성에는 괜찮은 숙소가 없어서 항상 이쪽 지역에서 숙박을 하면서 왔다갔다 하는데 일정을 계획하면서 어디를 갈까 고민을 하다가 그동안 아이파크 스위트나 베스트웨스턴, 한화리조트등 여러곳을 가봤었기에 새로운곳이 없나 하고 여기저기를 찾아보다가 해수욕장 바로 앞쪽에 깔끔하고 좋은 시설에 가격도 괜찮은것 같아서 예약을 하고 숙박을 했었는데 위치적으로도 너무나도 좋았어서 만족스럽게 숙박을 했었는데 바로 앞에 해수욕장이 있고 주변으로 음식점들이 많고 맛집들도 많았어서 다음에 간다면 다시 한번 숙박을 하고 싶었었.......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wMjJfMjk0/MDAxNzYxMTI5MDgyMzk1.3d_Yv1ZoiGJln95WNnfM--mkgYsAvBW0x8B-Ww9RYMkg.u-f61HHbFk4f7a9hWmUCXK7UzDxlVCbLp12W5BBZdTkg.JPEG/IMG_0026-t.jpg?type=s3" />
강원도 여행 속초 해수욕장 근처 술집 이자카야 사계+오뎅당 후기 ! 일정을 계획하면서 바다 근처의 숙소를 예약하니까 주변에서 저녁을 먹어야 할 것 같았고 무엇을 먹어야 하나 고민을 많이 하고 여기저기 많이 찾아봤었는데 간단하게 맥주 한잔을 할 수 있으면서도 사람들이 그렇게 많지 않아보이는곳으로 찾았는데 걸어갈 수 있는 거리에 괜찮아 보이는곳이 있어서 저장을 하고 찾아갔었는데 생각보다 분위기도 괜찮았었고 음식도 맛있었는데 다양한 주류도 있어서 한잔을 하면서 먹기에도 좋은곳이였었다 사계 내부 해가 지기전 바다가를 따라서 걷다가 공영주차장이 있는쪽에서 안쪽으로 들어갔었는데 주택가들이 있는 지역이였었는데 중간.......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xMDFfMTQ3/MDAxNzYxOTk3ODkyMjI4.PNvi2e3YGIb-j7mKWEZ5KAMruqinH70RiX7Vpnayag8g.lpGsEe_Bh3cR9EP9Q-cr9h6cYB0Q3WaK5T9jM2erO_Ag.JPEG/IMG_5006-tile.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