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가볼만한곳 해운대 블루라인파크를 소개합니다. 해변 열차와 스카이 캡슐을 타고 아름다운 바다 풍경과 전망대 및 부산 SNS 핫플도 만나볼 수있는 필수 부산 여행 코스입니다. 부산 가볼만한곳 해운대 블루라인파크 부산 여행 코스 먼저 영상으로 해운대 블루라인파크를 만나보세요~! 1. 주차 및 요금 블루라인파크 고객을 위해 2시간 무료 주차가 가능한 미포정류장의 주차 타워입니다. 대형 승용차와 SUV는 이용하실 수 없어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셔야하고 요금은 개별 부담입니다. 해운대 해변열차와 스카이캡슐의 각각 요금과 패키지 요금이 있는데 스카이캡슐의 경우 미리 예약을 하셔야 원하시는 시간과 역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위.......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jAxMDZfMTI4/MDAxNzY3NzA0MjUxMTkx.l-nboJILoUi3Y31a2pv3nnFxZ5G8SCQEykZr4lwnxpkg.iucoiU5VanH37a80YmbsvAiWHpjUU_3idCdiBuuG81Qg.PNG/0-%BA%ED%B7%E7%B6%F3%C0%CE%C6%C4%C5%A9-2.png?type=s3" />
부산 여행 코스에서 빼놓을 수없는 부산 가볼만한곳 감천문화마을을 소개합니다. 부산 가볼만한곳 감천문화마을 부산 여행 코스 추천 먼저 영상으로 부산 가볼만한곳 추천 감천문화마을을 만나보세요~! 1. 감천문화마을 안내센터 부산 감천문화마을을 돌아보시기 전에 꼭 방문하시길 추천하는 안내센터입니다. 유료 2,000원으로 안내지도를 구입하실 수있는데 제대로 마을을 돌아보실 계획이라면 아주 유용하답니다. 안내센터를 떠나 본격적으로 감천마을 여행 코스로 들어가봅니다. 입구에 위치한 소품샵에서 작은 가방도 구입하고, 여전히 자리를 지키고 있는 "골목을 누비는 물고기" 작품도 오랜만에 만나봅니다. 2. 하늘마루전망대.......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jAxMDlfODUg/MDAxNzY3OTYwODk2MjA5.-f7qYkEXgMBKNq0s0Xbttp-3hOTw5nkGEAYjQsK8cSwg.KqaLSIjCFXgIj9sunIizOuZxCNx050LyZyzDFCJEXlYg.PNG/0-%BA%CE%BB%EA%B0%A1%BA%BC%B8%B8%C7%D1%B0%F7-2.png?type=s3" />
안녕하세요 여행하며 사진 찍는 동네찍사입니다. 2025년도 이틀 남았습니다. 31일 마지막 날 25년 마지막 일몰 가볼 만한 곳으로 부산 가덕도 연대봉을 소개합니다. 먼저 12월 31일에 일몰이 있을까요? ▲12월 31일 19시 예보 대부분 우리나라에서 일몰을 볼 수 있을 거 같네요. 다만 전라남도 서해는 구름이 많아서 일몰이 조금 어렵고 제주도 역시 애매한 예보입니다. 일단 육지와 동해 쪽은 날씨가 좋습니다. 보통 1월 1일 새해 일출을 보러 가는데 31일 마지막 날 떨어지는 일몰도 감상하기 좋은 여행이 됩니다. 부산 일몰 명소 중 가덕도 연대봉에서 보는 일몰이 참 예쁩니다. 며칠 전 연대봉 갔다 왔는데요. 높은 산에서 내려다보는 풍경이.......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yMzBfMjYw/MDAxNzY3MDU0NzQ5ODc3.ouJjOKlTzLr7mOEk2RK9wDwUHa4xquIz-iMqZTUhFoEg.ZxA_HFyFqmZk6WkrANKRkoHy1dEhJYBJAsJNv2nzRIMg.JPEG/%B0%A1%B4%F6%B5%B5_%BF%AC%B4%EB%BA%C0.jpg?type=s3" />
안녕하세요 동네찍사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5년 12월 31일 새해 일출을 보기 위해 한라산 백록담 예약까지 다하고 사정이 생겨서 못 갔습니다. 백록담은 또 내년을 기약합니다. 그래서 한 번도 가본 적 없는 31일 마지막 날, 새해 카운트다운 행사를 가봤습니다. 바로 광안리 새해 카운트다운 드론 쇼 비록 드론 쇼는 10분 정도 하지만 사전 행사까지 모두 2시간 정도 진행했습니다. https://www.gwangallimdrone.co.kr/ 가수 홍경민, 이영현 님이 오셔서 축하공연도 하고 광안대교 밑에는 아름다운 트리 배에서 불꽃도 쏘았습니다. 생각보다 사람이 너무 많아서 거의 불꽃 축제 분위기였는데 한 해를 보내고 새로운 해를 맞이하는 사.......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jAxMDFfNjYg/MDAxNzY3MjQ4MjQ4MjMz.jwsMt5WzZmM94_0AI1lWiPDhRMCV7lppI6a9fAHNETwg.uHL7Kej0QR7Q1zxcPSKjgzHolsQ8meButLrnS5S1_gwg.JPEG/1%BF%F9.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