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고성 카페 에이프레임 오션뷰 분위기 굿 ! 오랜만에 가는 속초 여행에서 어디를 갈까 고민을 해보다가 날씨가 너무나도 좋은 아침이여서 바다가 보이는 예쁜곳을 가야겠다라는 생각을 하고 찾아보다가 오래전에도 한번 가본적이 있는 이곳이 생각나서 목적지를 정하고 향했었는데 예전과 크게 바뀐것은 없지만 여전히 바다가 아름답게 보이고 서핑보드가 독특한 분위기를 만들어내는 모습은 오랜만인데도 인상적이였었고 아침일찍 찾은 덕분에 사람들이 없어 여유롭게 시간을 보냈다 가진해수욕장 근처에 있는곳인데 대중교통으로는 접근이 힘든곳에 있기 때문에 차를 가져가는게 필수인것 같은데 건물의 앞쪽에 주차장이 넓게 만들어져 있.......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jA0MTZfODgg/MDAxNzc2MzMyNjUzNzcy.QhLgAwGrZhDOgyvljNeD6UgbNpEbZBMgYMlOn8zT7-Ug.vY_A_vZkvhooE-OUr9Gj53u4QXdwLUOHYoDwFP214usg.JPEG/L1000033.jpg?type=s3" />
강원도 양양 카페 추천 양양 갈만한곳 남대천 연어생태공원 카페 둔치 양양 여행 중 분위기 있는 카페에서 진한 커피 한 잔도 마시고 그림같은 뷰를 즐길 수 있는 곳을 찾다가 알게 된 카페 둔치는 남대천 연어생태공원 남대천 수상레포츠에 위치하고 있었는데요. 건물 자체에 그림이 그려져 있어 시선을 끌었고 이를 배경으로 사진 찍기에도 좋은 곳이었습니다. 01 주차장 카페 둔치 바로 앞 전용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카페 건물로 향했는데요. 주차비는 무료였고 주차하기 편한 곳에 주차를 하면 되었습니다. 02 남대천 연어생태공원 공원 옆으로 흐르는 남대천은 꽁꽁 얼어붙어 있었고 겨울의 운치를 즐길 수 있었고 공원 산책로를 따라 걷기.......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jAyMTBfMjgw/MDAxNzcwNjc2NDU2OTg3.H3z1QeIisR3SOw_-YoDCL_c2JcUDMGzxHEu2VIw0g2Ag.nLCz61OCmL6HKLBRYE2pjXnXVjKecWXdAFC2Sx2aJ4cg.JPEG/8.jpg?type=s3" />
강원도 여행 홍천 카페 써라운드 슬로우 분위기 굿 ! 속초를 갔다가 돌아오는길에는 양양쪽에 자주 들르는곳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새로운곳을 가보자는 생각에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알게된 여기는 고속도로 톨게이트를 빠져나와서 조금 많이 가야하고 산속으로 들어가는 길이기는 하지만 그만큼 깊숙한곳이여서인지 조용하면서도 분위기가 괜찮았었고 깊은 산속이다보니 아직도 녹지 않은 그리고 얼어붙은 강물 쌓인 눈까지 온전히 겨울을 만긱할 수 있는곳이였었고 봄이되고 푸릇푸릇한 나뭇잎들과 풀잎들이 자라나면 또 다른 느낌으로 좋을것 같았어서 다시한번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너무나도 만족스러웠었고 커피맛도 좋았다 좁은 길.......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jAyMDZfMjY5/MDAxNzcwMzcyNjA3NjAx.zVAY6Rp_qxPxrIWEo8I0rINzG1eyrcmBDYqavBKoV44g.j4zpGZDY1TAMnf3_MACpeOlnQNjPLj-S3bkCdSqwxZAg.JPEG/L1000132-t.jpg?type=s3" />
강원도 속초 여행에서 늘 지나치던 곳이 청초호 호수였어요. 산과 바다를 보러 간다 생각하니 호수는 안중에 없었던 듯한데요. 이번에 엑스포 타워에 올라가서 본 경치는 속초의 가을 풍경을 만끽하기에 충분했죠. 강원도 여행 코스 청초호 둘레길 역시 4계절 속초 갈만한곳으로 점찍어둘 만큼 주변 풍경이 예쁘고 엄마를 모시고 걷기에 놓은 길이었어요. 앞은 호수와 속초 바다, 뒤는 수려한 설악산이 배경이나 말 다 했죠. 청초호 호수 공원에는 계절별로 꽃축제도 열리고, 맨발 걷기 체험과 어린이 놀이 시설, 그리고 그림 같은 뷰가 가득하니 가족 여행이라면 강원도 갈만한 곳으로 추천합니다. 속초 여행 코스 청초호 둘레길은 이전 후기에.......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xMTNfNDUg/MDAxNzYyOTYwMzc5MzU1.YROzb9Mx-5AyeRCCyl8RAgUIPzD6AxYdkG9qkrycw2Ig.5aUMv2f5c-aib1CtQupy677bz7OreKShjjPuTR17xDMg.JPEG/%EB%A7%88%EB%A6%AC%3F%8A%A4%3F%85%94%3F%9D%BC-15.jpg?type=s3" />
강원도 여행 속초 카페 소리 설악산책 울산바위 전망 뷰 ! 설악케이블카의 법인 설악문학재단이 운영하는 복합문화공간으로 기업의 이익을 문화를 통해 보답하고 누구나, 마음껏, 문화예술혜택을 누릴 수 있는 공간이 되는것을 목표로 만들어진곳으로 무료공연을 개최하고 전시와 교육프로그램 진행과 여러시설을 지역민에게 무료로 개방해 주는곳인데 일정을 계획하면서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통창으로 보이는 뷰가 너무나도 좋았어서 여긴 무조건 가야겠다 싶어서 저장을 해두었었고 당일날 날씨가 좋지 않아서 잘 보일까 걱정이 되기는 했었지만 그래도 가봐야지 하는 생각으로 갔었는데 날씨가 좋지 않았어도 보이는 뷰가 너무나 좋은곳이였다.......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wMTVfMjM3/MDAxNzYwNTM0NTg1MDU5.ebK038waI-Ij24FuxM27eCqQrkHTERRiRAhFQWhP-Ngg.N9VXI3CZ5ot2D5Fy_wIBDi6mhJWcb_r0pUDl_8Nau6Ug.JPEG/L1022933-t.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