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쇼핑 커넥트활동의 일환으로 판매 발생시 수수료를 받습니다 세계 3대 일몰 명소라 하는 탄중아루 해변에서 3일간 기다린 끝에 경험한 이쁜 일몰 풍경. 부드러운 파도 소리 들으면서 환상의 일몰 풍경 바라보며 해변 걷기 좋은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최고 여행 명소 중 한 곳. 촬영 : 2025 년 8월 23일 by 혼소풍 탄중아루 해변 기본 정보 퍼스트 비치 입구 풍경 저는 나 홀로 자유여행이라 그랩 택시 호출하여 연속 일몰 시간에 맞추어 퍼스트 비치 입구 찾아갔어요. 코타키나발루는 그랩 택시 호출하면 대부분 10분 이내로 달려오고, 가격도 비교적 저렴해요. 시간에 따라 요금이 달라지고 일몰 직전에는 수많은 차량들 몰리는데 주 진.......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4MjRfODYg/MDAxNzU2MDIxNjAwNjEx.R7r1FFLYhOMGvJohEK_mBxYG_7ifKuIboTC-s3c_cqYg.024VOckESCELoPX6ZNC58V9aFvc7fx2ZoAleI_sMCH0g.JPEG/%C5%BA%C1%DF%BE%C6%B7%E7%BC%B1%BC%C2-22.jpg?type=s3" />
일본 우메다 공중정원 사진.글 © 절대미남자 일본 여행을 떠난다면 꼭 한 번은 전망대를 방문하게 됩니다. 그중 오사카 인기 전망대로 하루카스 300 츠텐카쿠, 우메다 스카이빌딩 공중정원을 꼽을 수 있습니다. 특히 이곳은 오사카 관광지 중에서도 접근성이 편하고 감성적인 분위기로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기에 좋습니다. 또 일본 전체 전망대 인기 순위를 따져도 도쿄 스카이트리, 도쿄타워에 이어 3위를 차지할 정도로 꼭 방문해야 할 명소입니다. 우메다 스카이빌딩은 독특한 디자인으로도 화제가 되었습니다. 두 개의 고층 건물을 공중에서 원형 구조로 연결했는데 이 모습이 마치 공중에 떠있는 정원과 같다 하여 이름도 똑같이 지었습니다.......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4MjJfMjAy/MDAxNzU1ODc0NDkwMTQ1.DE0Ku9mor_3N_mm0F9cptnh3ZEDckiu-KTxPBPRjhN8g.TK5oNVYjU22XnvhI-9u2etYAD6jkPIYKG3aRt_nbzP8g.JPEG/%BF%EC%B8%DE%B4%D9_%B0%F8%C1%DF%C1%A4%BF%F8.jpg?type=s3" />
영광에 일주일 정도 있을 시간이 있었는데 이때 날씨가 무척이나 더웠습니다. 솔직히 낮에 어디 다니기도 싫더라구요. 그래서 해가 질 무렵 일몰이 시작되는 시간에 어디로 사진을 찍으로 갈까? 하다가 영광 가볼만한곳 하면 보통 백수해안도로와 가마미 해수욕장의 일몰이 유명하기 때문에 7시를 전후해서 모처럼 영광 해수욕장으로 출사를 다녀왔습니다. 영광 가마미 해수욕장이 과거와 많이 변했더라구요. 여름 손님을 얼마나 맞이할 수 있을지는 잘 모르겠지만 (제가 저녁에 갔는데.. 카라반이나 캠핑장에는 손님은 거의 없었습니다. 아마 평일이라 그랬을 것 같네요. ) 여하튼 이번 시간에는 그래서 오후 7시 좀 넘어서 갔었던 여행 추억을.......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4MDZfMTA4/MDAxNzU0NDg3MDc2OTk2.jS58WdrzwxZ7DZJ_PhqHyOtrFEyLgcqJxcuvji7TpyEg.1QxttIMtq1H6teJLTaRdaPHNfOpVmKF0TWqhIbcm7_Mg.JPEG/IMG_0997.JPG?type=s3" />
괌 별빛투어 가격 포즈 옷 시간 괌투어 추천 일몰부터 밤하늘 가득한 별까지 볼 수 있는 괌 별빛투어에 다녀왔어요. 로맨틱한 일몰과 해변을 감상하고 작가님이 찍어주는 고퀄리티 사진도 남길 수 있어서 더욱 추천하고 싶은 괌투어 여행 코스랍니다. 1. 왕복 픽업 샌딩 괌투어 예약은 지금괌에서 진행했어요. 호텔 픽업 샌딩과 사진촬영, 시원한 맥주와 얼큰한 라면까지 편하고 알찬 저녁을 보낼 수 있어요. ✔ 괌 별빛투어 가격은 1인 4,9800원 바베큐를 추가하면 53,800원이에요. 2. 탕기슨 비치 괌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 중 하나인 탕기슨비치를 단독 대관 사용 중이라 한적한 분위기도 즐길 수 있었어요. 일몰이 가까워질수록 붉게 물들어.......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3MDZfODQg/MDAxNzUxNzM0MTIzMjQz.gJpXbwXdnJqbm6oV4XwHnnfEPDATM5mOfMy7vz6itw8g.rt0DOn4lUYAGjd63trJEGz2Q1YUzTJKhzfk3McGZBxsg.JPEG/%B1%A1_%BA%B0%BA%FB%C5%F5%BE%EE6-2.jpg?type=s3" />