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치도 못했던 6천원 할인쿠폰으로 4천원에 조조 관람을 하게 되었습니다. 귀멸의 칼날은 넷플에서 몇편 본게 다인데 제가 도저히 넷플을 보기가 힘들어서... 그리고 넷플이 저에게 거짓말을 했음. (다시는 넷플 사용자로 돌아가지 않겠어!) 계속 보지는 않았고요. 대충 흐름만 약간 알고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 영화는 거의 배경지식 없이 본겁니다. 저를 포함해 오늘은 11-12명 정도 조조 관람이 있었더라고요. 귀칼 팬 아니고 배경도 잘 모릅니다.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 후기 1) 명대사 파티 일본 특유의 뭔가 교훈과 감동을 밀어넣고 싶어하는 대사가 그득 근데 그게 나쁘지만은 않았고. 2) 무한성 공간이 미쳤구나 사실 저는 스토리라인을.......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5MTFfMiAg/MDAxNzU3NTk4MTYzNjE3.25V8sEATbTavixPdSESJHEZ-kQI989IWSF8dJEE9SEIg.7iuxw9brOxzeFWu3LpzFUNyku0_mm5jE0Xu9aXAymZgg.JPEG/3.jpe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