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가족여행 숙소 난바 도톤보리 위치 좋은 카네요시 료칸 3인 4인 숙박 추천 #오사카가족여행숙소 #오사카숙소 ⓒ 초코혜 365일 매일이 여행 오사카 가족 여행 숙소 추천 안녕하세요 ~ 여행블로거 초코혜입니다 이제 슬슬 오사카 여행 준비해서 가을 ~ 겨울에 여행하면 딱 좋죠. 오사카 여행이 처음인 분들이라면 숙소를 어디로해야할까~ 많이 고민될텐데요. 우선 오사카 숙소 위치로 인기있는 곳은 1) 난바역 주변 & 도톤보리 & 신사이바시 2) 오사카역 주변 & 우메다 3) 텐노지역 주변 이렇게 크게 3곳이 있어요. 각각의 장단점이 있는데요. 만약 오사카 여행이 처음이다~ 하면, 제일 무난하게 추천할 곳은 오사카 난바.......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5MDJfMTY3/MDAxNzU2NzgxMTMzNzQy.zuwtvzew4N5Rb0QVgEmcV2tIzETXzjIJ5wSKvGI9ouwg.yEEyB4phWvpiP7hxOwkAGY364zYW6xVBWjbxj5zxIoYg.JPEG/20250422%A3%DF150822.jpg?type=s3" />
오사카 호텔 추천 온천 숙소 온야도노노 난바 OSAKA 일본 여행의 재미중 하나는 온천 숙소에 머무르면서 대욕장 시설을 이용해 보는 것일 텐데요. 오사카 온천 호텔 중에서 위치도 가장 좋고, 조식까지 두루 만족하면서 머물렀던 곳은 온야도노노 난바였어요. 도톤보리와 가까운 것도 장점이고, 다음날 투어 집결지 바로 근처라 만족스러웠습니다. 1. 오사카 난바 호텔 오사카호텔 온야도노노 난바 위치 : 닛폰바시역 도보 2분, 도톤보리 5분 거리 체크인 시간 15:00 체크아웃 시간 11:00 투숙 금액 2만엔 이상 시 숙박세 500엔 온천세 150엔, 짐 보관 가능 체크인 시간보다 조금 일찍 도착했지만 바로 짐도 맡겨둘 수 있어 주변 관광후에 돌아와.......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3MjFfMjIw/MDAxNzUzMDU4NjE1OTcz.ocI-nB-94HvuhdtqP4O6ipLMGGXWB0a5MenDnx3ECtQg.AlA4AXhj27w0qXHoudjgurhf6hi-wcJhDx3kr0MWFLIg.JPEG/%BF%C0%BB%E7%C4%AB%C8%A3%C5%DA.jpg?type=s3" />
오사카 호텔 추천 사진.글 © 절대미남자 일본 여행하면 떠오르는 것 중 하나가 온천 입니다. 하루종일 신나게 놀고 도톤보리 호텔에 들어와 따뜻한 물에 피로를 푸는 것만큼 기분 좋은 일도 없습니다. 그래서 지난 투숙 때는 일부러 대욕장이 있는 오사카 칸데오 난바 호텔을 선택했는데 위치도 도톤보리 바로 앞이라 난바역과 신사이바시까지는 걸어서 갈 수 있었습니다. 간사이공항에서 리무진버스를 탄다면 한번 만에 호텔에 도착하는데 정류장도 바로 앞이고 라피트를 탑승해도 편하게 도착할 수 있습니다. 저는 숙박비도 최저로 예약했는데 1박에 19만 원 정도로 합리적이었습니다. 아래에서 신청하는 곳도 함께 알려드리겠습니다. 체크인 할.......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4MzBfMjI3/MDAxNzU2NTQwMjgzNDI4.kI6csYfH43yeaF8mJSf8dn6UgBzJTjjB0NWnbBL8kvEg.mgv9aZuV2TBlVsAqnO27NG5Bj9bzUwciPEuVg85su84g.JPEG/%BF%C0%BB%E7%C4%AB%C8%A3%C5%DA.jpg?type=s3" />
오사카 여행 1번지 난바 도톤보리. 오늘은 도톤보리를 도보 1분 컷으로 이용할 수 있는 난바 중심에 위치한 호텔 추천해 드릴게요. 베셀 인 난바 호텔 위치 호텔 이름은 "베셀 인 오사카 난바". 도톤보리가 도보 1분, 신사이바시 3분, 난바역 도보 5분 거리. 도톤보리 입구 시작하는 곳에서 불과 100미터 거리여서 먹방과 쇼핑하기 최적의 숙소였어요. 호텔에서 나와 걸어서 1분만 오면 도톤보리 중심가였어요. 글리코상과 이치란 라면 등 명소 코앞이라 늦은 밤까지 돌아다녀도 부담스럽지 않더라고요. 오사카 교통의 메카 난바역 상가로 내려가는 곳은 도보 5분. 간사이공항 가는 공항 열차 타는 난카이 난바 역은 10분 정도 걸렸습.......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4MjRfMTM1/MDAxNzU2MDA5MjYyNTUw.ccvlWTrvq-8lZO816bldsiEEFtgIhuwqz3r0r0F9mCQg.PeijNmuAbr6nOKKs_zZs-uZBmH841SCRFL9OnNSH1kUg.JPEG/IMG_8686.jpg?type=s3" />
오사카의 화끈한 밤이 깊어가고 있습니다. 이 그림을 보니 저의 심장이 불타오르는 것 같은데요. ㅋㅋㅋ 아... 제가 이 때 조카와 함께 오지 않았다면 뜨거운 밤을 보냈을 텐데.... (물론 불법적이지 않은 방법으로.. ^^;;;) 조카가 이미 성인이고 다 컸기는 하지만 조카의 엄마. 즉 제 누나에게 조카는 여전히 어린이이기 때문에 제대로 안 챙기면 국제전화가 올 거예요. ㅋㅋㅋ 그래서 이 정도로 일정을 정리하고 저는 숙소로 돌아가도록 하겠습니다. 어차피 걸어서 돌아갈 예정이니 이동하면서 ㅗ게 되는 주요 풍경을 사진 속에 담아보도록 하죠. 저는 이런 화려한 도시의 풍경을 참 좋아합니다. 그래서 화려하기로는 전 세계 원톱이라 할 수.......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4MDZfMjE3/MDAxNzU0NDU2OTM2MjM1.rhEVJFWUMXkTA8jTMGovPgfCWarsc7WNU7jUxnCG_tAg.SSnMqQ9667BzvQdPdHDgwdKY_HjGo6I71qqqDu_moIUg.JPEG/%B8%DE%C0%CE_%BF%A9%C7%E0_%C6%F7%BD%BA%C6%AE_-_%C0%CF%BA%BB_2025_%282%29.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